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장바구니서 한시간 사투…'내돈내산' 스타벅스 쿨러 구입기 [리뷰+] 2021-05-15 07:00:53
레디백(다용도가방) 등 스타벅스 e프리퀀시 굿즈 증정 호캉스(호텔+바캉스) 패키지에 이어 올해도 유사한 패키지를 내놨다. 조선호텔앤리조트에 따르면 레스케이프는 도시 속 감성 캠핑을 콘셉트로 '서머 에디션: 데이 브레이크 & 칠 나이트'를 오는 15일부터 8월31일까지 운영한다. 스타벅스 e프리퀀시 굿즈는...
"스타벅스 쿨러 15만원"…첫날부터 웃돈 붙여 되팔기 쏟아졌다 2021-05-12 07:53:55
스타벅스는 1인당 기간별 예약 개수를 제한하기로 하고, 굿즈를 관계사인 SSG닷컴에서 오는 13일부터 판매하기로 했다. 여기에 더해 행사 기간에 매장 오프라인 음료 주문을 1인1회 최대 20잔으로 제한했다. 이는 지난해 '레디백 대란' 당시 고객들이 굿즈를 받기 위해 대량으로 음료를 주문한 사례의 재현을 막기...
"1회 음료 주문 20잔 제한"…스타벅스가 주문 막은 사연 2021-05-11 10:20:36
하는 감성적인 휴식을 즐길 수 있다. 아울러 증정품을 구매하기 원하는 고객을 위해 스타벅스는 SSG닷컴에서 5월 13일부터 판매하기로 했다. SSG닷컴 전용으로 ‘서머 폴딩 카트’도 선보인다. 스타벅스는 내놓는 굿즈마다 품절 대란을 맞는다. 대표적으로 지난해 여름 e프리퀀시 이벤트로 진행한 서머 레디백은 중고거래...
위지윅스튜디오 "승리호로 퀀텀 점프…메타버스 기술력 입증" 2021-05-03 17:30:30
‘레디 플레이어 원’처럼 현실같이 실감나는 가상세계를 다양하고 생생하게 구현한다. 최근 게임업체 컴투스로부터 450억원의 투자도 받았다. 두 업체가 협업해 다양한 메타버스를 펼쳐보일 계획이다. 박 대표는 “영화와 드라마가 이용자에게 일방적으로 전달하는 방식이라면 게임은 직접 참여하면서 상호작용할 수...
레디백 이어 쿨러 대란?…스타벅스가 굿즈 예약제 도입한 사연 2021-04-29 09:44:29
하는 감성적인 휴식을 즐길 수 있다. 아울러 증정품을 구매하기 원하는 고객을 위해 스타벅스는 SSG닷컴에서 5월 13일부터 판매하기로 했다. SSG닷컴 전용으로 ‘서머 폴딩 카트’도 선보인다. 스타벅스는 내놓는 굿즈마다 품절 대란을 맞는다. 대표적으로 지난해 여름 e프리퀀시 이벤트로 진행한 서머 레디백은 중고거래...
"3차원 가상세계 체험 짜릿"…메타버스 등 혁신기술 대거 선봬 2021-04-21 17:42:19
‘레디 플레이어 원’이 그린 미래가 메타버스다. 가상현실(VR) 기기를 착용하자 시야 전체가 3D(3차원)의 바다로 바뀌었다. 형형색색의 산호, 수지맨드라미, 해파리, 물고기 등이 눈앞에 있는 것처럼 생생했다. 3분짜리 영화의 줄거리는 체험자가 물고기가 돼 어항에서 바다로 도망치는 내용인데, 물고기 움직임에 따라...
윤끼 “레디 극찬, 믿기지 않아… 행복하고 감사” 2021-04-20 18:33:00
앨범이 하나의 자서전 같은 느낌이 강해서, 사실 같이 작업을 하면서 배우고 싶은 마음이 더 큽니다. Q. 2020년 9월 발매한 싱글 ‘파라다이스’가 래퍼 레디(Reddy)의 극찬을 받았는데, 그때 당시 기분은 어땠는지? A. 그 영상이 처음 게시가 되었을 때 저는 일을 하고 지친 상태로 집에서 자고 있었는데, 주위에서 계속...
[이효석의 게임인(完)] 게이머가 더 존중받는 세상이 되려면 2021-04-17 08:00:06
국내 게임 시장을 지배하는 대형 게임 개발사들이 하나도 변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코로나19 이후 글로벌 IT 기업과 게임사들은 비대면의 일상화로 부쩍 앞당겨진 미래에 환호하며 앞다퉈 혁신을 선보였다. 글로벌 게임 시장에서는 영화 '레디 플레이어 원'처럼 가상현실(VR)·증강현실(AR)·웨어러블 등 신기술을...
딘트 하이엔드 브랜드 켈리신, 브라이덜 샤워 스타일링 TIP 2021-04-05 10:00:00
아이템들을 담고 있다. 또한 ‘브라이덜 샤워’ 하루만을 위한 옷이 아닌 리마인드 웨딩, 돌잔치 등 특별한 날 지속적인 활용이 가능한 룩이기에 높은 소장 가치까지 갖고 있다. 우아한 실루엣을 담은 브랜드, ‘kelly shin(켈리신)’ 딘트 대표이자 디자이너인 신수진의 하이엔드 브랜드 켈리신은 고급스러운 오트쿠틔르를...
[2021 취업 바늘구멍 뚫기] “자기소개서는 본인과 가장 많이 친해지는 시간이죠” 권유정 테이스티나인 신입사원 2021-03-18 10:12:29
반찬을 런칭했다. 현재는 테이스티나인의 ‘레디잇 매콤 그린 치킨 커리’를 런칭 예정이다. 메뉴 기획뿐만 아니라 친환경 관련 업무도 진행하고 있다.” 스타트업 취업을 준비한 계기가 있나 “취업을 준비하면서 스스로에게 많이 물어봤다. ‘새로운 메뉴를 자유롭게 기획하고 개발할 수 있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