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래핑차일드 플레이지(PLAY-Z) 라인 출시, 고객 반응 주목 2021-06-03 10:41:26
아이들에게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며, 일상 속에서 편안하고 가볍게 입을 수 있는 제품이다. 플레이지 시리즈는 레깅스, 티셔츠, 트레이닝 팬츠로 구성하였으며, 레깅스의 경우 일반적인 레깅스보다 허리 라인을 높이 올린 하이웨스트 라인으로 허리를 탄탄하게 잡아주고, 짧은 탑과 함께 매치하여도 부담스럽지...
한국화장품, 토털 라이프 스타일 기업 ‘힐리브’ 설립 2021-05-24 10:25:54
웨어 브랜드 OXO(옥소) 독점 판매 계약 체결 한국화장품이 설립한 라이프 스타일 기업 힐리브(대표 전재웅)는 최근 글로벌 키친웨어 브랜드 OXO(옥소)와의 독점 판매계약을 체결, 뷰티를 넘어 리빙 및 헬스 분야를 아우르는 라이프 스타일 전반으로 영역을 넓혀가며 종합 유통기업으로의 성공적인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MBK가 투자한 모던하우스, 살림편집샵 신규 브랜드 ‘린넨앤키친’ 런칭...신사업 전략 본격화 2021-05-24 10:08:48
향후 모던하우스, 버터와 함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선도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코로나19 이후 다양해진 고객의 라이프스타일과 더불어 홈리빙 시장이 확대되고 있다. 이에 맞춰 린넨앤키친은 기성 브랜드에서는 느낄 수 없는 여유로움과 따뜻한 감성을 담은 새로운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의 니...
유니클로, 글로벌 캠페인 '라이프웨어: 메이드 포 올' 선보여 2021-05-12 14:14:01
유니클로는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라이프웨어: 메이드 포 올(LifeWear: Made for All)’을 론칭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모두를 위한 옷, 라이프웨어’에 대한 의미를 담고 있다. 하루 앞서 공개된 캠페인 영상에서는 테니스 선수 로저 페더러, 뉴욕의 그라피티 아티스트 푸츄라, 스웨덴 탁구선수 애나 캐린...
[더 라이피스트-국제경영 컨설턴트 이야기] 변화된 소비 트렌드, 그리고 변하지 않는 것들 2021-05-12 10:13:12
키친웨어와 홈쿡, 피크닉과 관련한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에 대한 관심과 소비로 대체되기 시작했다. 이웃에 사는 친구는 수제맥주를 만들기 시작하고 나는 피크닉 도시락 레시피를 공유하며 집앞 공원 산책로에서 테라스의 추억을 떠올리고, 주말이면 가족들과 홈파티를 준비하는 일상에 또다른 취미를 가지기...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2030 골린이들을 위한 ‘봄날의 라운딩’ 패키지 선봬 2021-05-03 10:00:04
2배 이상 크기인 비즈니스 스위트룸을 골프&라이프 웨어 브랜드 피브비와 함께 미니 골프장으로 탈바꿈시켰다. 피브비 골프 콘셉트 룸에는 퍼팅 연습을 할 수 있는 자체 제작한 여유 있는 크기의 퍼팅매트와 피브비 쿠션, 베드러너, 샤워가운, 코스터 등이 비치되며, 피브비 모자 2개와 볼 파우치가 기념 선물로 제공된다....
블루독, `네이버 라이브쇼핑`서 어린이날 선물 선보여 2021-04-23 14:03:48
스트라이프 원피스 등 여름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미리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이번 라이브에서는 지난 3월 Hmall 라이브에서 좋은 반응을 보인 비플레이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비플레이(B.PLAY)는 일상생활 속에서 스포츠, 놀이 등의 라이프스타일을 기반으로 아이들에게 감각적이면서도 스타일리시한 플레이웨어를...
현대차, 와디즈에서 '현대 컬렉션' 선보인다 2021-04-12 09:03:15
섬세한 안전 기능까지 넣었다. 라이프 스타일 부분에서는 트립카트 패키지, 피크닉 매트, 패드민턴, 경량 자석 우산 등 일상 생활에서 활용도가 높은 제품을 마련했다. 피크닉 매트는 각도 조절 등받이를 결합해 매트와 체어 기능을 한번에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경량 자석 우산은 자석을 활용해 우산을 문...
'집콕 패션' 조거팬츠·파자마룩 잘나간다 2021-04-08 17:59:36
출시했다. 공장 작업복을 일컫는 ‘워크웨어’ 패션도 인기를 끌고 있다. 워크웨어는 본래 광부나 노동자들이 입는 작업복을 이른다. 주머니가 여러 개 달려 있어 실용적이고 활동성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는 지난해 원마일웨어 제품군을 크게 확대했다. 자주 브랜드의 파자...
디자이너 곽현주·디자이너 펀딩 그룹 DiG 콜라보…새 브랜드 ‘AppleKitten’ 탄생 2021-03-25 11:02:00
런칭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mz세대에 맞는 지속가능한 요소를 더해 미래에 대한 일상, 행복, 건강에 대한 메시지를 전하며 데일리웨어, 원마일웨어를 기반으로 현대적이고 실용적이며 세심한 컬렉션을 만드는 것에 디자인 철학을 두고 있다. 애플과 키튼의 합성어인 애플키튼은 희망을 상징하는 사과와 작은 고양이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