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칠성 2분기 영업이익 55.6%↑…"0㎉ 음료·홈술 덕"(종합) 2021-07-28 13:23:36
포함해 탄산수, 생수, 커피, 스포츠음료 등 다양한 제품군에서 매출 성장세가 두드러졌다"고 설명했다. 또 설탕, 캔 원료인 알루미늄, 물류비 등이 증가했는데도 물류 효율화 등을 통해 수익성을 개선했다고 덧붙였다. 주류사업 부문(해외사업 포함) 매출은 1천869억원으로 26.5% 증가했고, 영업이익은 2억원으로 흑자...
"혈압약에 당뇨약까지…이렇게 많이 먹어도 되나요?" [건강!톡] 2021-07-25 12:00:01
기능부전, 만성뇌졸중, 치매 등의 중증 만성질환은 다제약물 복용군이 그렇지 않은 군에 비하여 1.5~3배 많은 것으로 확인됐다. 노인 환자에서는 여러 의사에게서 다양한 종류의 약물을 처방 받고 있을 뿐만 아니라 비처방 일반 약제, 각종 한약, 건강보조식품 등을 복용하고 있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약물 복용 상황을...
링티, 수분충전 노하우 담은 신제품 `링티 수분 콜라겐` 출시 2021-07-24 13:00:01
"건강기능식품 제조원 출신 연구원들이 모여 실제 일상에서 수분과 콜라겐을 따로 섭취했을 때 느꼈던 불편함을 해결하기 위해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링티 수분 콜라겐을 개발하였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연구 개발을 통해 이와 같은 다기능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기존 음료 시장에서 분말...
'몸값 1.7조' HK이노엔, 내달 상장…"실탄 확보해 글로벌 본격 진출" 2021-07-22 17:23:26
86% 이상을 차지했다. 헬스뷰티·음료 사업은 숙취해소제(컨디션), 건강음료(헛개수) 등 히트 제품이 안정적으로 실적을 받쳐주고 있다. 여기에 모회사인 한국콜마와의 협업으로 지난해 1조1000억원 규모의 ‘더마코스메틱’(피부과학+화장품) 시장에도 진출했다. 앞으로도 건강기능식품, 화장품 등의 신규 라인업을 통해...
HK이노엔 “케이캡, 美 진출 위해 4개 기업과 협력 논의 중” 2021-07-22 13:38:20
인수한 제약·바이오 기업이다. 의약품과 음료 및 건강기능식품(HB&B) 사업을 주력으로 하고 있다. 지난해 사상 최대 실적인 매출 5984억원, 영업이익 870억원을 냈다. 작년 전문의약품(ETC) 매출은 5172억원으로, 총매출의 86.5%를 차지한다. 숙취해소음료 ‘컨디션’을 포함한 HB&B 매출은 812억원으로 13.5%다. ETC 중...
547개 브랜드 미래 가치까지 평가했다 2021-07-21 16:59:04
코로나19 이후 중요성 더욱 강조되고 있는 건강과 친환경을 반영해 올해 수요가 폭발적으로 증가한 위생용품, 건강기능식품, 전기차 등의 새로운 부문들을 추가로 조사했다. 신한 PWM이 프라이빗뱅크 부문에서 14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엘리트(학생복), 청담어학원(주니어영어학원), 롯데렌터카(렌터카)는 13년 연속 1위...
코웨이, '카페 대신 집에서 냉음료를'…BTS가 찜한 코웨이 얼음정수기 2021-07-20 16:17:18
‘건강한 물 습관’을 제안한다. 코웨이 관계자는 “아이스 3.0 아이오케어는 혁신적인 기술력을 통해 풍부한 제빙량과 위생성, 사용자 편의성을 모두 만족시킨 제품”이라며 “이를 통해 집에서도 시원한 얼음이 담긴 다양한 음료와 깨끗한 물을 마음껏 즐기는 시대가 열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얼음+탄산수를...
눈이 침침할 때 마시면 좋은 의외의 음료 [건강!톡] 2021-07-19 09:27:17
‘기능성 식품 저널’(Journal of Functional Foods) 최근호에 소개됐다. 연구진은 레드베리(red-berry)의 안토시아닌과 코코아의 플라바놀 성분이 눈의 망막에 미치는 영향을 밝히기 위해 37명의 피험자를 모집했다. 이들을 세 그룹으로 나눠 각각 레드베리 음료·코코아 음료·우유를 제공했다. 연구진은 피험자의...
링티 액티브, 13일 CJ온스타일 `동가게` 앵콜 방송 전량 판매 기록 2021-07-15 15:05:40
"강력하고 활력에 집중한 비타민 복합 기능성 제품인 링티 액티브 가 또 한 번 고객님들에게 기술력과 제품력을 인정받는 자리가 된 것 같아 감사하다"라며 "고객님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더 좋은 구성과 혜택으로 링티 액티브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며 꾸준한 연구 개발을 통해 앞으로도 이와 같은 다기능...
디자인·성능 多 잡았다…소비자 마음 훔친 일등 상품들 2021-07-14 16:02:43
건강’은 소비의 주요 트렌드가 됐다. hy는 분말형 프로바이오틱스인 ‘야쿠르트 프로바이오틱스’를 내놨다. 프로바이오틱스와 아연이 들어가 장 건강과 면역 기능을 함께 챙겼다. 국민 음료 야쿠르트 맛의 분말 스틱으로 보관하기 간편하다. 매일유업의 신제품 ‘골든밀크’는 대한골대사학회와 함께 개발한 뼈 건강 특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