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1020 화장품' 불티나더니…편의점, 역대급 '승부수' 던졌다 2025-11-24 14:07:14
CU 단독 상품으로 출시했다. 가격은 각각 4500원, 8900원이다. 최민지 BGF리테일 생활용품팀 MD는 "편의점 화장품 시장이 날로 커지면서 발 빠른 상품 출시와 차별화된 제품 운영이 중요한 경쟁 포인트가 되고 있다"며 "내년엔 매출 성장세에 맞춰 뷰티 특화 점포를 1000점까지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라현진 기자...
[기고] 디지털 금의 역설: 비트코인은 왜 아직 시장의 왕관을 쓰지 못하고 있을까 2025-11-24 14:05:15
금 가격은 연초 대비 60% 급등하여 온스당 4000달러라는 역사적 고점을 경신한 반면 비트코인은 같은 기간 20% 상승에 그쳤다. 이러한 성과 격차는 비트코인 투자자들에게 심각한 의문을 제기했다. '비트코인이 정말 디지털 금이 될 수 있을까?'라는 불안감이 커뮤니티 내에서 확산됐다. 일부 장기 투자자들조차...
"다이소 가면 꼭 사야" 인기 끌더니 '잭팟'…시장 뒤흔들었다 2025-11-24 14:02:26
5000여 개 매장에 배치했다. 비타민, 다이어트 제품 등 주력 상품을 1주~1개월 단위 소용량 패키지로 출시하고 있다. 올해 건기식 누적 판매량은 100만개를 넘겼다. CU도 지난 7월 말부터 전국 6000개 매장에서 건기식을 판매하기 시작했다. 전월대비 매출 신장률은 9월 24.9%, 10월 22.4%, 11월 41.8%로 매월 증가세다....
"AI가 농산물 가격비교·위기청소년 감지"…민생 10대 프로젝트 2025-11-24 13:06:19
제품 AI 안전 지킴이 등 4개 과제는 2년에 걸쳐 각각 100억원을 투입하며 그 외 프로젝트에는 각각 30억원을 지원한다. ◇ AI가 농산물 물가 잡고 자영업 경영 컨설팅 정부는 'AI 농산물 알뜰 소비정보 플랫폼'을 만들어 농산물 가격 동향을 제공하고 소비자 위치에 기반한 최적 구매처를 제시하거나 일시적으로...
'진짜 돈'으로 만들었다…'돈방석·돈지갑' 출시 2025-11-24 12:59:59
신제품은 더 이상 만들지 않는 동전을 영원히 간직하자는 의미에서 '돈방석'에는 500원 주화를, '돈지갑'에는 100원 주화 디자인을 적용했다. 돈방석 내부는 솜과 함께 500만원 가치의 오만원권 화폐 부산물 약 100g이 들어 있고, 세탁이 가능하다. 돈지갑 내면에는 50만원 가치의 오만원권 화폐 부산물 약...
커피 최저가 정하고 위반시 공급중단 경고…공정위, 푸르밀 제재 2025-11-24 12:00:04
유제품 전문기업 푸르밀이 온라인 대리점에 공급하는 물품의 최저 판매가격을 설정하고 강제한 혐의로 공정거래위원회의 제재를 받았다. 공정위는 공정거래법 위반 혐의로 푸르밀에 향후 행위 금지·통지 명령 등 시정명령을 부과했다고 24일 밝혔다. 푸르밀은 2021년 8월부터 지난해 11월까지 '카페베네 200 3종'...
케어란스·원광한방생활건강, 올케어아울렛 안양 1호점 공식 입점 2025-11-24 11:01:54
안전성이 입증된 원료만을 사용해 제품을 개발해왔다. 장 건강, 면역 케어, 수면·스트레스 케어, 키즈 건강 등 각자가 필요로 하는 기능을 트렌디하면서도 전문적인 방식으로 제안하는 것이 특징이다. 올케어아울렛은 건강기능식품·생활용품·식품을 한곳에서 쇼핑할 수 있는 창고형 헬스 리테일 스토어로, 제조사 직거래...
하이트진로, 발포주 '필라이트' 26억캔 판매 돌파 2025-11-24 09:50:13
분류돼 주세가 30%로 맥주(72%)보다 낮아 가격이 저렴하다. 하이트진로는 지난 4월 출시한 '필라이트 클리어'가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했다고 설명했다. 하이트진로는 지난 9월 '팔라이트 클리어'의 출고가를 평균 20% 인하했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전무는 "필라이트 클리어의 상승세를 고려할...
하이트진로 '필라이트', 누적 판매 26억캔 2025-11-24 09:46:02
상승세를 고려할 때 올해 안에 필라이트가 발포주 시장 1·2위를 모두 차지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하이트진로는 정부의 민생경제 회복 정책에 동참하기 위해 9월부터 '필라이트 클리어' 주요 제품의 출고가를 평균 20% 인하했다. 또 '필라이트 후레쉬'는 가격 경쟁력을 강화한 350mL 캔, 490mL...
하이트진로 "발포주 필라이트 26억캔 누적 판매" 2025-11-24 09:27:01
분류돼 주세가 30%로 맥주(72%)보다 낮아 가격이 저렴하다. 하이트진로는 지난 4월 출시한 '필라이트 클리어'가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했다고 설명했다. 하이트진로는 지난 9월 '팔라이트 클리어'의 출고가를 평균 20% 인하했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전무는 "필라이트 클리어의 상승세를 고려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