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인터뷰] 이승기 ‘구가의 서’ 종영 “얻은 건 사람, 잃은 건 피부” 2013-06-28 08:00:02
없어서 체감할 시간이 없었어요. 그래도 많은 분들이 좋아해 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기쁩니다. 사실 오늘 새벽까지 엔딩 촬영을 마치고 왔는데 마지막회가 뜨거운 반응이 올지 기대가 되네요. (웃음)” ◆ 이승기 ‘구가의 서’를 통해 배우로 한 걸음 성장 이승기는 ‘구가의 서’를 통해 첫 사극에 도전했다. 현대극과...
로이킴 박수진 공식 입장…소속사 전문 공개 2013-06-28 01:01:52
되었습니다. 정확한 사실 파악을 위해 시간이 지연되었고, 빠른 피드백 드리지 못한 점 기자님들께 고개 숙여 사죄드립니다.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시는만큼 박수진씨는 더 멋진 작품에서 더 나은 모습으로 보답하겠습니다.차기작 준비에 열과 성을 다하고 있는 배우 박수진으로 인사드리겠습니다. 향후 연기 활동에 더...
로이킴 박수진 공식 입장, 호감 갖고 몇 번 만났지만 지금은 아냐 (전문) 2013-06-27 18:03:14
수 있도록 많은 격려와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다음은 박수진 소속사 공식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박수진 씨 소속사 더블엠 엔터테인먼트입니다. 27일 새벽 갑작스런 박수진과 로이킴의 열애설 보도에 적지 않이 심려를 끼쳐드렸으리라 생각됩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두 사람은 호감을 가지고 몇 번...
[인터뷰] 이희준, 연기 잘하는 배우? "99.9% 노력파인 제가 왜…" 2013-06-27 14:06:51
"넥타이 매고 정장을 입고 같은 시간에 매일 출근해서 책상에 앉아 '점심 뭐 먹을까요?', '맛있는 거 드세요', '내일 봐요' 그런 일상들을 간접적으로 경험해봤는데 직장인들 정말 존경스러운 것 같아요. 공무원인 제 친구는 '쳇바퀴 같은 일상을 재밌게 담아줘서 고맙다'고 문자도 왔어요. 그럴...
이동욱 감사인사, "함께 해준 `천명` 스태프, 고맙습니다" 2013-06-26 23:15:12
시간만 더 힘을 내주세요. 대단하고 자랑스러운 주인공은 아니었지만 함께 웃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제 마음 알아주세요~`라며 감사인사를 남겼다. 이는 내일 마지막 방송을 앞두고 있는 드라마 `천명-조선판 도망자 이야기`의 주인공 이동욱이 감사 인사를 전한 것. 이동욱은 인종 독살 음모에 휘말려 도망자가된 내의원...
수지 꽃받침, 이승기와 슬픈 이별? ‘사실은 장난꾸러기~’ 2013-06-26 22:44:39
번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 웃음과 눈물, 감동과 희망을 전하기 위해 노력했던 ‘구가의서’가 시청자들의 가슴속에서 영원히 간직되는 그런 드라마로 기억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승기 수지 꽃받침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승기 수지 꽃받침 귀엽다” “구가의 서 종영 너무 아쉬워요” “이승기 수지 꽃받침 보니...
'여왕의 교실' 제작진, 아역 공부방 준비 "열공할게요~" 2013-06-26 19:20:11
배려한 것으로, 덕분에 아역들은 쉬는 시간을 좀 더 편하고 알차게 활용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제일 먼저 공부방을 본 김향기는 “정말 신난다. 그간 학교 시험 중에도 공부할 장소가 마땅치 않아 걱정이었는데, 이렇게 준비를 잘 해주시니 감사할 따름”이라는 말로, 이영유는 “앞으로 다가올 기말시험이 걱정됐었는데...
송지효 종영소감, "5개월간 좋은 경험이었다" 2013-06-26 17:00:07
그동안 응원하며 지켜봐주셨던 시청자 분들께 감사 드린다"라고 덧붙였다. 송지효는 `천명:조선판 도망자 이야기`에서 제2의 장금을 꿈꾸는 내의원 의녀 홍다인 역을 맡아, 위기에 빠진 은인을 돕기 위해 몸 사리지 않는 열연을 펼쳐 많은 사랑을 받았다. `천명:조선판 도망자 이야기`의 마지막회는 27일 방송된다. 이를...
신제윤 위원장 "우리금융 분리매각, 시장이 원하는 방안" 2013-06-26 16:55:57
감사원의 감사를 직접받기 때문에 모험적 투자를 하기에는 어려운 부분이 있다.우리금융 자체가 더 이상 나뒀다가는.. 그동안 열심히 노력해서 많이 좋아졌지만 민영화를 했었다면 더 좋아지는 그런 결과있었고.. 앞으로 마지막이다. 정책자금 투입이 돼서 마지막.. 외환위기 이후 후유증이나 부작용을 완전히 처리할 수...
[2013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KB국민카드, 고객소통 강화…신용카드 부문 3년째 1위 2013-06-26 15:43:05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응대했다. 내부적으로는 영업 최일선에서 근무하는 영업점장의 의견을 의사결정에 반영, 소비자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였다. 2011년 6월 고객가치 향상을 위한 의사결정기구 ‘고객가치창출협의회’를 신설한 것도 도움이 됐다. 이 협의회는 고객만족 관련 대외 평가지표를 집중 분석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