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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해외여행 떠날 때 로밍하세요" 2013-07-10 14:50:45
콜센터로 전화를 걸어 이용해야 했었지만, 이제는 문의 내용을 문자로 작성해 문자상담센터(##1114)로 발송하면 로밍전문 상담사를 통해 원하는 로밍 정보를 제공 받을 수 있다. kt는 '문자'를 이용한 상담 뿐만 아니라 트위터(@olleh_cs)고객센터 또한 운영 중에 있어 다양한 방법을 통해 고객 민원을 처리하고...
[비즈&라이프] 신창재 교보생명 회장 "보험의 성패, 계약 아닌 고객확보에 달렸다" 2013-07-09 17:50:24
11월 민원 발생이 급증하자 신 회장은 가림막 설치를 지시한 뒤 서비스 업그레이드 과정을 진두지휘했다. 그로부터 1년7개월이 지난 올해 4월 금융감독원의 변액보험 판매 실태 점검에서 교보생명은 생명보험회사 중 유일하게 ‘양호’ 등급을 받았다. 작년 말에는 모든 금융사를 통틀어 펀드 완전판매 평가 1위에 오르기도...
해외 호텔 예약 대행서비스 피해주의보 2013-07-09 17:49:08
호텔의 규정이 상이한 경우 ▶계약 취소 후 환급처리 지연으로 인한 민원제기 요구 등으로 계약 해제 시의 소비자불만이 대표적이었다. < 피해사례1 > 서울특별시에 거주하는 남oo씨는 지난 4월 21일 해외 호텔 예약 대행 사이트를 통해 7월 16일 여행개시일인 베네치아 1박 여행 계획에 따라 호텔을...
[인사] 국세청 ; 고용노동부 ; 여성가족부 등 2013-07-07 17:35:54
심재면▷국가기상위성센터 위성기획과장 원재광▷국가기상위성센터 위성분석과장 김금란◎승진<4급>▷목포기상대장 정덕환▷예보정책과 성인철▷수치모델개발과 김동준▷슈퍼컴퓨터운영과 우종규▷지진감시과 유용규▷기후예측과 박철홍 ◈국민권익위원회 ◎승진<부이사관>▷교통도로민원과장 최철호▷청렴조사평가과장 허...
부산은행, 금융소비자보호 강화‥관련 지침 제정 2013-07-04 15:49:26
‘민원점검의 날’, ‘민원119, 출동 현장 속으로’ 등을 실시합니다. 전반적으로 최근 금융소비자보호에 관한 은행의 사회적 책임 강화에 대한 부산은행의 추진의지가 반영된 것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습니다. 부산은행은 지난 6월 25일 금융소비자보호 강화를 위해 전담조직을 확대 개편하고, ‘금융소비자보호...
부산은행,금융소비자보호 강화 2013-07-04 11:23:15
소속의 금융소비자보호센터를 은행장 직속의 금융소비자보호부로 확대 개편했다. 금융소비자보호 및 금융소비자권익 향상을 위해 부행장급의 금융소비자보호총괄책임자(cco)도 선임했다. 부산은행은 또 고객감동서비스 실천을 위해 금융소비자보호 담당자 지정,불완전판매 예방 및 고객체감만족도 향상을 위한 평가방법...
식·의약품 안전정책, 2013년 하반기 이렇게 달라집니다 2013-07-01 11:15:51
신고전화(1399)가 `불량식품 통합신고센터`로 통합됩니다. 이에 따라 관할 구역 혼선 등으로 인한 민원불편 해소와 소비자 제보에 신속한 대응이 가능하게 될 전망 입니다. 주세법상 주류 제조면허자의 경우 7월부터 식품위생법상 식품제조가공업 영업자로 포함돼 식품안전관련 의무사항을 준수하게 됩니다. 또한 인천공항...
김문수 지사의 현장행정, 무한섬김의 길을 닦다 2013-06-28 18:04:01
민원상담을 받을 수 있는 ‘120 경기도콜센터’와 수원역과 의정부역에 설치된 민원센터 역시 쉬지 않고 도민들의 애환을 해결해주고 있다. 2010년부터 현재까지 언제나민원실은 총 468만4943건의 민원상담을 실시했으며, 이 중 절반에 가까운 204만9492건을 야간에 처리했다. 찾아가는 도민안방은 공공기관 방문이 어려운...
[2013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동부화재, 접수된 민원은 무조건 1시간 이내 처리 2013-06-26 15:41:14
고객상담센터, 홈페이지, 전국 각 부서의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고객의 목소리(voc)를 경청하고 있다. 소비자의 문의사항 및 불만사항을 신속하게 처리하기 위해 사내 인트라넷에는 별도의 voc 처리 시스템도 구축해 운영하고 있다. 접수된 민원은 1시간 이내 처리하는 게 원칙이다. 2010년 4월부터는 소비자평가단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