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진, 에스팀과 손잡고 K-패션 해외 진출 지원 2022-08-26 08:51:02
에스팀'과 업무협약을 맺고 K-패션의 해외 진출을 지원한다고 26일 밝혔다. 한진은 글로벌 물류사업 확장의 일환으로 지난해 7월 K-패션 해외 진출 솔루션팀을 신설했으며, 올해 6월에는 K-패션 해외 진출 지원 서비스인 '숲'(Swoop)을 내놓고 국내 유망 패션 브랜드의 물류와 마케팅을 지원하고 있다. 한진은...
[단독] 中에 해임된 '스타 제조기' 나병준, 가상인간 '믹스롱'으로 컴백 2022-08-22 11:40:44
발굴하고 키워낸 경험을 바탕으로 메가메타의 전략 마케팅 매니지먼트를 맡았다. 제작은 메타버스 가상기술과 시각특수효과(VFX) 영역에서 국내 최고 수준의 기술력을 보유한 '래빗워크'가 진행한다. 여기에 이효리, 브라운아이드걸스, 일본 국민그룹 SMAP 앨범에 참여한 국제 히트메이커 안정훈이 대표 프로듀서로...
국내 OTT 한 곳도 흑자 못내…"콘텐츠 쩐의 전쟁에 남는 게 없다" 2022-08-21 17:34:23
적자를 감수하고 콘텐츠와 마케팅에 돈을 쏟아부었다. 문제는 드라마·영화·예능 모두 성공 여부를 미리 계산할 수 없다는 점이다. ‘오징어게임’이 글로벌 히트를 기록해도 후속편이 성공할지는 미지수라는 얘기다. ‘계획된 적자’가 승자 독식 구도로 이어질지도 의문이다. 가입자를 모아두면 꾸준히 매출이 나는 유통...
이준호·에스파 기용한 롯데면세점…글로벌 마케팅 시동 2022-08-17 08:46:25
롯데면세점은 가수 겸 배우 이준호와 걸그룹 에스파(aespa)를 신규 모델로 기용했다고 17일 밝혔다. 롯데면세점은 광고모델 기용에 대해 해외여행 재개에 따라 외국인 관광객을 유치하고 글로벌 마케팅을 본격적으로 확대하기 위한 조치라고 설명했다. 그동안 롯데면세점은 한류스타들과 함께 콘서트, 웹드라마, 팬미팅 등...
롯데면세점 광고모델에 이준호·에스파…"글로벌마케팅 재가동" 2022-08-17 08:38:55
롯데면세점 광고모델에 이준호·에스파…"글로벌마케팅 재가동" (서울=연합뉴스) 황희경 기자 = 롯데면세점은 해외여행 재개에 따라 외국인 관광객 유치와 글로벌 마케팅 재가동을 위해 가수 겸 배우 이준호와 걸그룹 에스파를 새 모델로 발탁했다고 17일 밝혔다. 롯데면세점은 공식 소셜미디어(SNS) 계정을 통해 지난...
“동아쏘시오홀딩스, 2분기 최대 매출…하반기 실적 성장 기대” 2022-08-10 08:24:26
영업이익이 기대치보다 부진했던 건 마케팅 비용이 증가하고 인플레이션에 따라 원가율이 상승했기 때문으로 분석했다. 또 에스티젠바이오가 연결 편입됐다고 했다. 동아제약은 박카스 공급가 인상과 오쏘몰의 성장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상반기에 마케팅 비용을 집중했다. 올 1·2분기 판관비는 모두 전년 동기 대비 약...
동아제약, 전년비 영업익 32.8% 증가…`박카스` 견인 2022-08-09 16:37:10
원의 최대 매출을 달성했다. 영업이익은 원자재 가격 상승과 마케팅 비용(판매관리비) 집중에 따라 전년비 22.6% 감소해 142억 원에 그쳤다. 주요 자회사인 동아제약은 전년 동기 대비 영업이익이 32.8% 증가했고, 매출은 27.1% 증가했다. 특히 피로회복제 `박카스`, 감기약 `판피린`·`챔프`, 건강기능식품 `오쏘몰`...
[표] 코스닥 기관 순매수도 상위종목(9일) 2022-08-09 15:45:34
│에스엠 │131,689.3 │17,132.0 │비에이치 │172,339.7 │60,802.0 │ ├────┼──────┼─────┼─────┼─────┼─────┤ │하이록코│127,851.3 │65,060.0 │ISC │152,458.3 │48,878.0 │ │리아││ │ │ │ │...
통신 끌고 신사업 밀고…SKT, 2분기 영업익 16% 늘었다 2022-08-09 15:06:57
비하면 0.4% 적고 전년 동기와 비교하면 2.7% 높다. 마케팅 비용이 일부 줄었으나 광고비가 늘고, 임금협상 타결에 따른 일회성 인건비도 증가했다는 설명이다. 2분기 기준 인건비인 종업원 급여는 전년대비 10.3% 늘어난 5932억원이었다. SK텔레콤 별도로는 마케팅 비용이 1년 전에 비해 5.8% 줄었다. 직전분기에 비하면...
남아공서 현대차 3위…판매법인 사장 "팬데믹에 공격적 마케팅" 2022-07-28 06:00:18
나미비아, 보츠와나, 에스와티니 등에 총 110개의 판매 대리점을 갖고 있다. 남아공에서 현대차의 주요 인기 차종은 크레타, i20 등이고 최근 스타리아와 팰리세이드도 고소득층을 중심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실제로 남아공 도로에서 현대차와 기아차를 심심찮게 볼 수 있다. 린치 사장은 판매가 이처럼 신장한 비결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