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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더클럽, 회원가입하면 '그린피 할인' 이벤트 2024-03-11 14:36:14
1주년을 맞아 신규회원 가입자에게 그린피 할인과 적립혜택을 주는 ‘원더플래티넘 멤버십’ 경품 이벤트를 한다고 11일 밝혔다. 원더클럽은 유료 멤버십인 원더플래티넘에 가입하는 회원에게 △3만원 그린피 할인쿠폰을 비롯해 △10만원 상당의 웰컴 쿠폰팩 △주중 그린피 상시 5,000원 할인 △본인 결제 그린피 기준 최대...
쿠팡, 미국·중국 이어 일본 상품도 '로켓직구' 2024-03-11 09:38:36
등으로 일본 직구 수요가 증가한 바 있다. 쿠팡의 유료멤버십 가입자인 '와우회원'은 로켓직구 상품을 무료배송 받을 수 있다. 쿠팡 관계자는 "그간 불편하게 일본 직구를 하던 소비자를 위해 로켓직구 서비스 지역을 확대했다"며 "앞으로도 합리적 가격과 빠른 배송 등 쿠팡만의 해외 직구 서비스 경쟁력을 기반으...
쿠팡, '로켓직구' 미중 이어 일본까지…와우회원 무료배송 2024-03-11 09:12:04
쿠팡, '로켓직구' 미중 이어 일본까지…와우회원 무료배송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쿠팡은 해외 직접구매(직구) 서비스인 '로켓직구'를 미국·중국·홍콩에 이어 일본으로 확대한다고 11일 밝혔다. 쿠팡은 2017년 미국을 시작으로 2021년 중국, 2022년 홍콩으로 로켓직구 지역을 확대해왔다. 쿠팡...
전자랜드, 적자 탈출 속도…25호 유료회원 매장 개점 2024-03-07 08:17:13
전자랜드가 25번째 유료 회원제 매장을 열었다. 경남 통영에 있던 기존 매장이 새롭게 개점했다. 전자랜드는 지난해 5월 가전양판업계 최초로 유료 회원제 매장인 '랜드500'을 선보였다. 랜드500을 확대해 2021년부터 이어진 적자 행렬을 끊어내겠다는 전략이다. 전자랜드는 7일 경남 통영에 있는 기존 매장을...
티빙 이용자 '나 홀로 증가'…적자 늪 탈출구 보인다 2024-03-06 17:54:02
전략이었다. 티빙에 따르면 지난해 12월부터 두 달간 무료 회원 가입률은 예년보다 두 배 넘게 늘었다. 무료 가입 후 유료(구독) 전환율은 지난해 12월 40.8%, 올해 1월 41.5%를 기록했다. 티빙을 무료로 이용한 10명 중 4명은 구독자가 됐다는 얘기다. 작품성과 대중성을 갖춘 오리지널 콘텐츠를 꾸준히 내놓은 것도 유입...
"넷플엔 없는데 티빙엔 있다"…이용자 '역대 최대' 찍은 비결 [정지은의 산업노트] 2024-03-06 16:20:24
두 달간 무료 회원 가입률은 예년보다 두 배 넘게 늘었다. 무료 가입 후 유료(구독) 전환율은 지난해 12월 40.8%, 올해 1월 41.5%를 기록했다. 티빙을 무료로 이용한 10명 중 4명은 구독자가 됐다는 얘기다. 작품성과 대중성을 갖춘 오리지널 콘텐츠를 꾸준히 내놓은 것도 유입한 이용자를 계속 묶어두는 ‘록인 효과’에...
LG엔솔 사내독립기업 쿠루, 배터리 교환스테이션 사업 본격화 2024-03-05 08:45:08
약 70%가 유료 회원 전환을 희망했다고 쿠루는 전했다. 쿠루 BSS는 배달 수요가 많은 서울 관악구와 동작구 등 한강 이남을 중심으로 180여대가 가동 중이다. 올해 안에 서울 전역으로 스테이션 설치 지역을 늘리고 2025년까지 수도권에 1천대를 설치할 계획이다. 박찬우 쿠루 대표는 "소음과 매연으로부터 자유로운 전기...
"월 23만원 아꼈어요"…전기 이륜차 유지비 절약한 비결 2024-03-05 08:33:36
중 약 70%가 유료 회원으로 전환을 희망했을 정도로 큰 인기를 끌었다. BSS를 활용하는 전기 이륜차의 가장 큰 장점은 비용 절감이다. BSS 활용 전기 이륜차의 유지비용은 일반 이륜차의 절반 수준이다. 만약 라이더가 하루 125km를 달린다고 가정했을 때 일반 이륜차는 연료비, 보험료 등을 포함해 한 달 약 47만원 가량이...
"에코프로비엠 244만원 간다"…'핑크빛' 리포트 알고 보니 2024-03-03 12:00:01
영상 시청자가 문자를 보내면 이들을 회원으로 모집했다"고 했다. 금감원은 이에 대해 경찰에 수사 의뢰를 한 상태다. 허위 리포트를 통해 회원을 모집한 일부가 미등록 상태로 일대일 투자자문을 한 사례 등이 발견돼서다. 당국은 오픈채팅방 등 온라인 양방향 채널을 통해 유료 회원제로 영업하는 일대일 주식 리딩방...
"쿠팡, 中 성장 불구 소비자 이탈 크지 않을 것" 2024-02-29 08:50:30
않을 것이라고 전망했다. 김명주 연구원은 "2023년 쿠팡의 유료 멤버십을 이용하는 고객 수가 2022년 대비 27% 증가한 점은 매우 긍정적"이라고 분석했다. 김 연구원은 "2023년 신규 와우 회원 증가 폭이 컸을 것으로 추정하며, 쿠팡의 판매 SKU(상품 종류 수) 확대 등으로 신규 회원들의 객단가 또한 기존 회원들의 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