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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소 제약 없앤 공기청정기 '에어볼'…"전기료 걱정 없이 쓰세요" 2014-12-23 07:02:01
3000mah 리튬 이온 충전식 배터리를 적용해 전원 공급이 없어도 이 공기정화기가 필요한 곳이면 어디서나 7~8시간 사용 가능하다.에어비타 관계자는 “고정된 공간에서 벗어나 좀 더 다양한 공간에서 효율적인 공기정화 기능을 필요로 하는 고객들의 요구를 반영해 이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생산량이...
쉐보레 볼트, 감속 때 회생 에너지 운전자가 선택 2014-12-22 08:31:33
있다. 운동 에너지는 전기로 변환되고, 볼트의 리튬 이온 배터리팩으로 옮겨진다. 볼트의 수석 엔지니어인 앤드류 파라는 "배터리 재생 시스템은 elr과 같이 스티어링 휠 뒤편에 있다"며 "에코 드라이빙 기술과 운전의 즐거움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2세대 볼트는...
BMW, 3시리즈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프로토타입 선봬 2014-12-21 21:30:34
리튬이온 배터리팩을 차체 아래에 별도로 장착할 수 있는 점도 특징이다. 일반 양산차와 마찬가지로 컴포트, 스포트, 에코프로 등 3가지 주행모드가 있다. 한편, bmw코리아는 고성능 phev인 i8을 내년 초 국내 도입할 예정이다. 삼성sdi가 생산한 7.1kw/h의 리튬이온 배터리가 적용돼 화제를 모았다....
포드코리아, 2015년형 링컨 MKZ 하이브리드 출시 2014-12-21 17:03:57
무단변속기를 결합했다. 전기모터의 동력원은 1.4㎾h 리튬이온 배터리로 경량화했다. 전기모터만으로 최고시속 100㎞까지 낼 수 있다. 효율은 복합기준 ℓ당 16.8㎞다. 이산화탄소 배출량은 ㎞당 99g이다. 는 파워 스티어링 등이 주요 구성품이다. 이와 함께 엔진 구동과 변속기, 접지력 컨트롤, 차체 자세 등을 종합 제어...
현대차, 신형 쏘나타 하이브리드 출시 2014-12-19 09:40:15
쏘나타 하이브리드’는 하이브리드카의 핵심기술인 리튬이온 폴리머 배터리 용량을 기존 1.43kwh에서 1.62kwh로 13.3% 늘려 연료 소비 없이 전기로만 운행이 가능한 전기차(ev) 모드의 효율이 개선되는 등 전반적인 하이브리드 시스템 부품 개선을 통해 효율성을 높였다.‘신형 쏘나타 하이브리드’는...
닛산, 23일 제주도서 전기차 출시 2014-12-18 11:37:28
팔리며 전기차 가운데 세계 판매 1위를 달리고 있다. 소형 리튬 이온 배터리를동력원으로 100% 전기로 움직이며 한 번의 충전으로 132㎞를 갈 수 있다. 한국닛산은 한국 시장에서의 리프 첫 출시를 앞두고 18∼19일 제주시 화북공단에 위치한 교육장에서 제주도 23개 견인업체 직원, 제주 동부 소방서와 서귀포 소방...
흡연대체재를 찾는다면 신개념 전자담배 '하카힉스' 2014-12-16 17:36:07
되는 부품들을 이중으로 탑재해 내구성을 높인 것이다. 리튬이온폴리머 배터리는 680mah로 용량이 늘어났고, 표면은 강력 특수 코팅으로 쉽게 흠집이 나지 않는다. 액상코리아 관계자는 "힉스마이저는 위생캡을 장착해 더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했다"며 "또한, 자석 위생캡 방식으로 편리하게 쓸 수...
현대차, 신형 쏘나타 하이브리드 출시(종합2보) 2014-12-16 12:33:50
또 하이브리드카의 핵심기술인 리튬이온 폴리머 배터리 용량을 기존 1.43kWh에서 1.62kWh로 13.3% 늘려 전기로만 운행하는 전기차(EV) 모드의 효율도 개선됐다. 배터리는 LG화학[051910]이 제조했다. 정제된 곡선미가 특징인 '플루이딕 스컬프처 2.0'을 적용한 디자인은 공기 저항을 최소화하는 데 초점을...
현대차, 신형 쏘나타 하이브리드 출시(종합) 2014-12-16 11:59:46
또 하이브리드카의 핵심기술인 리튬이온 폴리머 배터리 용량을 기존 1.43kWh에서 1.62kWh로 13.3% 늘려 전기로만 운행하는 전기차(EV) 모드의 효율도 개선됐다. 배터리는 LG화학[051910]이 제조했다. 정제된 곡선미가 특징인 '플루이딕 스컬프처 2.0'을 적용한 디자인은 공기 저항을 최소화하는 데 초점을...
현대차, LF 쏘나타 하이브리드 출시…연비 18.2km/L 2014-12-16 11:00:00
손실을 최소화했습니다. 하이브리드카의 핵심기술인 리튬이온 폴리머 배터리 용량은 기존 1.43kWh에서 1.62kWh로 13.3% 늘어났습니다. 쏘나타 가솔린 모델과 비교하면 공력 계수는 11%이상 개선된 0.24를 기록해 공기 저항을 크게 낮췄습니다. 초고장력 강판 사용 비중은 기존 가솔린 모델과 같은 51%로 적용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