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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남 김해서 5만원권 위조지폐 6장 잇따라 발견 2013-07-26 09:04:47
이 씨가 이날 민원서류 발급 수수료로 받은 것이었다.21일 오전 8시부터 10시 30분 사이에는 부원동 새벽시장의 멸치·야채 가판대 등에서 5만원권 위폐 4장이 잇따라 발견됐다.19일 오후 11시께 서상동 옷가게 주인이 손님에게서 받은 5만원권 위폐 1장을 발견해 신고한 것으로 전해졌다. 위조지폐들은 일련번호가 모두...
서울시, 아파트 비리조사 전담 센터 개소 2013-07-25 11:16:01
`공동주택관리지원센터`를 열었습니다. 서울시는 25일 박원순 시장과 강성원 한국공인회계사회 회장, 엄익준 한국기술사회 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공동주택관리지원센터` 현판개소식을 가졌다고 밝혔습니다. 지원센터는 앞으로 민원이 접수된 단지를 대상으로 아파트관리 실태조사를 상시적으로 실시하고 관리비...
[인사] 삼정KPMG ; 한국먼디파마 ; 기술보증기금 등 2013-07-23 17:54:22
◇기술평가센터◎전보<지점장>▷서울 유선열▷강남 이원호▷인천 한수은▷수원 박성호▷광주 김경철▷대구 김인환▷부산 김인▷서초 유문재▷송파 이종배▷가산 허준▷인천중앙 이영태▷안양 이선희▷강릉 안종태▷대전동 임성영▷아산 홍원우▷진주 임재학▷경산 김진철▷마산 유동영▷융합rd센터장 김정항 ◈교육부...
박원순 시장, 사당역-강남역 인근 도로 침수에 “통행에 지장 없습니다” 2013-07-22 10:28:12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방금 통합방재센터 다녀오는 길인데 아직 서울시에 큰 침수피해는 없으며 강남역, 사당역 부근도 아직은 차량 통행 등 지장이 없습니다. 그러나 호우경보상태이니 계속 주의해야 합니다”라는 글을 남겼다. 앞서 시민들은 침수된 강남역과 사당역의 모습을 sns에 올리며 출근길 상황을 알렸다....
[인사] 교보증권 ; 금융결제원 ; 해양수산부 등 2013-07-19 17:16:06
이재원▷민원봉사과장 이정자▷정보산업과장 직무대리 장세만▷경제통상과장 이대하▷재해예방과장 김동국▷의회사무국 전문위원 김현옥▷위생과장 김철수 ◈광주남구청 ◎승진<4급>▷문화경제국장 신성자▷의회사무국장 김병인◎전보<4급>▷자치행정국장 이우수▷복지환경국장 신상식 ◈남해군 ◎승진▷기획감사실장...
은행·카드 등 금융권 폭우 피해 가계·중기지원안 시행 2013-07-18 15:14:58
금융애로 상담센터`를 통해 신속하게 애로사항을 상담, 해결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현재 금융감독원 1층 금융민원센터내에 상담 전용전화와 담당직원을 배치 운영중이며 각 은행에 대해서도 `중소기업 금융애로상담반`을 통해 폭우 피해와 관련된 중소기업의 금융애로 사항을 상담 ·지원할 수...
<금융보안 대책 '종합 세트' 효과 있을까> 2013-07-11 10:00:37
망 분리·백업센터 구축으로 대응 금융당국이 망 분리와 금융권 공동 백업센터 구축, 최고정보보안책임자(CISO) 위상 강화 등 전방위 대책을 마련한 것은 기존 시스템으로는 진화하는 보안사고에 대응하기 어렵다고 판단했기 때문이다. 최근 사이버공격이 동시다발적으로 발생하고 대형화해 금융권을 아우르는...
교보생명, 소비자중심경영 4회연속 인증 2013-07-10 17:24:37
국가공인제도입니다. 교보생명은 민원처리시스템인 `소릿귀 시스템`과 신속하고 정확한 고객상담을 위한 `다모아 시스템` 등 인프라를 소비자 중심으로 개선한 점을 높이 평가받았습니다. 또 소비자보호 전담조직인 `서비스회복센터`를 전국 7개 지역에서 운영해 현장을 직접찾아 불만을 해결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2013 한국서비스대상] 아주캐피탈, 빠른 심사시스템 도입 등 고객경영 성과 2013-07-10 15:30:16
7개 채권센터의 전국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다. 또 고객 니즈(needs) 분석을 통한 상품 개발과 정교한 risk management 시스템을 통한 빠른 심사 능력을 갖춘 게 이 회사의 강점이다. 아주캐피탈은 지난 2011년 업계 최초로 공정거래위원회의 ccms(소비자만족자율관리프로그램) 인증 획득, 4년 연속 한국서비스대상 수상...
[2013 한국서비스대상] 롯데카드, 생활금융·카드 서비스 '넘버원' 2013-07-10 15:30:08
소리 시스템과 고객관계관리센터를 갖추고 정기적인 고객만족도조사(csi)를 시행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고객만족교육과 고객만족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고객의 소리 분석 리포트’를 통해 고객의 불만 개선 내용을 경영진에게 정기적으로 공유하며, 최근 이슈와 연계해 발생 가능한 불만과 민원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