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마트, 건기식 자체브랜드 `바이오퍼블릭` 선보여…"합리적 가격" 2021-06-01 10:05:24
1위 기업인 콜마비앤에이치가 엄선한 성분으로 생산해 뛰어난 상품성을 자랑한다”면서 “별도의 광고비가 없는 데다 콜마비앤에이치와 직접 거래를 통한 유통구조 단순화로 가격이 유사상품 대비 20~30% 가량 저렴하다”고 말했다. 이마트는 향후 프로틴, 다이어트, 피부, 관절, 스트레스케어 등으로 상품을 확대해 나갈...
션, 루게릭요양센터 건립 위한 캠페인 개최…"기적에 더욱 가까워지길" 2021-05-24 17:20:00
기능성 티셔츠와 슬리퍼, 대상웰라이프의 고단백 프로틴바, 근육건강음료, 파워에이드 및 완주기념메달, 배번호, KF94 마스크가 제공된다. 아울러 이벤트 상품으로 MCM 고급 핸드백, 가민 스마트워치, 에프터샥 골전도 이어폰, 진커머스 살균전해수기 등이 기업후원으로 준비됐다. 승일희망재단 공동대표 션은 “코로나19...
ACN 코리아, 다가오는 여름 맞이 2021 베네비타 챌린지 진행 2021-05-24 11:03:34
쉐이크-잇!)과 신제품 4종(밸런스 멀티팩, 컴플릿 프로틴, 화이버 쾌변 젤리, 이지 클린 티)을 소개하며 건강 관리를 응원한다. 베네비타 챌린지는 5월 17일부터 5월 30일까지 2주 동안 베네비타 챌린지 팩을 구매하면 누구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신청 후 참가자들은 5월 31일부터 ACN 코리아 전국 직영...
헬스보이들의 '단백질 보충제', 이젠 집집마다 건강 필수식품 2021-05-23 17:51:08
‘프로틴코드’를 선보이고 시장에 진출했다. 프로틴코드의 브랜드 콘셉트는 ‘100% 식물성으로 채운 단백질’이다. 음료 외 간편식 형태의 단백질 식품도 속속 등장하고 있다. 풀무원식품은 일본 시장에 먼저 선보여 출시 넉 달 만에 250만 개 이상 판매된 ‘고단백 두부바’를 최근 국내에 출시했고 동원F&B는 닭고기로...
저출산의 그늘..."분유보다 더 팔린다" 2021-05-23 15:03:42
2월 선보인 단백질 보충제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는 월평균 판매량이 35% 이상 늘며 1년 만에 매출 400억원을 달성했다. 올해 700억원의 매출을 목표로 하고 있다. 대상의 건강기능식품 계열사인 대상라이프사이언스는 2019년 8월 단백질 보충제 `마이밀`을 출시한 이후 올해 4월 기준 260억원의 누적 매출을 올렸다. 올해...
작아지는 분유 시장…커지는 성인용 단백질 시장 2021-05-23 14:30:00
일동후디스가 지난해 2월 선보인 단백질 보충제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는 월평균 판매량이 35% 이상 늘며 1년 만에 매출 400억원을 달성했다. 올해 700억원의 매출을 목표로 하고 있다. 대상의 건강기능식품 계열사인 대상라이프사이언스는 2019년 8월 단백질 보충제 '마이밀'을 출시한 이후 올해 4월...
[금주신상] CJ '비빔유수면'·삼양 '불타는 후추볶음면' 2021-05-22 08:00:06
'매일 바이오 초코링&프로틴볼' 2종을 출시했다. 용기의 한쪽에는 요구르트를, 다른 쪽에는 토핑을 담은 것으로 용기를 접어 토핑과 요구르트를 섞어 먹는 제품이다. ▲ 롯데제과가 6년 만에 '설레임 쿠키앤크림'을 다시 선보였다. 이 제품은 2015년 '설레임 밀크쉐이크' 다음으로 높은 인기를...
잘게 쪼갠 '저분자 가수분해 단백질'에 이목 집중 2021-05-21 16:26:21
함유한 건강기능식품 ‘셀렉스 코어프로틴 프로’를 선보였다. 매일유업의 오랜 영유아식 연구기술이 접목된 저분자 가수분해 단백질을 함유해 위에서 부드럽게 잘 녹고 편안하게 소화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덴마크 1등 유제품업체에서 엄선한, 자연방목한 소에서 얻은 저분자 가수분해 단백질로 믿고 섭취할 수 있다....
[게시판] hy, 단백질 전문 브랜드 '프로틴코드' 선봬 2021-05-20 09:30:12
프로틴코드'를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이 브랜드의 첫 제품으로 식물성 단백질을 활용한 비건 인증 음료 '프로틴코드 드링크'를 출시한다. 제품 1개당 단백질 함량은 18g으로 식약처 일일 영양성분 기준치의 약 33%를 채울 수 있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헬린이 공략' 마시는 단백질 시장 커진다…hy, '프로틴코드' 선보여 2021-05-20 09:25:34
프로틴코드'를 론칭한다고 20일 밝혔다. 앞서 hy가 기존 브랜드 라인업 강화를 위해 단백질 함유 제품 ‘하루식단 그레인’을 출시한 적은 있지만 단일 브랜드를 선보인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프로틴코드는 판매처를 이원화해 운영한다. 정기배송 서비스가 강점인 ‘프레시 매니저’는 마시는 액상형 제품을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