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종합] 카카오 질주…'언택트' 수요 업고 사상 최대 실적 2020-08-06 09:20:32
중 하나인 일본에서 주목받는 플랫폼으로 부상했다고 설명했다. 게임 콘텐츠 매출은 전 분기 대비 11%, 전년 동기 대비 9% 성장한 1075억원으로 나타났다. '달빛조각사' 등 모바일게임이 준수한 실적으로 뒷받침했다. 음악 콘텐츠 매출은 전 분기 대비 0.2%, 전년 동기 대비 4% 증가한 1510억원을 달성했다. IP...
카카오 2분기 역대 최고 실적…카톡광고·선물·콘텐츠가 견인(종합) 2020-08-06 08:32:44
중 하나인 일본에서 주목받는 플랫폼으로 부상했다고 전했다. 게임 콘텐츠 매출은 전 분기 대비 11%, 전년 동기 대비 9% 성장한 1천75억원으로 나타났다. '달빛조각사' 등 모바일게임이 준수한 실적으로 뒷받침했다. 음악 콘텐츠 매출은 전 분기 대비 0.2%, 전년 동기 대비 4% 증가한 1천510억원을 달성했다. IP...
`갤럭시 5총사` 출격…"갤노트20·Z폴드 뭐가 달라졌나" [갤럭시언팩 2020] 2020-08-05 23:01:00
앱 `노트쉘프`, 그래픽 디자인 제작 플랫폼 `캔바`를 선 탑재했다. `갤럭시 탭 S7`·`갤럭시 탭 S7+`는 미스틱 블랙·미스틱 실버·미스틱 브론즈 등 3종으로 8월 21일부터 전 세계 시장에서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국내에서는 8월 18일부터 `갤럭시 탭 S7`·`갤럭시 탭 S7+` 사전 판매를 진행하고, 9월 3일 공식...
'귀에쏙' 버즈라이브·'혈압측정' 워치3·'멀티태스킹' 탭S7 2020-08-05 23:00:00
노트 필기 앱 '노트쉘프', 그래픽 디자인 제작 플랫폼 '캔바'를 탑재했다. 갤럭시 탭 S7·S7+는 미스틱 블랙, 미스틱 실버, 미스틱 브론즈 3종으로 이달 21일부터 전 세계 차례로 출시된다. 국내에서는 이달 18일부터 사전 판매하고, 다음 달 3일 공식 출시한다. 삼성전자 무선사업부장 노태문 사장은...
코로나 이후 K팝 온라인 콘서트·팬미팅 매출 12배 2020-08-05 17:11:52
팬십과 광고 매출이 급증한 것으로 분석된다. 음악기획사 SM엔터테인먼트가 기획한 유료 온라인 콘서트 시리즈 ‘비욘드 라이브’도 V라이브 플랫폼을 이용하고 있다. 슈퍼엠, NCT127, 동방신기, 슈퍼주니어 등이 유료 공연을 펼친 데 이어 오는 9일에는 JYP엔터테인먼스 소속 걸그룹 트와이스가 ‘비욘드 라이브’ 무대에...
'주춤'하는 AI비서 시장…이용률 저조하자 발빼는 MS 2020-08-04 14:28:07
관련 허브로 특화해 육성하고 있다. 빅스비는 삼성의 사물인터넷 플랫폼 '스마트싱스'와 함께 '멀티 IoT 허브'를 구축할 수 있는 중요한 역할을 맡고 있다. 멀티 IoT 허브는 목소리 하나로 여러 제품을 제어할 수 있는 기능이다. 이를 통해 TV와 냉장고 등 삼성의 모든 기기를 유기적으로 IoT의 허브로...
몬스타엑스, ‘썸원스 썸원’으로 ‘2020 MTV VMAs’ 베스트 케이팝 부문 노미네이트 2020-08-04 10:25:10
오는 9일 정오(KST) 미국 동영상 스트리밍 플랫폼 ‘라이브 바이 라이브(LiveXLive)’를 통해 온라인 콘서트 <몬스타엑스 라이브 프롬 서울 위드 러브(MONSTA X LIVE FROM SEOUL WITH LUV)>를 개최해 전 세계 팬들과 만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2020 MTV VMAs’은 오는 30일 MTV 채널에서...
[인터뷰] ‘꿈을 실현하다’ 송지은 “30대는 인생의 주체가 되고 싶었어요” 2020-08-04 07:48:19
시간들로 채워질 예정이다. “처음부터 음악방송은 안 하기로 했어요. 시크릿 때도 예능은 어려워서 안 했어요. 라디오는 너무 편해요. 요즘은 유튜브라든지 개인 플랫폼이 너무 다양하게 나와 있어서 앨범이 아니어도 충분히 다양한 모습으로 음악을 할 수 있고, 소통하고 교류할 수 있는 것 같아요. 이건 나만 노력...
YG 이어 SM에 1000억 투자…네이버 '한류 콘텐츠' 키운다 2020-08-03 17:40:27
글로벌 커뮤니티 멤버십 플랫폼인 ‘팬십(Fanship)’의 역량을 강화하고, 차세대 영상 사업을 확대하기 위해 SM엔터테인먼트에 투자했다고 설명했다. 팬십은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스타가 팬을 위한 멤버십 프로그램을 직접 설계하고 구축하는 새로운 방식의 팬 대상 커뮤니티 서비스다. 네이버가 새로 구축한 한류 콘텐츠...
SM엔터테인먼트 그룹, 글로벌 팬클럽 서비스 및 콘텐츠 강화 위해 네이버와 손잡다 2020-08-03 15:17:19
음악 관련 영상 콘텐츠 제작도 본격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이 외에도 양사는 앞으로 차세대 음악 콘텐츠 등을 전문으로 하는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를 위한 사업 협력 방안을 논의할 예정이다. 네이버는 이번 투자를 통해, 브이라이브 ’Fanship’의 글로벌 시장 확대와 디지털 영상 콘텐츠 발굴을 위해 에스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