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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신세계 `디지털 유통` 동맹…공동 사업협력체 조직 2022-12-14 10:35:21
디지털 광고·마케팅 확대 등 5개 분야에서 협력을 추진한다. 우선적으로 KT-신세계 소비자만의 차별화된 혜택을 지원한다. 동시에 이마트와 이마트24 등 오프라인 매장에 KT의 데이터분석 기반 DX솔루션을 적용할 계획이다. 이마트는 KT의 디지털 데이터를 기반으로 쇼핑 최적 동선 등을 도출한다. 또 KT는 디지털 물류...
"스몰 럭셔리 공략"…佛 로라 메르시에 국내 판권 확보한 SI 2022-12-12 18:40:26
진행하기로 했다. 자체 온라인 쇼핑몰 에스아이빌리지에도 브랜드관을 열 예정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니치 향수와 ‘스몰 럭셔리’에 열광하는 20~30대를 겨냥한 디지털 마케팅 활동을 강화할 것"이라며 "이탈리아 헤어케어 브랜드 ‘다비네스’에 이어 로라 메르시에까지 확보하면서 수입 화장품 사업이 독보...
친환경·혁신·건강…12편의 광고 고객 마음을 훔치다 2022-12-08 16:45:06
걸그룹 에스파를 모델로 기용해 제품이 가진 독특한 개성과 맛을 강조하고, 고객들과 행복하고 즐거운 경험을 공유했다. 동화약품은 창립 125주년을 맞이해 국민들이 건강한 삶을 새롭게 인식하도록 캠페인을 전개한 공익광고를 선보여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현대자동차 ‘내가 만드는 세상, 아이오닉6’...
신세계인터, 이탈리아 헤어케어브랜드 '다비네스' 국내판권 인수 2022-12-05 09:17:39
체계적인 제품 교육을 통해 브랜드 마케팅을 해나가기로 했다. 또 전국 주요 백화점에 순차적으로 매장을 내는 등 오프라인 유통망을 확대하고 자체 온라인몰 에스아이빌리지를 비롯한 온라인 판매도 활성화할 예정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니치 향수에 이어 프리미엄 헤어케어 시장이 성장하고 있는 만큼 관련...
네이버쇼핑에 등장한 이 여자 누구?…月 30만원대 서비스 로봇 등장 [Geeks' Briefing] 2022-11-29 20:08:27
매출을 견인했다고 분석했다. 레페리는 인플루언서마케팅, 소셜마켓커머스, 라이브커머스 부문의 매출이 2022년 1~9월까지 전년 동기대비 각각 35.4%, 36.6%, 216.1%로 상승했다. 링커리어, 3분기 매출 ‘역대 최대’ 대학생·취준생 커리어 플랫폼 ‘링커리어’를 운영하는 링커리어가 3분기 매출 17억 원을 기록하며 올해...
'블루칩' 51개사 편입…'코스닥 글로벌' 세그먼트 공식 출범 2022-11-21 10:56:08
마케팅│ ├─┼──────┼─┼───────┼─┼───────┼─┼─────┤ │9 │리노공업│22│NICE평가정보 │35│이녹스첨단소재│48│인탑스│ ├─┼──────┼─┼───────┼─┼───────┼─┼─────┤ │10│에스티팜│23│하나머티리얼즈│36│웹젠 │49│매일유업 │...
"임영웅이 전부 아니다"…청호나이스 호실적 마케팅 비법 2022-11-17 08:54:33
마케팅으로 국민 브랜드 등극업계 안팎에서는 청호나이스의 대중적인 인지도 확대를 이끈 일등공신으로 가수 임영웅을 꼽는다. 청호나이스는 2020년 4월 임영웅을 모델로 기용했다. 당시 그는 TV조선 예능프로그램 ‘미스터트롯’에서 진(眞)으로 우승하면서 중·장년 여성들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다. 청호나이스는...
걸그룹 '트리플에스' NFT, 편의점에서 만난다…GS25 독점 판매 2022-11-16 17:17:36
경우 모드하우스의 개발, 마케팅, 글로벌 PR 및 경영지원 업무를 담당하는 등 적극적인 인큐베이팅에 나서고 있다. 이들은 기존의 엔터테인먼트 산업에 블록체인과 NFT의 기술을 결합한 생태계 구축을 목표로 하고 있다. 앞서 지난 8월 8일 모드하우스는 팬들의 투표로 걸그룹 트리플에스의 유닛 활동 멤버, 컨셉 등을 정할...
역발상 경영으로 '고금리·고물가·고환율 불황' 뛰어넘는다 2022-11-15 16:10:11
격상했다. ○시장 트렌드 파악 후 마케팅·R&D 강화청호나이스는 시장 트렌드를 정확히 분석해 불황 때 주력 제품을 바꾸는 승부수를 던졌다. 정휘동 청호나이스 회장은 ‘얼음나오는 커피머신 에스프레카페’를 주력 제품으로 정하고 올해 판매 규모를 전년 대비 3배로 키우겠다는 목표를 세웠다. 코로나19로 홈카페...
청호나이스 '에스프레카페' 올해 판매 3배 급증…목표 조기 달성 2022-11-15 16:07:06
청호나이스의 ‘얼음나오는 커피머신 에스프레카페’가 올해 판매 목표인 전년 대비 3배 이상 성장을 지난 3분기에 조기 달성했다. 코로나19로 인한 홈카페 트렌드 확산, 위생에 대한 소비자 관심 증가, 가수 임영웅을 모델로 기용한 마케팅 전략 등이 원동력이라는 분석이다. 에스프레카페는 커피머신과 얼음정수기의 모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