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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융소득 종합과세 피하자" 큰손들 물가연동채로 몰렸다 2013-01-02 20:54:33
했다.물가채는 정부가 발표하는 소비자물가상승률에 맞춰 해마다 원금이 늘어나는 점이 다른 국고채와 다르다. 대신 금리는 낮다. 일반적으로 채권 금리는 물가상승률과 이를 감안한 실질이자율이 합쳐져서 결정된다. 하지만 물가채는 물가상승률이 원금 자체가 늘어나는 자본이득으로 계산된다. 원금 증가액은 과세대상이...
"애미야, 보일러 대신 디지털TV 놔다오" 2013-01-02 18:17:40
수 있게 됐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가격과 품질, a/s 세가 지를 모두 만족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디지털 tv 구매나 방송으로 전환을 준비하지 못한 고객들은 3개월 동안 정부 지원 신청을 하면 된다. 기존 아날로그 tv로 계속 시청하려면 디지털 방송을 아날로그 신호로...
지자체, 中企 지원 '팍팍'…실적 '날개' 2013-01-02 17:08:30
경쟁력을 높이고 있다. 울산상의는 시장과 소비자 분석을 통해 브랜드 개발·홍보·컨설팅을 해준다. 칠보공예 전문업체 남정은 이 사업 지원으로 새로운 기업 브랜드를 개발한 뒤 온라인 판매를 통해 전년 대비 27%의 매출 성장을 가져왔다. 전국종합=최성국 기자 skchoi@hankyung.com ▶ 이봉원, 박미선 몰래 사채썼다...
[사설] 기업인이 기업인의 언어를 쓰지 못하는 어떤 新年辭 2013-01-02 17:04:23
만들고 고용을 늘리고 소비자의 삶을 풍요롭게 하는 것이 기업의 본질이라고 외칠 수 있어야 하는 것이다. 기업가들이 기업의 언어를 말하지 못하고 있다. 한국 경제의 위험한 징후다.▶ 이봉원, 박미선 몰래 사채썼다 빚이 7억 39충격39▶ 완벽 미모女 "남편이 시도 때도 없이…"▶ 39한성주 동영상39 적나라한...
금통위 "원화절상 과도한 수준으로 전개될 가능성" 2013-01-02 17:01:27
수 있다39는 인식을 개선할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일부 위원은 올해 물가 불안이 다시 찾아올 수 있다고 우려하기도 했다. 최근 소비자물가지수가 전년 동기 대비 1%대의 낮은 증가율을 보이지만 지난해초 시작된 무상보육ㆍ무상급식의 물가하락 효과가 축소하고 기저효과가 나타나며 올해 2분기 이후...
[특별 인터뷰 ②] KBS 한류추진단 오세영 단장 “국경 없는 한류는 이제 '코리아 프리미엄'" 2013-01-02 16:49:04
중부 내륙 소비자들의 화장품 브랜드 국적 선호도’ 조사에서도 한국(61%), 프랑스(21%), 중국(8%)를 차지하는 등 현지 반응이 뜨겁다. 해외 팬뿐 아니라 국내 소비자 10명 중 8명은 상품 구매 시 제조국가의 이미지를 고려한다는 결과가 있다. 그만큼 전 세계의 한류 팬들도 이제 단순히 붐으로 만들어낸 팬층이 아닌 전...
[제22회 다산금융상] AXA손해보험, 설계사 없이 가입하는 온라인 車보험 개척 2013-01-02 16:47:25
소비자들이 꼭 필요로 하는 상품과 서비스로만 구성한 전략이 주효했다. 이 회사의 보상 서비스는 매우 안정적이다. 보상 관련 전문인력이 400여명에 달한다. 지난해에는 고객이 차량 사고를 당했을 때 3년간 수리 품질을 보장하는 ‘3년 수리품질 보증제’를 도입했다. axa손해보험은 혁신을 지속하고 있다. 주행 거리가...
스타II 군단의 심장, 일반판패키지 사전판매 2013-01-02 16:30:42
권장소비자가 3만 6000원으로 제공되며, 디지털 다운로드 버전과 동일한 가격에 판매된다. 또한, 손오공에서 군단의 심장을 사전 구매한 유저에게 주는 특별한 혜택으로 스타크래프트 ii 보틀캡피규어 3종 중 1종을 선착순 1만명에게 증정한다. 군단의 심장에서는 전작인 스타크래프트 ii: 자유의 날개(starcraft® ii:...
눈높이 낮춘 대전지역 백화점들…저렴이에서 보세까지 2013-01-02 16:16:05
열 계획이다. 39팝업 스토어39는 정식 매장이 아닌 임시 매장에서 한시적으로 브랜드를 전시·판매하는 행사이다. 지난해 12월 강남 가로수길 신진디자이너 브랜드를 대상으로 진행한 행사가 호응도가 높아 앙코르전을 기획했다고 백화점은 설명했다. 백화점 한 관계자는 "39보세옷39이지만...
<통신ㆍ카드사 수수료 갈등 소송전 비화 조짐>(종합) 2013-01-02 16:10:51
속셈을 보인다"며 "매년 수조원의 영업이익을 올리는 이통업계가 `소탐대실39할우려가 있다"고 비판했다. 2011년 SK텔레콤[017670], KT[030200], LG유플러스[032640] 등 이통 3사의 매출액은 42조원, 영업이익은 4조4천억원에 달했다. 수수료율이 인상돼도 영업이익의 1. 36%인 600억원만 부담하면 되는데, 작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