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층간소음 민원 1위, `아이들 뛰는 소리` 대략 80%가 아파트 2014-09-17 00:42:27
층간소음 민원 1위는 아이들 소리였다. 지난 15일 환경부와 한국환경공단에서 운영하는 층간소음이웃사이센터에 따르면 지난 2012년 3월 개소 이후 올해 7월 31일 기준으로 총 3만3311건의 민원상담과 7700건의 현장진단서비스 신청 중 1위는 5659건(72.8%)의 `아이들 뛰는 소리나 발걸음 소리`로 층간소음 민원 1위를...
층간소음 민원 1위 조사해보니...`역시나` 2014-09-16 20:25:44
층간소음 민원 1위는 바로 아이들 뛰는 소음인 것으로 나타났다. 16일 층간소음이웃사이센터의 조사 결과에 따르면, 2012년 3월부터 올해 7월 31일까지 총 3만3,311건의 층간소음 민원상담과 7,700건의 현장진단서비스 신청이 제기됐다. 민원 1위는 5,659건(72.8%)를 기록한 ‘아이들 뛰는 소리나 발걸음 소리’인 것으로...
층간소음 민원 1위, 아이들 뛰고 구르고는 소리 ‘압도적 1위’ 2014-09-16 16:55:00
층간소음 관련 민원 1위 소식이 전해졌다. 환경부와 한국환경공단에서 운영하고 있는 층간소음이웃사이센터에 따르면 2012년 개소 이후 2014년 7월31일까지 민원이 총 3만3,311건에 달했다. 이중 7,700건에 달하는 현장진단서비스 신청 중 아이들 뛰는 소리나 발걸음 소리 등 층간소음 문제가 5,659건(72.8)으로 가장...
살인까지 발생하게 만드는 층간소음, 민원 1위 원인은? `전체 73% 차지` 2014-09-16 16:20:25
`층간소음 민원 1위` 층간소음 민원 1위가 대부분 아파트에서 아이들이 뛰거나 걷는 소리 때문에 발생하는 것으로 조사됐다. 환경부와 한국환경공단이 운영하는 층간소음이웃사이센터는 지난 15일 "2012년 3월 개소한 이후 올해 7월 31일까지 접수한 3만3천311건의 민원 상담과 7천700건의 현장 진단 서비스 신청을...
층간소음 민원 1위, 아이들 뛰고 구르고 ‘압도적 1위’ 2014-09-16 12:30:02
[라이프팀] 층간소음 관련 민원 1위 소식이 전해졌다. 9월15일 환경부와 한국환경공단에서 운영하고 있는 층간소음이웃사이센터에 따르면 2012년 개소 이후 2014년 7월31일까지 민원이 총 3만3,311건에 달했다. 이중 7,700건에 달하는 현장진단서비스 신청 중 아이들 뛰는 소리나 발걸음 소리 등 층간소음 문제가...
층간소음 민원 1위, 아이들의 뛰는 소리 "특히 아파트 민원이 많아" 2014-09-16 10:54:14
층간소음 민원 1위는 ‘아이들의 뛰는 소리’다. 지난 15일 환경부와 한국환경공단에서 운영하고 있는 층간소음이웃사이센터에 따르면 층간소음 민원 1위가 ‘아이들이 뛰는 소리와 발걸음 소리’로 밝혀졌다. 2012년 3월 개소 이후 2014년 7월 31일 기준으로 이뤄진 총 3만 3311건의 민원상담과 7700건의 현장진단서비스...
한국필립모리스, 시각장애인연합회에 복지차량 기증 2014-09-15 09:50:51
이동 편의 시설인 진도군장애인심부름센터에 전달돼 장애인들의 민원 업무 대행, 출퇴근, 장보기, 심부름, 외출, 병원 이용 등을 지원할 예정입니다. 김병철 한국필립모리스 전무는 “기증 차량이 거동이 불편한 장애인들이 보다 안전하고 편리하게 이동하는 데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환경에 처한...
[금융소비자 행복시대] 박용욱 금감원 소비자보호총괄국장 2014-09-05 17:07:52
민원내용 등에서 알게 된 내용을 감독·검사부서와의 업무 환류를 통하여 제도개선이나 금융회사 검사 등에 반영시키고 - 모범규준을 제정하고 매년 금융회사의 민원발생현황을 평가하는 등 금융회사가 자발적으로 소비자보호를 강화할 수 있도록 유도하고 있으며 - 소비자가 금융회사나 금융상품을 선택할 때 활용할 수...
금융당국 "총파업에도 은행 영업 차질·사고 없어" 2014-09-03 15:04:32
금융권 총파업에도 "우려했던고객민원, 금융사고 등은 나타나지 않았다"고 밝혔다. 금융위원회와 금융감독원에 따르면 18개 은행을 비롯해 금융공기업, 중앙회 등27개 금융 관련 기관의 파업참가율은 10% 수준이다. 다만 수출입은행, 산업은행, 기업은행[024110], 신·기보 등 공공금융기관의 참가율은 30%를...
[Focus] "바꿔줘~" "보상해줘~" 극성부리는 블랙컨슈머…폭군 소비자도 왕일까? 2014-08-29 19:13:51
과거 콜센터는 어떤 경우라도 고객의 전화를 먼저 끊지 못하도록 하는 서비스 정책을 폈다. 하지만 이를 악용하는 소비자가 많아지자 ‘먼저 끊을 수 있는 권리’를 부여하기 시작했다. 모든 통화를 녹음하고 욕설이 심하면 법적조치 안내를 한 후 먼저 전화를 끊을 수 있다.기업과 상생하는 ‘화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