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모레퍼시픽, 자원순환 실천 동참…지속가능 경영 강화 2019-09-03 10:16:58
또, 해피바스 `퍼퓸 바디워시`는 식물 유래 플라스틱을 26.5% 함유한 무색 투명 용기로 출시했다. 2003년 이니스프리를 시작으로 아모레퍼시픽그룹은 2018년까지 총 1,736톤의 화장품 공병을 수거했으며 용기의 자연 훼손을 최소화할 수 있는 다양한 재활용 방법을 연구하고 있다. 이러한 자원순환 개선 활동들을 통해...
이마트 4천900원짜리 와인 7일만에 11만병 넘게 팔렸다(종합) 2019-08-08 10:03:21
판매됐고, 2천900원짜리 바디워시(900g)는 같은 기간 5만개 넘게 팔렸다. 이마트는 소비자들의 관심을 불러일으킨 '에브리데이 국민가격' 덕분에 해당 상품이 속한 카테고리의 매출도 증가했다고 전했다. 이마트에서 1∼7일 와인 상품의 작년 동기 대비 매출은 41%, 목욕용품(비누·바디워시 등)은 21.6% 증가한...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 뷰티 부문 2019-08-08 09:25:44
힐링 샤워를 위한 바디워시, 밀착 보습을 선사하는 바디로션, 매끈한 피부결을 위한 바디크림 그리고 99% 향균력을 지닌 핸드솝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통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바디케어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이 외에도 두피부터 모발까지 건강하게 케어하는 약산성 헤어케어 제품과 보습,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
이마트 4천900원짜리 와인 7일만에 10만병 팔렸다 2019-08-08 06:01:00
판매됐고, 2천900원짜리 바디워시(900g)는 같은 기간 5만개 넘게 팔렸다. 이마트는 소비자들의 관심을 불러일으킨 '에브리데이 국민가격' 덕분에 해당 상품이 속한 카테고리의 매출도 증가했다고 전했다. 이마트에서 1∼7일 와인 상품의 작년 동기 대비 매출은 41%, 목욕용품(비누·바디워시 등)은 21.6% 증가한...
놀면서 즐기는 신개념 바디워시 인기 2019-08-01 15:11:26
[뷰티팀] 유난히 더운 요즘 아이의 놀이와 청결을 한 번에 지킬 수 있는 ‘아이몽땅 탑투토 휘핑클렌져’가 인기를 끌고 있다. 풍성한 거품으로 여러 가지 놀이를 즐기며 목욕할 수 있어 긴 여름 방학을 보내는 아이들의 여가를 고민하는 엄마들에게 효자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는 것. 코코넛 추출 성분으로 만든 거품은...
정용진의 `초저가 승부수`…이마트 `에브리데이 국민가격` 선보여 2019-07-31 22:13:43
1차로 와인, 다이알 비누, 바디워시 등 30여개 상품을 출시한다. 연내 200여 개 상품을 선보이고 순차적으로 상품을 늘려 향후 500여 개까지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이마트는 올해 초부터 상시적 초저가 상품을 만들기 위해 고객 구매 빈도가 높은 상품을 선정해 기존과 다른 원가구조를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고 설명했다....
홀리데이인 소유 호텔체인, 연 2억개 쓰는 미니 욕실용품 퇴출 2019-07-31 15:22:02
1회용 미니어처 샴푸와 컨디셔너, 바디 워시가 퇴출된다. 세계 최대 호텔 체인 중 하나인 인터콘티넨털 그룹은 전 세계적인 플라스틱 쓰레기 줄이기 캠페인에 동참, 욕실 내 미니 세면용품을 없애기로 했다고 영국 가디언과 미국 CNN 방송이 30일(현지시간) 보도했다. 대신 대용량 용기나 보충이 가능한 병으로 바꿀...
[리테일+] 정용진의 '이마트 매일 초저가 승부수', 고객 발길 잡을까 2019-07-31 15:07:39
1차로 와인, 다이알 비누, 바디워시 등 30여개 상품을 출시한다. 연내 200여 개 상품을 선보이고 순차적으로 상품을 늘려 향후 500여 개까지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이마트는 올해 초부터 상시적 초저가 상품을 만들기 위해 고객 구매 빈도가 높은 상품을 선정해 기존과 다른 원가구조를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고 설명했다....
정용진의 '초저가 승부수'…이마트 '에브리데이 국민가격' 선보여 2019-07-31 10:07:15
1차로 와인, 다이알 비누, 바디워시 등 30여개 상품을 출시한다. 연내 200여 개 상품을 선보이고 순차적으로 상품을 늘려 향후 500여 개까지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이마트는 올해 초부터 상시적 초저가 상품을 만들기 위해 고객 구매 빈도가 높은 상품을 선정해 기존과 다른 원가구조를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고 설명했다....
이마트, 상시 초저가 '에브리데이 국민가격' 선보인다 2019-07-31 06:00:02
1차로 선보이는 제품은 다이알 비누와 와인, 바디워시 등 30여개 상품이다. 이마트는 올 초부터 고객들의 구매 빈도가 높은 상품을 선정해 대량매입과 신규 해외 소싱처 발굴, 업태 간 통합매입, 디자인과 부가기능 간소화 등을 통해 가격을 낮췄다. 예를 들면 시세보다 60% 저렴하게 선보이는 초저가 와인이나 다이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