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통 3사, 3분기 합산 영업이익 1조원 돌파할 듯…세분기 연속 2022-11-01 16:00:49
예상하는 배경으로 먼저 마케팅비 안정화를 꼽았다. 삼성전자[005930]와 애플이 3분기에 플래그십 스마트폰을 잇달아 출시했지만, 이통사들이 과거처럼 보조금 경쟁 같은 공격적인 마케팅을 하지 않으면서 예년보다 관련 비용이 많이 들지 않았다는 설명이다. 여기에 SK텔레콤을 시작으로 이통 3사가 3분기에 잇따라 도입한...
이통 3사, 3분기 합산 영업이익 1조원 돌파 전망…세분기 연속 2022-11-01 15:47:15
예상하는 배경으로 먼저 마케팅비 안정화를 꼽았다. 삼성전자[005930]와 애플이 3분기에 플래그십 스마트폰을 잇달아 출시했지만, 이통사들이 과거처럼 보조금 경쟁 같은 공격적인 마케팅을 하지 않으면서 예년보다 관련 비용이 많이 들지 않았다는 설명이다. 여기에 SK텔레콤을 시작으로 이통 3사가 3분기에 잇따라 도입한...
이앤에스헬스케어, 유방암 진단키트 뉴질랜드 허가 획득 2022-10-31 11:19:06
세계에서도 가장 높은 수치를 보이고 있다"며 "DxMe BC의 상용화는 빠르게 진행될 것"이라고 했다. DxMe BC는 세르비아를 비롯한 유럽 및 말레이시아에서 판매허가 및 인증을 취득했다. 이앤에스헬스케어는 이를 기반으로 글로벌 마케팅 활동을 본격화할 예정이다. 이앤에스헬스케어는 지난 13일 신사옥 이전을 통해 해외...
삼성바이오로직스, CPHI Worldwide 2022 참가…글로벌 수주 본격화 2022-10-31 09:12:33
choosing the right CDMO partner?`을 주제로 CDMO 기업 선정에 중요한 점들과 삼성바이오로직스의 경쟁력에 대해 발표하고, 행사 둘째 날에는 제임스 최 글로벌정보마케팅센터장이 `Samsung Biologics’commitment to ESG as a first leader among CDMO`을 주제로 지속가능기업 도약을 위한 삼성바이오로직스의 ESG(환경·사회·지배구조)...
삼바, 'CPhI 2022'서 CDMO 수주전…"속도·품질 경쟁력 강조" 2022-10-31 08:40:04
샤프 글로벌영업센터 팀장은 첫날 스피킹 세션에서 경쟁력있는 CDMO를 협력사(파트너)로 선정해야 하는 이유에 대해 소개한다. 그 대상이 삼성바이오로직스라는 점을 강조할 예정이다. 둘째 날에는 제임스 최 글로벌정보마케팅센터장이 삼성바이오로직스의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 전략과 기후변화 대응에 대해...
6천억 시장에 도전하는 덴탈케어 벤처 [IPO 프리보드] 2022-10-28 19:12:49
비비씨, 벤처기업인 프록시헬스케어, 에스엠디솔루션 등도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습니다. <앵커> 전통적인 생활용품 기업뿐 아니라 임플란트 제조기업까지 다양한 기업들이 덴탈케어 시장에 진출해 있는데, 앞서 관련 시장이 커지고 있다고 했는데 어느 정도인가요? <기자> 국내에서 덴탈케어 관련 시장 규모는...
"유튜브 광고는 고객에 적극적 선택권…생각·화법 달라야" 2022-10-11 15:23:31
참여한 이노레드 박현우 대표는 11일 성수동 에스팩토리에서 열린 기자간담회에서 이같이 말했다. 박 대표와 함께 참석한 이노션[214320] 김정아 전무도 "유튜브 미디어는 고객이 굉장히 적극적인 선택권을 가진다. 그래서 다른 본질과 생각, 화법으로 얘기해야 한다"며 "창의성과 더불어 비즈니스 성과를 기반으로 수상...
세상의 모든 불안전한 것들에 대하여, 알베르토 자코메티 2022-10-08 06:07:12
은 실은 모두 미완성일지도 모르겠다. 매 순간 존재를 고민하는 우리를 향해, 결코 완벽하지 못했던 한 인간이 생의 전부를 걸어 덜어 내고 비워낸 미완의 것들이 비밀스럽게 용기를 전한다. ※ 한경닷컴에서 한경 CMO 인사이트 구독 신청을 하시면, 매주 월요일 아침에 마케팅 콘텐츠를 메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롯데면세점 모델로 트와이스…글로벌 마케팅 2022-10-06 09:42:17
트와이스를 모델로 발탁하고 글로벌 마케팅을 확대한다고 6일 밝혔다. 앞서 가수 겸 배우 이준호와 걸그룹 에스파, 슈퍼주니어, 스트레이 키즈를 모델로 선정한 롯데면세점은 내달 19일 이준호 팬미팅을 개최하는 등 K-컬처 마케팅을 확대할 계획이다. 또 명동 본점 스타에비뉴에 새로 합류한 모델들의 핸드프린팅을...
볼보차코리아, '하이드아웃 크루' 모집 2022-10-04 09:45:04
기회를 제공한다. 이만식 볼보차코리아 세일즈 마케팅 총괄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v60 크로스컨트리가 선사하는 일상의 모험과 역동적인 삶의 자세를 경험하며 소중한 친구들과 잊지 못할 추억을 쌓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v60 크로스컨트리는 세단과 suv, 에스테이트의 장점을 결합한 신개념 크로스오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