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청소년 게임 유료서비스는 부모 동의 얻어야 2013-01-15 12:00:38
`온라인게임 표준약관39을 제정, 보급키로 했다. 국내 온라인게임 시장은 2009년 4조7천억원, 2010년 5조7천억원, 2011년 6조2천억원으로 그 규모가 급속히 커지고 있다. 시장의 급성장에 소비자 피해 상담도 2010년 4천837건, 2011년 4천285건, 지난해 5천593건으로 급증했다. 특히 청약 철회, 서비스장애...
온라인게임 장애, 이용시간 무료 연장된다 2013-01-15 12:00:11
39온라인게임 표준약관39을 제정·보급했다고 15일 밝혔다. 공정위는 한국게임산업협회, 문화체육관광부, 소비자단체 등의 의견 수렴 및 간담회 등을 통해 표준약관을 제정했다. 먼저 회원가입·약관의 내용 중 중요한 내용은 회원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굵은 글씨 등으로 처리하거나 별도의 연결화면 등을 제공토록...
파인디지털, 최신 내비게이션 증정 이벤트 진행 2013-01-15 11:11:58
내비게이션인 39파인드라이브 bf20039, 39파인드라이브 bf200 vu39를 장착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다. 오는 23일까지 파인드라이브 체험단 까페(http://cafe.naver.com/oppanavi)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200명을 뽑는다. 당첨자는 파인드라이브몰(http://www.fine-drive.com)에서 장착비 20만 원을 결제하고...
현대차, 2013년 상반기 판매촉진대회 열어 2013-01-15 10:53:03
강화하고, 전시장과 서비스 거점의 고급화와 새로운 소비자 만족 프로그램으로 내수시장을 적극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여기에 지난해 7월 도입한 과잉정비 예방 프로그램, 최근 시작한 중대형차 39착한 가격39 정책 등도 이어간다는 방침이다. 안효문 기자 yomun@autotimes.co.kr ▶ 국산차 39착한 가격 경쟁39,...
밀레, 쾰른국제가구박람회 참가 2013-01-15 10:18:08
39디자인 포 라이프39(Design For Life)를 슬로건으로 1천m²규모의 부스를 마련해 제품전시와 쿠킹 쇼 등을 진행한다. 특히 전기 오븐, 콤비오븐, 냉장고, 식기세척기, 커피메이커, 푸드 워머 등으로구성된 빌트인 시리즈인 제너레이션 6000시리즈도 공개할 예정이다. 밀레코리아 안규문 대표는 "제너레이션...
아벤트코리아, 8기 주부서포터즈 '러브슈머' 출범 2013-01-15 09:21:27
39러브슈머39를 출범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에 선발된 주부 서포터즈는 총 20명이다. 향후 3개월간 상품을 직접 사용한 뒤 후기를 작성하고 아이디어를 제시하는 역할을 한다. 회사 관계자는 "고객의 솔직한 의견을 가까이에서 듣기 위해 주부 서포터즈를 운영하게 됐다"며 "러브슈머는 소비자와 기업의 소통을 돕는...
삼양사, 음료시장 진출…기능성 브랜드 출시 2013-01-15 09:16:35
15일 밝혔다. 39비디랩 스키니39는 미용과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를 겨냥한 브랜드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39내몸에 맑은 레몬디톡39과 39내몸에 가벼운 마이핏39 등 기능성 음료 2종이다.39내몸에 맑은 레몬디톡39은 레몬농축액과 레드자몽농축액이 들어있으며 해독과 배출에 도움을 주는...
"올해는 F·B·I 업종서 총성없는 전쟁" 2013-01-15 09:01:06
KT[030200] 39올레39가 추격하고 있다. SNS에서는 작년 론칭을 성공적으로 한 카카오톡과 트위터, 페이스북의 파워 싸움이 예상된다. 브랜드스탁은 불황에서 소비자들의 마음을 잡을 수 있는 브랜드는 39A·B·C 원칙39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고 설명했다. 모든 사람에게 인지도가 높아야...
`착한 보험사는?' 회사별 사회공헌 성적표 만든다(종합) 2013-01-15 08:53:14
"소비자가 회사별 실적을 한눈에 볼 수 있게 함으로써 `네임앤드셰임(Name & Shame)39 제도처럼 회사 평판에 영향을 줄 것으로 본다"고 말했다. 보험사들은 분기마다 회사개황, 경영실적ㆍ경영지표, 재무에 관한 사항ㆍ재무제표, 위험관리 현황 등을 담은 경영공시를 홈페이지에 올린다. 여기에 사회공헌...
스타벅스, '먹거리' 판매 나선 까닭… 2013-01-15 08:48:56
일하거나 공부하는 39코스피족39이 늘어난 것도 커피전문점들이 먹거리 사업을 시작하는 배경이다. 매장에서 체류하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사이드 메뉴를 찾는 고객이 늘었기 때문. 이정희 중앙대 경제학과 교수는 "새로운 시도를 해서 소비자의 반응이 생기면 좋은 것은 취해 나가는 것이 시장경제 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