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기온 뚝’ 전국 한파주의보… 따뜻한 이너웨어로 만반의 준비 필요 2021-12-13 10:17:12
[라이프팀] 오늘(13일) 전국 날씨는 올겨울 가장 추운 날씨가 되겠다. 기상청은 “북서쪽에서 찬 공기가 남하하면서 아침 기온이 전날 대비 10도 이상 큰 폭 떨어지는 등 한파가 찾아오겠다. 찬바람도 강해 체감온도는 더 낮겠다. 전날 밤 전국 곳곳에 한파주의보도 발표됐다”고 예보했다. 주요 지역별 예상 아침...
"잘봐, 언니들 패션이다"…'스우파' 종영에도 불티나게 팔리더니 2021-12-09 08:44:25
반영해 경기점에 내년 상반기 스트리트웨어 브랜드 10개를 추가 입점해 스트리트 패션관을 완성한다는 계획이다. 최문열 신세계백화점 패션담당 상무는 "MZ세대 중심으로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하는 고객이 늘어나며 스트리트웨어가 인기를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차별화된 브랜드를 선보이...
'스우파' 인기에 스트릿 패션 뜬다…신세계百, 전문관 내년 오픈 2021-12-09 06:00:05
한 달간 커버낫, 캉골, 라이프워크, 널디 같은 스트릿 웨어 브랜드 매출이 전년 대비 61% 증가했다고 9일 밝혔다. 특히 이들 브랜드 매출의 절반 이상을 MZ세대가 차지했다. 일상에서 편하게 입을 수 있으면서도 나만의 개성을 드러낼 수 있는 의류와 비니, 캡 모자 등이 MZ세대에서 인기를 끈 덕분이다. 신세계백화점은...
"한번 입으면 다른 속옷 못 입어"…하루 만에 1억어치 팔렸다 2021-11-30 22:00:33
나타나고 있다. 이랜드리테일의 라이프스타일 웨어 브랜드 '애니바디'가 올해 3월 출시한 심리스 브라 상품 '편애브라'의 누적 매출은 11월까지 누적 43억원을 돌파했다. 6월 말까지 3개월간 매출이 10억원을 거둔 점에 비춰 시간이 갈수록 판매가 확대된 추세가 뚜렷하게 나타났다. 애니바디가 지난달...
코로나가 바꾼 의식주…홈웨어·홈쿡·편의점 대세 2021-11-23 06:07:00
다양한 커피와 음료를 즐기는 라이프스타일이 확산하고 있다"고 전했다. 식사, 쇼핑 등을 위해 번화가를 찾는 대신 가능한 한 집 근처에서 해결하는 '홈어라운드 소비' 추세도 뚜렷해졌다. 자택 반경 500m 이내 편의점 이용 비중은 2019년 상반기 37%에서 올해 상반기 45%로 8% 포인트 증가했다. 연령대별 자택...
[영상뉴스] `패션사업` 키우는 롯데…`카파·까웨`로 시동 2021-11-09 17:16:11
스포츠웨어로 제안할 계획이다. 이탈리아의 오리지널 레트로 문화와 뉴 제너레이션 트렌드가 만나 운동복과 일상복을 아우르는 점이 특징이다. 최근 스포츠 브랜드들이 기능성을 강조한 퍼포먼스보다 일상복을 아우를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부문에서의 성과가 좋아 라이프스타일 부문을 중점적으로 강화할 계획이다. 내년...
"이게 `카파`라고?"…10여 개 브랜드 버리고 환골탈태 `롯데GFR` 2021-11-09 16:48:39
데 이어 내년에는 이탈리아 라이프스타일 스포츠웨어 브랜드 `카파`와 프랑스 라이프스타일웨어 `까웨`를 정식 리론칭해 패션 명가로 발돋움한다는 구상이다. 앞서 카파 국내 라이선스를 보유한 카파코리아는 올 상반기 파산 신청을 하며 라이선스 계약 해지를 통보 받았다. 코로나19 여파와 누적 적자로 인한 실적 부진을...
"사두면 돈 된다고?"…'오징어 게임' 추리닝에 19만명 몰렸다 [오정민의 민지담] 2021-11-08 22:00:06
따라 움직이는 이들이 바야흐로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움직이는 큰 손이 됐죠. MZ세대의 관심과 함께 피어나는 새로운 흐름과 이야기를 '민지담(談)'으로 모았습니다. # "당첨 확률은 낮다고 생각했지만, 19만명 가까이 몰렸으니 떨어진 게 당연하네요." 직장인 A씨는 핼러윈데이(10월31일)를 앞두고 온라인 패션...
나주시 천연염색 문화재단, 친환경 브랜드 리컬러와 파트너십 체결 2021-11-01 17:57:57
강인규)은 지난 28일 친환경 천연염색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리컬러(대표 이세훈)와 천연염색의 보급과 대중화, 세계화를 위한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리컬러'는 고 연령층이 주 타깃이던 전통적인 천연염색 의류 시장에서 벗어나 친환경을 옹호하는 MZ세대를 타깃으로 천연염색의 우수성과 아름다움을 알리며,...
한샘, `리하우스 롯데 건대스타시티점` 개관 2021-10-21 15:49:14
가족의 라이프 스타일과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디자인한 집을 한샘의 가구와 건자재로 꾸민 것이 특징이다. 현관부터 거실, 부엌, 침실 등 공간을 둘러보며 제품을 직접 만져보고, 우리집 인테리어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다. 모던클래식크림 모델하우스는 홈 사물인터넷(IoT) 시스템을 적용한 스마트 홈으로 꾸며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