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자동차 소식마당] 메르세데스-벤츠, 미하엘 슈마허와 파트너십 2013-04-22 15:28:31
폴로 1.6 tdi r라인 출시▶ 50살 포르쉐 911, 스포츠카 대명사 되다▶ [오토타임즈의 확대경] 한국시장 문앞서 서성이는 알파 로메오▶ [자동차 소식마당] 현대차 '더 브릴리언트 아트 프로젝트' 개최[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자동차 소식마당] 폭스바겐코리아, 폴로 1.6 TDI R라인 출시 2013-04-22 15:28:29
1위…제주도에도 매장"▶ 50살 포르쉐 911, 스포츠카 대명사 되다▶ [오토타임즈의 확대경] 한국시장 문앞서 서성이는 알파 로메오▶ [자동차 소식마당] 현대차 '더 브릴리언트 아트 프로젝트' 개최[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요하네스 타머 아우디코리아 사장 "AS망·판매인력 확대…올 1만6000대 팔겠다" 2013-04-22 15:28:28
1위…제주도에도 매장"▶ 50살 포르쉐 911, 스포츠카 대명사 되다▶ [오토타임즈의 확대경] 한국시장 문앞서 서성이는 알파 로메오▶ [자동차 소식마당] 현대차 '더 브릴리언트 아트 프로젝트' 개최[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권오수 도이치모터스 대표 "BMW 딜러 중 고객만족도 1위…제주도에도 매장" 2013-04-22 15:28:27
스마트폰 앱으로 신청하세요▶ 50살 포르쉐 911, 스포츠카 대명사 되다▶ [오토타임즈의 확대경] 한국시장 문앞서 서성이는 알파 로메오▶ [자동차 소식마당] 현대차 '더 브릴리언트 아트 프로젝트' 개최[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올해 수입차 1분기 결산…판매 1~4위 독일차 '독식'… 포드, 도요타 '추월' 2013-04-22 15:28:26
스마트폰 앱으로 신청하세요▶ 50살 포르쉐 911, 스포츠카 대명사 되다▶ [오토타임즈의 확대경] 한국시장 문앞서 서성이는 알파 로메오▶ [자동차 소식마당] 현대차 '더 브릴리언트 아트 프로젝트' 개최[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혼다코리아 모터사이클 골드윙 F6B 출시, 날렵하게 확 바뀐 디자인…젊은 라이더들에게 딱~ 2013-04-22 15:28:25
스마트폰 앱으로 신청하세요▶ 50살 포르쉐 911, 스포츠카 대명사 되다▶ [오토타임즈의 확대경] 한국시장 문앞서 서성이는 알파 로메오▶ [자동차 소식마당] 현대차 '더 브릴리언트 아트 프로젝트' 개최[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50살 포르쉐 911, 스포츠카 대명사 되다 2013-04-22 15:28:17
‘스포츠카의 대명사’로 불리는 911은 올해로 출시 50주년을 맞는다. 지금까지 포르쉐가 기록한 3만여차례의 레이스 우승 가운데 3분의 2 이상을 911이 이뤄냈다. 모터스포츠를 위해 1963년 탄생한 911은 50년간 7세대를 거치는 동안 고유의 매력을 유지하면서 꾸준히 진보해왔다. 포르쉐 마니아들은 각 세대 911 고유의...
[시승기] 뉴 아우디 A5 스포트백-시트로앵 DS5…獨·佛의 '5' 같은 듯 다른 느낌 2013-04-22 15:28:12
스포츠카가 추구하는 ‘로우 앤드 와이드(low & wide)’ 디자인을 갖췄다. 이 비율만 봐도 달리는 재미를 놓치지 않겠다는 고집이 엿보인다. 날카로운 헤드램프 디자인에서도 이 같은 공격적인 성격을 엿볼 수 있다. 내부 디자인은 a4와 비슷하다. 아우디 특유의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인 mmi와 버튼 형태의 ‘오토 드라이브...
'폭스바겐 나이트' 가 부러운 이유 2013-04-22 15:28:02
럭셔리 세단과 스포츠카가 연이어 등장했다. 특히 비테세는 8대 한정판, 아벤타도르 sc는 100대 한정판이어서 참석자들의 큰 관심을 끌었다. 폭스바겐그룹은 전세계 주요 모터쇼 개막 전날 vip 고객과 언론인들을 대상으로 이런 행사를 연다. 대규모 행사를 정기적으로 개최하는 건 폭스바겐그룹이 유일하다. 이날 행사에...
[자동차 소식마당] 현대차 '더 브릴리언트 아트 프로젝트' 개최 2013-04-22 14:27:01
파트너십▶ 50살 포르쉐 911, 스포츠카 대명사 되다▶ [오토타임즈의 확대경] 한국시장 문앞서 서성이는 알파 로메오[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