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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證, PB브랜드 '엘리저' 런칭 2013-01-23 09:50:00
이번 39elisor39 서비스 대상을 최상위 부유층뿐만 아니라 전체 보유 금융자산 2억5000만원 이상(거래금액 1억 이상)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한다. 중산층 이상의 자산보유자들에게 변화된 세제 및 금융환경에서 필요로 하는 맞춤형 pb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박미경 한화투자증권 pb전략팀 상무는 "최근 소비자가...
풀무원 오징어먹물 짜장라면…'제2꽃게짬뽕' 될까? 2013-01-23 09:43:26
39자연은 맛있다 오징어 짜장39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 제품은 짜장 색을 내는 캐러멜 색소 대신 오징어 먹물을 사용했다. 또 돈육, 양파, 베이컨, 마늘 등을 넣어 감칠맛을 살렸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소비자가격은 4개입 6980원이다. 풀무원은 39오징어 짜장39을 39꽃게짬뽕39에 이은 야심작으로...
홈쇼핑 단골고객 '아줌마'에서 '10대·20대'로 바뀐다…왜? 2013-01-23 09:18:21
있다. 롯데홈쇼핑은 39시슬리39 39바나바나39 등 20~30대가 선호하는 패션 잡화 브랜드를 선보이고 있다.cj오쇼핑 관계자는 "홈쇼핑 및 홈쇼핑과 연계된 온라인몰, 소셜커머스가 패션 제품의 구매 채널로 크게 성장하면서 젊은 고객들까지 만족시킬 수 있는 브랜드의 개발이 중요해지고 있다"고 강조했다. 또...
"초당 1억원 안비싸!"…현대·기아차 내달 '수퍼볼'서 마케팅 승부수 2013-01-23 09:03:10
및 브랜드 이미지를 소비자에게 어필할 것"이라며 "미국의 젊은층 수요를 더 창출해낼 계획"이라고 말했다. 수퍼볼은 미국 인구 3억명 중 1억명 이상이 시청하는 인기 스포츠다. 지난해 30초 광고료만 350만 달러(약 37억2000만 원)로 책정돼 초당 1억2000만원이 넘었다. 최근 유력 일간지 usa투데이는 수퍼볼 중계방송사인...
아파트 계약하면 골프 회원권이 '반값'이라고? 2013-01-23 08:37:35
하는 그룹의 장점을 활용해 소비자들에게 어떠한 혜택을 줄 수 있을까 고민하다 골프장, 스키장 할인 마케팅을 만들어 냈다”며 “40년 전통의 수도권 명문 골프장으로 꼽히는 리베라cc 바로 옆에 위치한 아파트 입지와도 맞아 떨어져 좋은 반응을 이끌 것으로 본다”고 말했다. a32블록에 위치한 ‘신안인스빌 리베라’는...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개최 … 피죤·파리바게뜨·삼성전자 수상 2013-01-23 08:31:09
39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39 피죤ㆍ파리바게뜨ㆍ삼성전자 등 선정 2013년 한 해를 이끌어갈 브랜드들이 선정됐다.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경제신문과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39 시상식이 22일 서울 그랜드하얏트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열렸다. 올해로...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시상 2013-01-22 20:32:08
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경제신문과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한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이 22일 서울 하얏트호텔에서 열렸다. 피죤·cu·파리바게뜨·신한은행 등 49개 브랜드가 수상했다. 또 소비자평가단의 현장투표로 선정된 삼성전자·카카오톡·송중기·yg엔터테인먼트 등이 특별상을...
"정치권 국정조사 강행땐 또 위기"…쌍용차의 하소연 2013-01-22 17:09:16
흔들면 최대주주인 마힌드라그룹과 소비자들 모두 회사를 불신하게 된다”며 “기업 이미지 실추는 쌍용차 신차 개발과 판매에 치명적인 영향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김 위원장은 불신 해소를 위해 국회 환경노동위원회에 마힌드라그룹 본사를 함께 방문하자고 제안했다. 노조 관계자는 “쌍용차 정상화를 응원하는 시...
설 앞두고 선물세트 과대포장 집중 단속 2013-01-22 17:07:18
소비자시민모임과 함께 백화점 3개사와 유통업체 4개사 등 7개 대형 유통업체의 수도권 소재 21개 매장을 대상으로 ‘농산물 그린포장 실천협약’ 이행 실태를 감시하기로 했다.임원기 기자 wonkis@hankyung.com ▶ 39개콘39 김대희, 족발집 39몰빵39 한달 챙기는 돈이▶ 박신양이 자랑한 ƍ천만원대39 신혼집...
[취재수첩] 공청회 막는 구태 2013-01-22 16:56:51
소비자의 보험계약 정보를 누가 갖느냐를 놓고 이해관계가 얽힌 기관들이 대립하고 있어서다. 10년 넘게 각 기관 간 마찰을 빚어온 해묵은 숙제다. 금융당국은 보험개발원의 명칭을 ‘보험정보원’으로 바꾼 뒤 모든 보험 정보를 일원화하겠다는 입장이다. 이를 통해 실손보험 중복 가입과 보험사기 문제를 상당부분 해소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