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팅크웨어, 카카오톡과 연동되는 내비 앱 '아이나비 에어 포 카카오' 출시 2013-01-24 16:24:32
메시지를 발송한 사용자에게 서비스 이용 포인트인 ‘별’을 지급하고,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앱 사용 소감을 작성한 고객 중 우수작을 선정해 주유상품권을 제공한다.심성미 기자 smshim@hankyung.com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국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출퇴근길 틈틈이 쇼핑한다! 모바일 쇼핑족 ‘엄지 쇼퍼’ 뜬다 2013-01-24 16:17:49
근처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음식점 쿠폰을 구매하기 위해서다. 마침 약속 장소에 적절한 쿠폰을 발견해 구매했다. 이처럼 모바일 쇼핑족, 이른바 ‘엄지 쇼퍼’가 늘어나고 있다. 스마트폰, 태블릿pc 이용객이 늘어나면서 엄지 쇼퍼들이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것. 실제로 대한상공회의소에 따르면 모바일 기기를...
美 몬스터, 프리미엄 헤드폰-이어폰 `DNA` 출시 2013-01-24 16:16:06
소프트 쿠션을 적용, 장시간 헤드폰 사용시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 효과적인 외부 소음 차단 기능으로 음악에 집중할 수 있다. 특히, 양쪽에 케이블 연결이 가능한 ‘DNA’ 만의 듀얼 오디오 잭으로 두 가지 오디오 리소스를 동시 청취할 수 있으며, ‘DNA’ 헤드폰을 연이어 연결해 하나의 디바이스로 여럿이 음악을...
미샤 `보랏빛 앰플`, 출시 1년만에 100만개 판매 2013-01-24 16:13:24
방송에서 진행한 소비자 블라인드 테스트 결과 다른 유명 브랜드들을 제치고 1위를 차지해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습니다. 에이블씨엔씨 마케팅기획팀 허성민 팀장은 "제품을 직접 사용해본 소비자들의 입소문과 높은 재구매율이 큰 힘이 됐다"며 "최고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데 총력을 기울여 국내...
짧은 설 연휴, 직장인들 보톡스-필러 등 성형에 관심↑ 2013-01-24 15:55:33
내고 싶다면, ‘필러’시술이 적합하다. 최근 사용되는 필러의 주사제는 인체의 구성성분과 동일한 히알루론산을 사용해 안전하다. 콧대 부위에 필러를 주입하면, 자연스럽고 적당한 높이의 코로 보정할 수 있다. 시술시간은 10~20분 정도 소요되고, 시술 직후 바로 달라진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필러를 시술하는 부위는...
동양매직, 미얀마에 화장실 100개 건립 2013-01-24 15:48:30
보갈레이 지역은 마을 인구의 11%만 위생적인 화장실을 사용하고 있어 화장실 확보가 절실한 곳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김양훈 동양매직 csr팀장은 “비데 판매 실적이 좋아 당초 예상보다 더 많이 기부할 수 있었다”며 “사회공헌활동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김병근 기자 bk11@hankyung.com [한국경제 구독신...
척추 지켜주는 '움직이는 의자'…인체공학 디자인 붐 일으켜 2013-01-24 15:30:44
재질로 사용하고, 이탈리아산 천연 송아지 가죽을 고집한다. 기계 조립이 아닌 장인이 손으로 만들고, 의자는 대부분 뼈대가 모두 분리된다. 모든 의자에는 지퍼를 달아 원하는 색으로 바꾸거나 세탁하기 편하게 만들었다.바리에르는 1990년대 초부터 다른 기업들이 인건비를 줄이려고 중국이나 동남아로 생신기지를 옮길...
슬라이드 디자인 제1 원칙은 '컬러의 조화'…질서 있고 명료해야 2013-01-24 15:30:43
발표장에서 어두운 계통의 바탕화면을 사용하면 오래돼서 퇴색한 느낌을 준다. 이런 컬러는 생기가 없어 보이고, 좋지 않은 느낌을 전달한다. 이런 현상을 모르고 실내조명이 아주 밝고 훤한 상황에서도 어두운 바탕화면을 사용하는 경우를 자주 접하는데, 무지에서 비롯된 것이다. #발표 자료 컬러는 하모니로 결정발표...
나이키하면 '저스트 두 잇'…핵심가치를 브랜드에 담아라 2013-01-24 15:30:39
이제 충분하지가 않습니다.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경험이 돼야 합니다. 이런 소비자의 경험은 특히 브랜드와 관련이 높습니다. ‘만족하는가’와 ‘또 구매할 것인가’는 다른 개념입니다.”결혼한 부부를 대상으로 ‘지금 배우자에게 만족하느냐’는 설문을 하면 ‘만족한다’는 답변이 상당수 나온다...
갤럭시S시리즈로 5년간 90조 현금 수익…계열사 시너지 확대 2013-01-24 15:30:36
휴대폰 판매량은 약 4억대에 달한다. 전 세계 휴대폰 사용인구 4명 중 1명은 삼성전자 제품을 쓰고 있는 셈이다. 이는 삼성전자에도 크게 세 가지 의미를 갖는다.○4억명이 사용하는 삼성 휴대폰 첫 번째는 브랜드 강화다. 1990년대 초반부터 삼성전자의 강점으로 꼽혀온 반도체 부문은 20년간 캐시카우(cash-cow·일정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