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똑똑한 소비] 롯데제과, 녹차 빼빼로…몽쉘 그린티…웰빙 바람 타고 매출 '쑥쑥' 2016-12-13 16:26:45
코코넛&밀크’와 ‘몽쉘 초코&바나나’와 함께 몽쉘 라인업을 확대하고 있다. 몽쉘 코코넛&밀크는 부드러운 케이크 속에 향긋한 풍미의 코코넛과 우유크림이 조화를 이루는 프리미엄 크림케이크다. 케이크와 케이크 사이에 들어 있는 우유크림에는 파인애플이 함유돼 있어 시원한 열대 과일의 맛과 향을...
[똑똑한 소비] SPC, '디자인 케이크'를 가족·연인·친구와 함께…"해피 패밀리마스" 2016-12-13 16:23:46
장식된 ‘레드산타 초코’, 트리 장식물이 올라간 ‘초코산타 샤이닝트리’ 등이 있다.‘북유럽 마을의 산타 요정’을 콘셉트로 지난해부터 선보인 파리바게뜨의 크리스마스 캐릭터 ‘해피산타’를 활용한 다양한 케이크도 출시했다.화이트버터 케이크에 해피산타 장식이 올라간...
삼성 갤럭시, 갤노트7 악재에도 브랜드 순위 1위 지켜 2016-12-04 08:10:10
힐스테이트(88위), ADT캡스(89위), 서울대학교병원(93위), 헤라(94위),서울우유(95위), 신라호텔(96위), 금호타이어(97위), 에스원 세콤(98위) 등 총 11개다.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는 BSTI 점수가 높은 브랜드를 상위 100위까지 선정해 발표하는 국내 유일의 브랜드 가치평가 인증제도이다. 이번 2016년 종합 100대...
"편의점서 크리스마스 케이크도 마련하세요" 2016-11-25 15:25:14
채웠다. 초코 무스크림 케이크인 '가나초콜릿'도 선보인다. 무스크림 케이크 위에 가나초콜릿 조각을 통째로 얹었다. 두 상품 모두 2만2000원이다. cu는 이와 함께 1인 가구 공략을 위한 미니케이크 7종을 예약 판매한다. 정승욱 bgf리테일 스낵식품팀 상품 기획자(md)는 "친근한 상품들의 이색적인 변신이...
일동후디스, `포켓몬 초코·딸기바나나`로 가공우유 시장 진출 2016-11-23 10:54:45
가공우유를 출시했다"며 "카카오닙스, 딸기, 바나나 등에서 유래한 천연 폴리페놀을 함유해 깊고 진한 풍미를 담고 있으며 건강까지 고려했다"고 말했다. `후디스 포켓몬 초코` (300㎖)에는 항산화 성분이 가득한 카카오의 영양을 그대로 담은 페루 마추픽추푸드의 카카오닙스가 함유되어 있다. 천연유래 카카오폴리페놀이...
스포맥스, 단백질헬스보충제로 월동(越冬) 준비하세요 2016-11-04 14:13:08
있다. 이는 우유 1리터를 먹었을때와 같은 단백질함유량이다. 한편, 단백질헬스보충제 베스트셀러인 머슬쉐이크에 포함된 밀크시슬은 숙취해소음료에도 많이 함유되어 회복을 돕는 성분으로 알려져 있다. 머슬쉐이크는 초코우유맛과 부드러운 바나나맛 등 기호에 따라 즐길 수 있다. 단백질헬스보충제 머슬쉐이크에 대한...
'일편단심' 식품사의 변심…헬스케어·뷰티 진출 2016-10-25 19:29:50
나와 사업 다각화빙그레, 올리브영과 손잡고 바나나맛우유 화장품 출시 한국야쿠르트는 헬스케어…노인요양병원 인수전 참여 오리온은 농협과 합작사 [ 강영연 기자 ] 한 우물만 파던 식품업체들이 달라졌다. 너나 할 것 없이 경쟁적으로 신사업에 진출하고 있다. ‘돌다리를 두드려만 보고 건너지 않는다’는 말...
폴바셋도 캡슐커피…식음료 '특허활용 작전' 2016-10-18 17:52:56
최초 ‘오리온 초코파이’로 제품을 등록했기 때문에 ‘초코파이’라는 이름에 대해서는 독점적인 권리를 주장할 수 없다고 판결했다.롯데제과는 승소 이후 ‘쵸코파이’를 ‘롯데제과 초코파이’로 바꿨고 오리온은 ‘초코파이 정(情)’으로 변경하면서 차별화했다....
세븐일레븐, 만나역 크림빵 출시 2016-08-31 10:07:18
빵안에 각각 바닐라 우유크림과 초코크림이 절반 이상 들어있는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각각 1800원, 1900원이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능률협회컨설팅, 2016 THE PROUD 대한민국 100대 상품 조사 결과 발표 2016-07-14 08:44:32
라떼`는 소비자들이 즐겨먹던 아이스크림을 우유로 만든 상품으로 인터넷 상에서 상당 수의 리뷰가 올라오고 추천을 받았으며, `초코파이 情 바나나` 역시 SNS 상에서 `인증`이 홍보효과로 작용하여 품귀현상까지 빚었다. `설화수`는 국내를 넘어 글로벌 셀러브리티의 이용으로 해외 고객의 마음까지 사로잡았으며, 특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