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무신사, 하반기 인재 채용…오프라인 사업 확대한다 2023-08-31 11:06:29
플랫폼 무신사가 하반기 전 직군에 걸쳐 인재를 영입한다. 오프라인 사업을 확장하기 위해서다. 채용 분야는 영업과 개발, 운영 부문 등이다. 기간과 규모는 별도로 한정하지 않고 적극적으로 채용에 나설 계획이다. 온라인 사업을 오프라인으로 넓히고 브랜드 지식재산권(IP) 사업도 확대하기 위해 인력을 모으는 것이다....
김수현·차은우도 등판…남심 잡으러 '뉴페이스' 줄줄이 뜬다 2023-08-23 21:00:01
남심 잡기에 나선 모습이다. 패션 플랫폼 업계에선 무신사가 다음달 공식 데뷔를 앞둔 '라이즈(RIIZE)'를 새로운 광고모델로 내세웠다. 그룹 뉴진스에 이어 신인 아이돌그룹을 활용한 과거 브랜드 뮤즈 유아인 지우기 행보를 이어가는 모습이다. 라이즈는 SM엔터테인먼트가 7년 만에 선보이는 신예 보이그룹이다....
필라이즈, 120억 투자 유치…탤런트뱅크, 김민균 대표 선임[Geeks' Briefing] 2023-08-22 15:42:43
‘레저&플레이스 사업부’를 구축하기도 했다. 무신사 어스, ‘원 퍼센트 포 더 플래닛’ 가입 무신사가 운영하는 지속가능 라이프스타일 전문관 무신사 어스가 자연 환경 보호를 위한 글로벌 이니셔티브에 동참한다. 무신사 어스는 이달 ‘원 퍼센트 포 더 플래닛(1% for the Planet)’에 가입했다고 밝혔다. 원 퍼센트 포...
전기차 충전소 확대하는 워터…더핑크퐁컴퍼니는 해외 사업 확대[Geeks' Briefing] 2023-08-18 11:11:59
사가 AI 기업이며, 그중 생성 AI 스타트업이 5곳 나왔다. ▶글로벌 VC 투자노트 더 보기 캐시워크의 ‘팀워크’, 챌린지 참여자 수 2000만 명 돌파 넛지헬스케어가 운영하는 건강관리 앱 캐시워크를 통해 기업 및 지방자치단체가 운영하는 팀워크 챌린지에 참여한 인원 수가 2000만 명을 돌파했다. 누적 걸음 수는 9000억...
"중고라도 좋아"…한정판 운동화 샀다가 분통 터진 사연 2023-08-18 10:27:31
않다. 대표적인 사례가 지난해 크림과 솔드아웃 모회사 무신사가 운영하는 '무신사 부티크' 간 빚어진 '짝퉁 논란'이다. 지난해 1월 한 소비자가 무신사 부티크에서 판매한 '에센셜' 티셔츠를 되팔기 위해 크림에 검수를 의뢰하면서 양측간 오간 공방은 결국 제조사의 가품 판정으로 끝을 맺었다....
대중예술계 반발에…솔드아웃, 개인간 티켓거래 43일만에 종료 2023-08-16 10:52:38
= 무신사가 운영하는 한정판 플랫폼 솔드아웃은 개인 간 거래(C2C) 카테고리의 티켓 서비스를 16일부로 종료한다고 밝혔다. 지난 달 4일 거래가 시작된 지 43일 만이다. 솔드아웃은 K-팝을 비롯해 국내 대중문화예술 시장이 급성장하는 가운데 과도하게 가격이 상승하는 개인 간 티켓 거래 관행이 아티스트와 제작자의...
'서울 도심서 제주 해녀 만난다'…무신사 어스, 팝업 전시공연 2023-08-07 11:23:23
'서울 도심서 제주 해녀 만난다'…무신사 어스, 팝업 전시공연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무신사가 운영하는 지속가능 라이프스타일 전문관 무신사 어스는 오는 20일까지 서울 '테라스 홍대'에서 제주 해녀를 주제로 한 팝업 전시공연 '나와 바다를 위한 새로운 멋'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덥다 더워"…서둘러 에어컨 사고 '반바지'로 출근까지 2023-08-02 22:00:01
더위를 식히려는 수요도 늘어난 것으로 풀이된다. 무신사에 따르면 최근 젊은층을 중심으로 '반바지 출근룩' 수요가 확산하고 있다. 무신사가 올해 6~7월 검색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남성용 반바지 검색량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40%가량 증가했다. 무신사 측은 "반바지는 플립플롭 슬리퍼와 반소매 티셔츠의...
"이게 어때서?"…폭염에 젊은 남성들 '출근길 패션' 달라졌다 2023-08-02 09:42:29
2일 무신사가 지난 6~7월 검색어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남성 반바지' 키워드 검색량은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해 40%가량 증가했다. 반바지는 쪼리(플립플랍)와 반소매 티셔츠의 뒤를 이어 남성 고객이 세 번째로 많이 찾은 검색어였다. 무신사 측은 "젊은 남성층을 중심으로 캐주얼하고 편안한 복장을 선호하는...
"남성의류 시장 공략 속도낸다" 2023-07-26 18:07:03
플랫폼 시장의 선두 주자로는 ‘1세대’인 무신사가 첫손에 꼽힌다. 매년 남성패션 시장 규모가 커짐에 따라 최근 남성 소비자를 겨냥한 패션 플랫폼이 잇따라 나오고 있다. 6월 서비스를 시작한 뎁스도 그중 하나다. 하고엘앤에프는 시장 규모가 꾸준히 커지는 데 비해 전문성을 갖춘 남성패션 플랫폼은 많지 않다는 판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