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섬, 공격적 사업전략 주효…성장세 지속될 것"-HMC 2016-04-18 07:41:42
현대백화점이 프리미엄아울렛 사업을 확장하며 한섬의 매장이 늘어난 것도 주 요인이다. 지난해 하반기에는 홈쇼핑 전용 브랜드도 내놓으면서 자체 브랜드를 강화했다.박 연구원은 "프리미엄아울렛과 홈쇼핑 등으로 유통채널과 제품가격의 다변화를 노리고 있다"며 "이를 통해 자체 브랜드의 매출 확대가...
[명품의 향기] 바람 잘 통해 봄·여름에도 입는 니트 2016-04-17 15:02:19
현대백화점그룹 패션전문기업인 한섬이 지난해 가을·겨울 시즌에 출시한 더캐시미어는 원래 캐시미어 등 고급 소재 특화 브랜드였다. 하지만 캐시미어 니트 제품이 주로 겨울에만 제한적으로 팔리자 사계절 두루 인기 있는 브랜드로 키우기 위해 다양한 소재와 디자인 상품을 내놨다.한섬 관계자는 “지난 겨울...
토종 핸드백 '춘추전국시대'…삼성물산·LF·코오롱 '빅3' 이어 신세계인터·형지도 출사표 2016-03-27 20:51:25
한섬, 핸드백 매장 40개로 늘려 신세계인터, 새 브랜드 개발 중 형지, 까스텔바쟉 핸드백 준비 잡화, 의류보다 불황에 강해 20~30대 명품보다 개성 중시 mcm 등은 중국시장 공략 [ 임현우 기자 ] 토종 핸드백 시장이 ‘춘추전국시대’를 맞고 있다. 국내 3대 패션업체인 삼성물산, lf, 코오롱인더스트리에 이어...
에르메스·샤넬·루이비통 없지만…신라아이파크면세점 "연 1조 매출" 2016-03-25 19:06:23
3종목! 조건 없이 공개 매일 200여건 씩 업데이트!! 국내 증권사의 리서치 보고서 총집합! 기업분석,산업분석,시장분석리포트 한 번에!!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를 통해서 다양한 투자의견과 투자종목에 대한 컨설팅도 받으세요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정몽규·이부진 '합작' 신라아이파크면세점, 그랜드 오픈 2016-03-25 11:00:00
보유한 한섬이 면세점에 첫 매장을 낸 점도 특징이다. 5월까지 랄프로렌, 토리버치가 추가로 입점하는 등 향후에도 정상급 브랜 弱?계속 입점될 계획이다. 이를 바탕으로 명품과 한류, 상생이 함께 이뤄지는 관광 허브형 면세점으로 발돋음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특히 면세점 운영이 빠르게 안정되고 있다고 전했다. 개장...
"현대홈쇼핑, 상반기 실적 턴어라운드 가능"-이베 2016-03-24 07:39:44
강점으로 꼽았다. 현대홈쇼핑은 순현금 7500억원과 한섬, 현대hcn 등의 지분을 보유 중이다.오 연구원은 "자회사 지분 가치를 고려할 때 현대홈쇼핑의 밸류에이션(가치 대비 평가)은 부담이 매우 적다"며 "최근 홈쇼핑 시장의 낮아진 기대치는 주가에 충분히 반영됐다"고 말했다.박상재 한경닷컴 기자...
[명품의 향기] 랑방컬렉션 액세서리, 파스텔톤·리본 여성미 끌어올려 2016-03-21 07:01:59
전문기업 한섬이 함께 제작한 브랜드다.핸드백과 액세서리를 중심으로 총 150여종의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 중 50여종은 남성용 클러치, 백팩, 지갑, 액세서리 등으로 구성해 패션에 관심이 많은 남성들을 공략하고 있다.랑방컬렉션 액세서리는 현대백화점 판교점, 목동점, 대구점, 천호점과 롯데백화점 본점, 대구점,...
[명품의 향기] 강렬한 그녀, 거친 바다를 닮았다 2016-03-21 07:01:54
계열 패션업체인 한섬을 통해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갤러리아백화점 웨스트 등을 통해 선보이고 있다. 타일러가 제작에 참여한 캡슐 컬렉션은 올 9월께 국내 벨스타프 매장에도 들어올 예정이다.임현우 기자 tardis@hankyung.com3월 안에 반드시 매수해야 할 3종목! 조건 없이 공개 매일 200여건 씩...
한섬, 잡화 손잡고 '의류 한파' 뚫었다 2016-03-01 18:57:41
여는 등 유통망을 넓힌 점도 시너지를 키웠다”고 설명했다.한섬은 지난해 말 기준 444개 백화점, 179개 아울렛 등에 총 623개 매장을 보유하고 있다. 올해는 매장 수를 10% 이상 늘린다는 계획이다. 올 하반기엔 20대부터 60대까지 전 연령층을 아우르는 신규 여성복 브랜드도 선보일 예정이다.이 상무는 “시스...
한섬, 브랜드별로 잡화류 신제품 출시 2016-02-23 08:19:56
되는 '소프트 버킷 백'을 출시했다. 한섬 관계자는 "신상품은 유행하는 디자인에 일상 생활에서 다양하게 연출이 가능해 실용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라고 말했다.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