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서울 도시경쟁력 `세계 6위`로 도약 2013-02-15 10:33:44
환경ㆍ교통접근성 등 6개 분야, 경영자ㆍ연구자ㆍ예술가ㆍ관광객 등 4개의 `글로벌 액터` 등을 기준으로 종합경쟁력을 평가한 지수입니다. 재단은 2008년부터 매년 GPCI를 발표했는데 서울은 2008년 13위에서 점차 순위를 높여 지난해 6위에 오른 것으로, 지난해 1위는 영국 런던이 차지했습니다.
"글로벌 경기 회복 기대감..코스피 디커플링 해소 기대" 2013-02-15 10:06:10
좋아질 것이다. 오히려 전년도 1분기 대비 올해 1분기를 비교하면 그렇게 나쁜 실적은 나오지 않을 것으로 본다. 글로벌경기가 어느 정도 좋아지고 하반기로 갈수록 더 좋아질 것으로 생각하고 있기 때문에 경기민감주에 배팅해야 한다고 본다. 유로존은 지난 4분기에 -0.6% GDP 성장을 기록했는데 독일의 경우를 보면...
지친 아내가 남편에게 원하는 것 2013-02-15 09:56:02
1 핸드크림을 듬뿍 바른 후 손바닥으로 상대방 손등을 쓸어준 후 본인의 양 엄지손가락을 이용해 상대방의 손등을 끝에서 위쪽으로 마사지한다. step 2 상대방의 손가락 사이사이 골진 부분을 힘을 주어 쓸어주며 엄지와 검지를 이용해서 상대방의 손가락 끝을 엄지부터 약지 순서로 원을 그리며 마사지한...
[bnt포토] 티파니 90도 인사, 아낌없는 폴더 인사로 주목 (가온차트 어워드) 2013-02-15 09:44:11
음원 1위 및 각 분기별 음반 1위 등 총 16개 팀에게 주어진다. 또한 올해의 신인상과 인디 뮤지션을 대상으로 한 올해의 발견상을 비롯해 작곡•작사가상, 프로듀서상, 안무가상, 스타일리스트상 등 k-pop 가수들의 성공에 지원을 아끼지 않은 뮤지션 및 스태프에 대한 시상도 진행된다. 한편 제2회 가온차트 k-pop...
<'5년 흑자+매각성사' 대우일렉 부활하나> 2013-02-15 09:27:53
시장1위, 베네수엘라 전자레인지 시장 1위, 알제리 드럼세탁기 시장 1위를 달리고 있다. 멕시코 가전생산자협회(ANFAD)에 따르면 대우일렉은 지난해 20%의 판매 신장으로 현지 성장률 1위를 기록하며 멕시코 3대 가전 브랜드로 입지를 다졌다. 세계 경기불황에도 지난해 싱가포르, 필리핀, 쿠바 시장 진출에...
10배 탁월한 '항균 효과' 주방세제 출시 2013-02-15 09:16:21
세계1위 항균브랜드 데톨(dettol)이 건강한 주방을 위한 신제품 항균주방세제 ‘데톨 3in1(쓰리인원) 키친시스템’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 ‘데톨 3in1 키친시스템’은 눈에 보이는 오염만을 세척해주는 일반 비항균 주방세제와는 달리, 눈에 보이지 않지만 설거지로 쉽게 제거되지 않는 각종 세균까지 제거해 그릇과...
[w위클리] ‘언플인가 위상인가’ 빌보드 K팝차트의 현주소 2013-02-15 09:00:03
목격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빌보드 k팝차트 1위 ‘기염’ 기사는 계속해서 쏟아지고 있다. 최근에는 씨스타19 ‘있다 없으니까’, 이승기 ‘되돌리다’가 각각 2주 연속, 6주 연속 이 차트 1위를 차지하면서 큰 화제를 모았다. 우리는 과연 빌보드 k팝차트 1위에 대해 어떤 의미를 부여해야 할까? 세계 음악시장의 흐름을...
일진머티리얼즈 "FPCB용 일렉포일 생산능력 확대" 2013-02-15 08:45:50
특수 일렉포일의 생산 능력을 연간 550t에서 1천200t으로 2배 늘렸다고 15일 밝혔다. 휘어지는 인쇄회로기판인 FPCB는 예전에는 피처폰(일반 휴대전화)의 접히는 부분에 일부 사용됐지만 최근에는 스마트폰과 태블릿PC에 사용되면서 수요량이 2년 전과 비교해 3배 이상 증가했다. 일진머티리얼즈 관계자는...
대학생들 소개팅서 '딴청'은 싫어도 너무 싫어 ! 2013-02-15 08:25:04
행동을 소개팅에서 가장 접하고 싶지 않은 비매너 행동으로 지적해 1위로 선정했다. 이어 2위는 ‘신체 사이즈, 부모님의 직업 등 노골적인 질문세례 (17.1%)’를 들었고 3위는 ‘시간 약속 어기기 (11.0%)’가 차지했다. 이어 ‘공짜밥 먹으러 온 듯 계산 안하고 버티기 (10.9%)’ ‘며칠 놀다 온 듯 전혀 신경 쓰지 않고 ...
초코파이, 중국 인도에서 잘 나가는 까닭 알고 보니… 2013-02-15 08:20:13
1, 2위 인구대국인 중국과 인도를 사로잡았다. 중국에서는 오리온의 초코파이가, 인도에서는 롯데제과의 초코파이가 인기를 끌고 있다. 오리온과 롯데제과는 '초코파이'만으로 25억 인구 시장에서 한해 1500억 원의 매출을 올리고 있다. ◆ 중국서 '하오리여우(好麗友) 파이' 먹혔다 오리온의 초코파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