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13대표브랜드] 제천, 세계최고의 ‘힐링도시’ 꿈꾸다 2013-04-17 17:59:07
의림지 동계민속 대제전등 계절 테마가 있는 축제를 통하여 국내는 물론 세계적인 관광명소로 알려지고 있다. 특히, 제천시는 세계보건기구가 지정한 건강도시, 국제슬로시티지정, 한방웰빙약초특구, 2012년 한국의 아름다운 도시 선정, 기차타고 가보고 싶은 20선 선정되는 등 힐링과 관련된 콘텐츠가 다양하여 세계적인...
스마트폰 도돌 런처와 악세사리 시장의 경쟁 2013-04-17 13:52:19
스마트폰의 아이콘들을 테마에 맞게 바꾸는 서비스이다. 네이버와 다음과 같은 포털 서비스는 물론이고, 페이스북은 ‘페이스북 홈’ 서비스로 본격적인 경쟁을 시작했다. 마치 인터넷 서비스 초장기 시절 ‘시작 페이지’를 선점하려는 경쟁과 크게 달라보이지 않는다. 경쟁하는 기업들의 목적 역시 당시와 크게 다르지...
취득세·양도세 최대수혜 '일산아이파크' 대박할인분양… 2013-04-17 12:52:00
내 테마파크, 복합쇼핑몰 개장을 앞두고 있고, 99만㎡의 대규모 한류 월드인 ‘원마운트’ 및 ‘엠블호텔이 개장을 앞두고 있고 한화그룹의 아쿠아플라넷’은 삼성동 코엑스 아쿠아리움의 1.5배에 달하는 규모로, 올해 말 준공될 예정이라 향후 시세차익까지 기대할수있는 개발호재까지 겹치며 실수요자 뿐만 아니라...
제주 레지던스 오피스텔 최고 수익률 특별분양! 2013-04-17 12:34:00
레저테마파크, 해양공원, 조각공원 등이 들어서다. 또한 최고 시설과 서비스드 레지던스 운영으로 안정적 수익 보장된다. 지하 2층~지상 8층 1개동 규모로, 전용면적 기준 24.02~29.96㎡ 140실 4개 타입, 31.21~37.96㎡ 29실 5개 타입, 53.52~59.77㎡ 43실 4개 타입, 64.08㎡ 1실 1개 타입, 70.78㎡ 1실 1개 타입,...
<싸이 신곡발표 후 관련주 시총 20% 이상 급증> 2013-04-17 11:20:26
신곡 '젠틀맨' 효과에힘입어 관련 테마주 종목들의 시가총액이 최근 3거래일 만에 20% 이상 불어났다. 또 이들 종목은 코스닥시장의 평균 거래대금 기준으로도 상위를 차지했다. 그러나 17일 증시 전문가들은 싸이의 신곡 발표로 실제 수익성이 개선될 가능성이 없는 종목들도 관련 테마주로 분류된...
세월의 흔적 ‘목주름’, 예방하고 없애고 당당하게! ① 2013-04-17 07:40:02
목주름을 예방하는 좋은 방법이다. 임이석신사테마피부과 임이석 원장은 “습관적으로 목을 한쪽 방향으로 기울이거나 자세가 구부정한 경우, 또는 물건을 들 때 항상 한쪽으로만 들어 목이 한쪽으로 꺾어지는 것이 반복되게 되면 세월이 흐르면서 접힌 모양 그대로 목에 주름이 만들어 진다”라고 말했다. >> 2편에...
백지영 vs 임재범, 월화드라마 엔딩 맞짱 2013-04-16 22:02:32
선 공개했다.‘봄비’는 ‘구가의 서’ 메인 테마곡으로 어쿠스틱한 선율의 멜로디와 가사로 백지영의 보이스가 더욱 돋보이는 정통 발라드 곡이다.‘구가의 서’ OST ‘봄비’ 보다 먼저 공개된 임재범의 ‘비가’는 SBS ‘장옥정, 사랑에 살다’의 첫 OST 엔딩곡으로 다음 회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 시키는 역할을 톡톡히...
금융사, 대주주와 부당거래…징역 10년 또는 5억원 벌금 2013-04-16 17:16:11
대한 업무보고에서 이같이 밝혔다. 증시 테마에 편승한 시세조종 등 불공정 거래를 차단하기 위해 조사 시스템을 전면 개선하고 조사 인력을 확충하겠다는 내용도 담았다. ○불공정 거래 차단에 ‘초점’ 불공정 거래와 관련해 금융당국이 주시하고 있는 업권은 보험업계다. 대기업 계열사 비중이 큰 만큼 보험사와 대주...
곽덕훈 시공미디어 부회장 인터뷰 "교육콘텐츠 세계에 널리 알릴 것" 2013-04-16 17:15:01
과학관 테마파크 등을 설계하고 건설하는 전시문화산업 기업인 시공테크의 자회사다. 시공테크가 만드는 전시관에 필요한 동영상 콘텐츠를 제작하던 사업부가 2002년 문화·예술·교육 콘텐츠 제작 기업으로 독립했다. 곽 부회장은 “기업 최고경영자로서 회사 주력 제품인 온라인 학습지 ‘아이스크림 홈런’을 알리는...
옥시크린, 감정적 소통 위한 신규 캠페인 론칭 2013-04-16 16:28:08
빨래`를 모티브로 시즌별 다양한 테마를 연계해 소비자와의 감성적 접근을 시도한다. 이번 캠페인의 첫번째 테마인 `완벽한 빨래와 완벽한 승리` 편은 가족애를 통한 감성적 소통을 위해 엄마의 사랑을 되새길 수 있는 스토리를 바탕으로 5월까지 2개월간 진행된다. 또한 프로야구 시즌에 맞춰 야구장에서의 에피소드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