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1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한민국 인삼 종주지 금산, '금홍'으로 거듭나다 2014-04-16 18:01:10
충남 금산군은 금홍(geumhong)이라는 대한민국 인삼의 대표브랜드를 배출했다. '금홍' 브랜드는 엄격한 품질심사를 거친 금산의 20여 업체가 승인을 받아 홍삼정, 홍삼정과, 홍삼캔디 등 150여 인삼제품에 사용하고 있다. 금홍 제품은 중국, 대만, 홍콩, 미국, 일본, 베트남 등 해외 9개국 45개 매장에서 판매 하고...
김덕환 터치 더 스카이 조리장 "식재료 본연의 맛 살리는 것, 그게 내 역할" 2014-04-12 18:00:01
‘거버너스 챔버’에 근무할 때다. 정·재계 고위 인사들이 드나드는 회원제 레스토랑이었던 거버너스 챔버는 업계에서 ‘요리사 사관학교’로 통하는 곳이다. 유력 인사들을 상대로 음식을 내놓는 만큼 조리교육이 엄격하기로 유명하다. 김 조리장은 “예술의 나라답게 프랑스 요리는 매우 아름답다”며 “예쁜 요리를 만...
'나잇살 특효약' 황기-두부쉐이크 '화제'…회춘 다이어트! 2014-04-02 10:50:29
식단_황기차)’를 실시한 한의사 정지행 원장은 “'황기'는 기운을 보충하는 대표적인 한약재로 '인삼'과 달리 체질에 관계없이 섭취가 가능하고, 혈압을 낮춰주는 효과까지 있다. '황기'를 통해 기운을 보충해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하는 것이 '나잇살'을 빼는 좋은 방법”이라고 전했다. 특히,...
KGC인삼공사, 23일까지 봄 맞이 할인 행사 진행 2014-03-06 09:42:31
인삼공사는 오는 7일부터 23일까지 17일간 '봄맞이 가족건강 대축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이번 프로모션은 면역력 증진, 체력보강에 등에 도움이 되는 정관장 홍삼제품을 소비자들에게 포인트 추가 적립, 가격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다.이번 행사기간 중 정관장 가맹점을 비롯해, 백화점,...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KGC인삼공사, 전통의 홍삼 대표브랜드…60개국 수출 2014-03-06 07:00:49
정관장 브랜드에 연계하기 위해 다양한 제품을 개발하고 마케팅 활동을 벌이고 있다. ‘화애락퀸’은 갱년기 시장을 타깃으로 한 브랜드로, 지난해 140억원의 매출을 올렸다. ‘홍삼정 에브리타임’은 섭취 편의성이라는 콘셉트를 강화해 골프장 기내면세점 등으로 판매채널을 다양화했다. 또 350만명 이상의 회원 고객을...
하루 한 알로 홍삼 영양 100%, `어삼 하루홍삼 농축정` 2014-03-05 00:00:00
정` 반값 행사의 일환이다. 이날 조갑경은 이날 판매 금액의 일부를 기부하는 조건으로 출연,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어삼 하루홍삼 농축정`은 한국인이 가장 선호하는 홍삼을 매우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게 한 신개념 홍삼제품이다. 홍삼은 `인삼보다 더 좋다`는 입소문이 퍼지면서 선호도 1위에 등극한 건강식품으로,...
[라이프 스트리트] 오늘의 라이프계 소식 2014-02-25 18:23:34
정씩 물 없이 씹어서 먹을 수 있는 시간대별 맞춤 영양식으로 아이들이 맛있게 섭취할 수 있도록 개발했다고 하네요. 딸기맛으로 구성된 아침용은 석창포, 유산균, 클로렐라 성분이 들어 있어 두뇌 건강, 장 건강, 에너지 증진을 고려했고, 코코아맛이 나는 저녁용은 녹용, 인삼열매, 산삼, 칼슘 성분이 함유돼 성장을 위한...
[일등기업 일등상품] 앞선 품질, 혁신적 마케팅…불황 넘어 세계로 간다 2014-02-13 07:07:00
인삼공사의 홍삼정은 한국인이 가장 선호하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졸업과 입학 시즌인 2~3월에는 선물용으로도 인기가 높다. 홍삼은 면역력을 높이는 효능이 있어 독감 등이 유행하는 겨울철에 특수를 누리기도 한다. 그중에서도 ‘홍삼정 플러스’는 지난해 3000억원어치가 팔린 대표 상품이다. 하루 4000개가 팔린 셈이다....
[일등기업 일등상품] KGC인삼공사 홍삼 제품, 100년 노하우 담은 고급 홍삼…국민 건강지킴이로 자리매김 2014-02-13 06:57:22
kgc인삼공사의 ‘홍삼정 플러스’다. 지난해 기준으로 3000억원어치가 팔렸다. 하루에 4000개가 팔린 셈이다. kgc인삼공사 정관장 브랜드 전체 매출 중 30%가량을 차지하는 대표 제품이기도 하다. kgc인삼공사는 “홍삼정플러스가 높은 인기를 누리는 것은 좋은 품질 덕분”이라고 강조했다. 100% 계약재배를 통해 재배한...
정관장 홍삼, 설 특수 '쏠쏠'…1100억 매출 달성 2014-02-04 15:30:27
인삼공사는 지난달 14일부터 30일까지 설 프로모션기간 매출 실적을 분석한 결과 지난해보다 10억이 증가한 1110억원의 매출을 올렸다고 4일 밝혔다.유통채널별로는 대형마트와 백화점이 각각 전년대비 10% 이상 매출이 증가했으며, 중국의 최대 명절인 '춘절' 연휴기간 방한 중국 관광객이 늘면서 면세점의 매출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