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와이낫미디어, 해외 진출 성공적…"글로벌 종합 콘텐츠 스튜디오 도약" 2023-03-21 09:22:54
Hulu)에서 서비스 중이다. 스토리텔링 마케팅 수요가 증가하며 와이낫미디어의 브랜드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도 점점 확대되고 있다. 올해 상반기 NH농협손해보험 브랜디드 웹드라마 '지질한 이야기', 쿠팡 쇼츠 드라마 '다 이렇게 살잖아', '캠퍼스 갓생러' 등 다양한 기업들과의 콜라보레이션을...
볼보차코리아, 볼보 레이디스 살롱 참가자 모집 2023-03-17 10:30:16
진행된다. 이만식 볼보차코리아 세일즈 마케팅 총괄 전무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볼보차가 추구하는 스웨디시 라이프스타일의 가치에 공감하며 서로가 배울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볼보자동차와 살롱 프로그램에 관심 있는 여성이라면 누구나 볼보 라이프스타일...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강성천 원장 주재 '경기도 중소벤처기업 수출활성화 전략회의' 개최 2023-03-16 14:58:34
한해 전사적 역량을 결집해 △국내외 전시회 등 6개 분야 해외마케팅 지원 1800개사 △내수기업의 수출기업화 400개사 △온라인 수출지원 플랫폼 3300개사 △수출유관기관 연계 지원 500개사 등 총 6000개사 지원을 목표로 경기도 기업의 수출 활성화에 총력을 기울일 방침이다.수원=윤상연 기자 syyoon1111@hankyung.com
대기업부터 유니콘 기업까지 모두 빠졌다···매출·인기 동시에 얻는 마케팅 활용법 2023-03-15 15:32:49
있는 ‘밈’이 된다. 삼성전자와 야놀자의 마케팅 캠페인이 대표적이다. 삼성전자는 숏뜨와 함께 가전 신제품인 ‘비스포크 큐커’의 제품 및 브랜드 인지도 향상을 위한 틱톡 브랜딩 캠페인의 일환으로 ‘#찍먹부먹큐커’ 챌린지를 진행했다. 흔히 맛을 표현할 때 많이 활용되는 만화...
CJ, 컬리·네이버와 '동맹' 2023-03-10 17:45:12
한국마케팅본부장, 임현동 이커머스세일즈 담당 등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을 기점으로 양사는 차별화된 상품 개발을 위해 긴밀히 협업할 예정이다. 신선식품을 비롯해 가공식품, 가정간편식(HMR) 등 전반적인 식품 개발을 함께 진행한다. CJ제일제당의 상품 기획 시점부터 컬리 MD가 참여해 연내에 ‘컬리 온리’ 상품을...
방한 벤틀리 회장…"한국은 글로벌 럭셔리 시장 선도국" 2023-03-08 14:15:31
방문에는 홀마크 회장뿐 아니라 세일즈·마케팅 총괄, 재무총괄, 엔지니어링 총괄 등 본사의 다른 임원들까지 동행했다. 니코 쿨만 아태총괄은 한국 시장에서 벤틀리의 성공 요인에 대해 "제품 전체 라인업이 한국 시장의 수요·기대와 맞아떨어졌다고 생각한다"며 "품질에 대한 집중뿐 아니라 라이프스타일에 들어맞는 요...
서울시, 이태원 상권 회복 적극 지원…"관광특구 활력 되찾을 것" 2023-03-07 14:33:55
예술공감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태원 상권 이용 시민에게 사은 반려식물 나눔 행사를 추모 위로 공연?행사와 연계해 진행한다. 농협중앙회 서울지역본부에서 반려식물을 현물 지원하여 서울시?농협이 함께 추진 한다. 이태원관광특구연합회와 소통?협력회의를 정례화해 현장의견을 지속 수렴하고 상인들이 체감할 수 있는...
유비벨록스, 'U플래너 공동관리 자산공유 이벤트'…편의점 모바일 쿠폰 증정 2023-03-02 15:51:23
한 콘텐츠 1·2탄을 공개하며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현실적인 부부의 가계지출 부담을 주제로 한 영상은 많은 공감과 호응을 얻으며 합산 조회수 120만 회를 기록하는 등 대중들의 눈길을 끌었다. U플래너 담당자는 "U플래너는 기성세대부터 MZ세대까지 사로잡을 수 있는 트렌디한 마케팅을 통해 브랜드...
해태 아이스크림, MZ세대 겨냥한 '언어유희' 확장 제품 선봬 2023-03-02 13:17:43
세대들의 공감을 이끌어내는 마케팅을 펼쳐 나가고 있으며, 모 예능 프로그램에서 박성웅 배우가 '바밤바 삼행시'를 재치 있게 풀어낸 영상을 계기로 모델로 발탁하여 광고를 집행하기도 했다. 뻔하지 않은 전개와 시모나 브랜드 인지도 향상을 위해 바밤바와 시모나가 공동으로 광고를 진행했으며, 시모나 브랜드...
볼보차코리아, 배우 김신록과 S90 신규 광고 공개 2023-03-02 09:55:26
신세계 상품권을 제공한다. 이만식 볼보차코리아 세일즈 마케팅 총괄은 "새로운 캠페인을 통해 볼보차의 독보적이고 차별화된 스웨디시 럭셔리 가치를 보다 많은 소비자들과 다시 한 번 공감할 수 있을 것으로 믿는다"고 강조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포르쉐코리아, '포르쉐 드림 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