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세계인터내셔날, 지속적인 '비중확대'…목표가↑-하나 2014-09-26 07:23:32
등 6개 점포가 증가할 예정이다.신세계인터내셔날은 높은 브랜드력을 기반으로 백화점, 아웃렛 1개 점포 확대시 적개는 15개 브랜드가 입점한다. 신세계(사이먼 포함) 점포의 경우 한 개 당 보통 20~30개 브랜드가 입점하게 되며 백화점 점포 한 개 당 연간 150억 원~300억 원의 추가 매출이 발생할 수 있단 게 박 연구원...
[출발 증시 특급] 中 내수 성장의 진주찾기, `소비재 기업 주목` 2014-09-19 13:39:26
수준이 2만 달러 정도되게 해외 여행에 대한 수요가 굉장히 높아진다. 그런데 지금 중국의 1선급 도시의 소득수준은 임계치를 넘어섰기 때문에 여행관련주를 볼 필요가 있다. 소비재 기업 중에서는 브랜드력을 가진 회사를 눈 여겨 봐야 된다. 오리온, 아모레퍼시픽은 중국 내에서도 브랜드 인지도를 가지고 있다....
"롯데제과, 해외사업 실적 턴어라운드…목표가↑"-한국 2014-08-18 07:40:13
7.7배인 저렴한 금액으로 인수했다"며 "브랜드력이 강한 라하트의 이익 기여 덕분에 앞으로도 해외법인의 흑자 행진이 계속될 전망"이라고 내다봤다.한경닷컴 강지연 기자 alice@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7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스탁론]또 한번...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투자 결실‥하반기 이익개선 지속" - KB투자證 2014-08-13 08:46:12
해외법인의 이익 개선이 두드러졌다"며 "중국 신공장 가동에 따른 감가상각비 등을 감안해도 하반기 이익개선 이어질 것"이라고 내다봤습니다. 양 연구원은 "최근 가파른 주가 상승으로 단기적인 조정의 가능성은 있겠지만, 탄탄한 브랜드력과 채널 경쟁력을 바탕으로 높은 매출액 성장이 지속되고 있음을 감안 시 안정적인...
"아모레G, 자회사 영향 2분기 선전" - 키움증권 2014-08-13 08:46:07
원브랜드샵 대비 우수한 브랜드력에 있고 올해 영업이익률은 17%대를 회복했다"고 말했습니다. 아울러 "기존에 자회사인 아모레퍼시픽 밑에 있던 주주 환원 정책을 연구하는 캐피탈 매니지먼트 팀을 지주사인 아모레G 밑으로 이동시켰다"며 "이를 통해 향후 주주 환원과 관련된 정책이 늘어나도 배당금 확대도 예상해볼 수...
아모레G, 2분기 영업익 1723억…예상 웃돈 호실적 2014-08-12 11:02:30
에이전트와의 거래 축소로 수출 매출이 감소했고, 브랜드력 강화를 위한 마케팅 투자 확대로 이익이 감소했다는 설명이다. 아모스프로페셔널은 매출이 7% 증가한 132억원, 영업이익의 경우 5% 감소한 31억원으로 집계됐다.비화장품 계열사인 태평양제약과 퍼시픽글라스의 합산 매출은 4.4% 감소한 700억원으로 집계됐다. ...
정수기·청정기·비데 보급률 에어컨 '절반' 수준…성장성 기대 2014-08-08 07:00:40
일반 소비자 거래(b2c) 사업으로 확고한 브랜드력을 확보한 업체를 주목하는 것이 방법이다. 독자적인 사업 모델구축으로 경쟁업체가 따라오기 어려운 진입 장벽을 구축한 업체나 해외 시장 진출이 가능한 업체를 눈여겨 볼 필요도 있다.우선 b2c 사업으로 확고한 브랜드력을 확보한 상장사이거나 상장이 예정된 기업을 꼽...
"LG전자, G3로 '초코렛폰' 영광 재현…목표가↑"-신한 2014-08-07 07:59:05
"본격적으로 미국 소비자들이 lg전자 스마트폰 성능과 브랜드력을 인정했다는 증거"라고 분석했다.이어 "9월말까지 g3 누적 판매량은 4백만대로 예상되며 개발비, 마케팅비 등 약 3000억 원의 고정 비용을 100% 커버할 전망"이라며 "이에 따라 스마트폰 사업부 영업이익은 3분기 1530억 원, 4분기...
"삼성전자, 신흥국에서 브랜드력 점점 높아져" 2014-07-28 06:17:05
높아졌다. LG전자[066570]도 수치가 높지는 않지만, 신흥국에서 브랜드력을 높여나가고 있었다. LG전자 스마트폰은 멕시코·러시아·터키에서, TV는 인도에서, 컴퓨터는 브라질, 인도네시아, 사우디아라비아, 터키에서 브랜드 침투율이 소폭 상승했다. runran@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LG전자, 2분기 성적 '기대이상'…모바일 흑자달성(종합2보) 2014-07-24 18:24:23
전망했다. 그럼에도 브랜드력을 키울 목적으로 G3 전 세계 출시에 발맞춰 마케팅 비용을더 쓰기로 했다. 최고재무책임자(CFO)인 정도현 사장은 "G3가 여러 매체나 기관으로부터 호평을받고 있고 거래하고 있는 사업자들도 전략제품으로 많이 채택하고 있다"며 "마케팅비용을 더 쓴다고 하더라도 작년처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