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드라마에 나온 그 옷! “나도 한번 입어보자” 2014-05-15 10:41:01
큰 파급력을 가진 마케팅이 또 있을까? 패션 마케팅에는 역시나 스타를 활용한 홍보가 가장 큰 효력을 자랑한다. 최근에는 황우슬혜 스커트, 오윤아 패션 등의 검색어가 포털 사이트에 랭크되며 큰 화제를 불어 일으켰는데. 지금부터 이슈화됐던 드라마 속 ‘스타들의 룩’을 살펴보자. # ‘기분 좋은 날’ 황우슬혜 sbs...
베네통, 여름맞이 ‘아이코닉 컬러’ 출시 2014-05-13 18:39:30
참여했다. 브랜드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컬렉션은 유니크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브랜드 특유의 무드를 살린 감각적인 캐주얼 컬렉션으로 차별화된 컬러 패턴과 디자인으로 때와 장소에 맞춰 웨어러블하게 매치 가능하다”며 “올 여름 데일리룩부터 바캉스룩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모두 완성시켜 줄 멀티 아이템이 될...
[고객감동브랜드지수(K-CSBI) 1위] 기술과 감성의 융합…진화하는 소비자 지갑 연다 2014-04-25 07:10:01
수 있는 시대다. 스토리텔링 같은 감성마케팅이 그 예라고 볼 수 있다. 단순히 좋은 상품을 만들어 판매하고 서비스해 소비자만 만족시키는 것이 아니다. 느낌이 살아 숨 쉬는 제품으로 사람과 제품의 관계형성을 만족 시켜야 한다. 미래는 기술과 감성의 융합이 필요한 시대다. 대부분의 고객은 기업이 생산한 제품의...
대전 소이캔들 ‘디셈버’ NFC 시스템 도입 2014-04-23 17:40:50
향기가 더욱 멀리 퍼지고 더 오래 지속되는 점이 특징이다. 디셈버 관계자는 “핸드메이드 소이캔들은 연인이나 친구와 같이 소중한 지인들을 위한 선물은 물론 평소에도 아로마테라피를 위해 소이캔들을 찾는 이들이 꾸준히 늘고 있다”며 “이번에 NFC 시스템을 도입해 고객들이 소이캔들에 대한 정보를 더욱 편리하게...
부산은행,고객과 문화유산 여행마케팅 2014-04-09 11:12:02
봄 향기를 찾아서’라는 테마로 지난 3월에는 하동 쌍계사 매화축제를 다녀왔다. 이번에는 벚꽃의 향기가 가득한 경주양동 한옥마을과 기림사로, 가정의 달 5월에는 효도관광을 계획하고 있다. 박영봉 부산은행 마케팅본부 부행장은 “부산은행을 아끼고 사랑해 주시는 고객들과 함께 호흡하며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양키캔들 공식수입원 (주)아로마무역, 물류센터 · 제조공장 기공식 2014-03-18 10:32:04
유상석 ㈜아로마무역 마케팅 부장은 "양키캔들 국내 물류센터 · 제조 공장 건립을 통해 아로마무역이 종합 방향 업체로 한걸음 도약할 것을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아로마무역은 2007년 세계 최대 프리미엄급 향초인 양키캔들과 한국 독점계약을 체결한 이후 국내 소비자들에게는 다소 낯설었던 프리미엄 향초...
더바디샵, 새로운 모델로 배우 현빈 발탁 2014-03-17 09:40:51
특유의 은은하고 부드러운 향기를 섬세한 감성을 지닌 현빈만의 매력으로 재해석해 여심을 향한 가슴 설레는 향기 프로포즈를 선보인다. 또한, 3월말부터 진행되는 더바디샵의 대표적인 글로벌 캠페인 ‘동물실험 반대 캠페인'의 홍보대사로서 화장품 동물실험 반대의 중요성을 알리는 활동에도 나선다. 현빈은 국내...
[스몰비즈 단신] ‘도넛타임’ 현장체험 창업설명회 개최 등 2014-03-17 07:00:23
○실내환경 전문기업인 ‘에코미스트’가 오는 21일 오후 3시 경기도 일산 본사에서 사업설명회를 연다. 에코미스트는 부유세균·곰팡이·악취 등을 제거하는 실내환경 개선 사업을 비롯해 천연향기 마케팅, 집진드기 제거, 미세먼지 제거 등의 사업을 하는 프랜차이즈 업체다. 지난해 자동차용품 기업인 ‘불스원’과...
브랜드아카데미 시즌 6, 첫 번째 강의 : Brand, Start with 'WHY' 2014-03-07 14:38:29
마케팅과 브랜드에 차이에 대해 설명했다. 마케팅은 파는데 초점이 맞춰져 있지만 브랜딩은 가치라는 내용들을 포함시키지 않고서는 만들어질 수 없다는 것. 즉, 가치 있게 판매되는 것이 브랜드라는 설명이다.세계적인 it 기업 애플이 '혁신'이라는 강력한 인상을 소비자의 머릿속에 남긴 것처럼 "브랜드란 자신의...
고객 요구에 귀 기울여 차별화된 서비스 2014-02-17 06:57:43
본사 슈퍼바이저와 지속적으로 연락하며 마케팅 거리를 논의하는 것도 잊지 않는다. 그는 “비용 부담이 있지만 매장 이미지를 개선하고 홍보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길게 내다보고 과감히 투자했다”고 말했다. ○에코미스트 강서점 천연향기 및 실내환경사업 전문기업 ‘에코미스트’ 강서점을 운영하는 윤대규 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