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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반기부터 주민번호 수집 못한다…정부, 법규 손질 2014-06-29 13:46:44
운임을 안내해야 한다.10월부터 시행되는 단말기 유통구조 개선법으로 휴대전화 단말기마다 다른 보조금이나 '번호이동'과 '기기변경'을 할 때의 가격 차별 등이 줄어든다.8월부터는 만 65세 이상·소득인정액 기준 70% 이하 어르신에게 최대 20만원의 기초연금이 지급된다.특진비(선택진료비) 환자...
하반기부터 주민등록번호 수집 금지·기초연금 지급 2014-06-29 12:01:21
안내해야 한다. 10월부터 시행되는 단말기 유통구조 개선법으로 휴대전화 단말기마다 다른 보조금이나 '번호이동'과 '기기변경'을 할 때의 가격 차별 등이 줄어든다. 8월부터는 만 65세 이상·소득인정액 기준 70% 이하 어르신에게 최대 20만원의기초연금이 지급된다. 특진비(선택진료비)...
유러피안의 감성을 느낀다…최상급 아웃도어가구의 선두주자 "㈜다나무" 2014-06-26 09:46:16
및 유통을 기반으로 괄목할만한 성장을 하고 있는 업체로서, 특히 호텔, 리조트, 레스토랑, 프라이빗 하우스 등 특화된 프로젝트의 실내외 공간에서 그 진가를 발휘하고 있다.㈜다나무의 김국성 대표는 국내 아웃도어 가구 1세대다. 야외용 가구라는 개념이 정립되기 전인 2003년 본격적인 원목 아웃도어 가구 수입을...
[2014 KS-SQI (한국서비스품질지수)] 11번가, 업계 첫 24시 고객센터·최저가 보상제 2014-06-26 07:00:22
책임있는 유통채널로 성장 폭을 더욱 넓힐 계획이다. 예컨대 판매자와 구매자를 이어주는 1차원적인 오픈마켓 플랫폼에서 직매입으로 본격적인 유통사업에 도전하고 있는 것. 또 프리미엄 명품전문관인 ‘디-럭셔리11(d-luxury11)’ 활성화를 꾀하면서 저가에서 고가까지 프리미엄 상품군까지 경쟁력을 확보할...
‘비틀즈’ 음반 불법 판매에 EMI 강경 대응 2014-06-17 20:47:46
유통을 맡은 emi가 강경 대응에 나섰다. 영국 로이터통신은 11월6일(현지시간) 블루비트닷컴(bluebeat.com)이 ‘비틀즈 리마스터 스테레오 앨범’의 곡들을 온라인서 무허가 불법 판매하다 emi로부터 고소당했다고 전했다. 보도에 따르면 블루비트닷컴은 곡당 25센트에 이번 불법 판매를 계속해왔고, 구체적인 수익은...
광주-강진군 농업법인 '아로니아주식회사' 설립추진 2014-06-11 14:51:58
설립을 추진하고 있다. 군은 관내 아로니아 작목반 10농가와 개별 3농가가 참여하는 주식회사를 설립해 한발 빠른 브랜드 선점과 가공·유통을 통한 선제적인 시장개척에 나서기로 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를 위해 군과 참여주주들은 6400만원을 자본금을 출자키로 했다. 군은 주식회사 설립을 지원하기 위해 경영진단...
‘아이스크림’ 믿고 먹어도 되나? 2014-05-23 16:39:49
위생점검을 실시하고 유통중인 유가공품을 포함하여 81건을 수거하여 검사했다고 밝혔다. 유가공업소를 점검한 결과 유통기한이 경과된 원료식품 및 무표시 수입식품 보관 2개소, 생산제품 자가품질검사 미이행 1개소, 자체위생관리 미운용 1개소 등 총 11개 업소 중 4개 업소(36.4%)에서 위반사항이 적발되어 영업정지 등...
김기범 KDB대우증권 사장 "단순 상품 중개 벗어나 고부가 금융 제조업체로 증권업 패러다임 바꿀 것" 2014-05-23 07:00:17
하는 유통업체에서 탈피해 고부가가치를 창출하는 일종의 제조업체로 증권사의 패러다임을 바꿔보는 겁니다. 글로벌 시장을 개척하고 pi 투자를 늘리는 것도 궁극적으론 이 목표를 실현하는 방법입니다. 회사의 내부 금융상품 개발 역량을 강화해 상품군을 다양화하고 필요하다면 고도의 금융기법도 과감하게 도입해 나갈...
블루코트코리아, 사이버 보안 시장 공략 강화 나서 2014-05-20 15:25:16
최근 강력한 유통망 및 다양한 고객 군을 보유하고 있는 세아네트웍스와 시큐아이를 새로운 총판으로 영입하고 파트너와의 동반 성장을 위해 다양한 영업 장려 캠페인과 상시적인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등 채널 정책을 재정비했다. 또한 총판사 자체 개발 및 국내 유통을 담당하고 있는 보안 솔루션들을 시장에 함께...
['성장한계' 유통업⑤·끝] 홈쇼핑은 예외?…"애프터 패션이 문제" 2014-05-19 14:16:54
주요 유통채널들이 성장한계를 맞고 있는 것과 달리 홈쇼핑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패션'을 앞세운 제품 차별화와 공간과 시간의 제약이 없는 '모바일'이 홈쇼핑의 성장을 견인하고 있기 때문이다.하지만 최근 홈쇼핑의 성장세도 주춤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특히 '패션' 이후에 홈쇼핑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