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피키캐스트, 쇼핑-영상까지 콘텐츠 영역 확대 2015-09-02 19:06:59
키썸의 랩 영상이 화제를 모았다"고 전했다.지난달 피키캐스트 에디터 '곰들의 반란'은 뷰티 쇼핑몰 '아바마트'와 손잡고 다양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베어키트'를 선보였다. 데일리, 스모키, 러블리 등 6가지 테마로 분위기 있는 메이크업을 연출 할 수 있도록 구성, 각 테마별로 100개씩 총...
해외 바이어 유치 `패션계와 화장품계가 뭉쳤다` 2015-09-02 18:12:29
국내 패션계와 화장품 업계가 뭉쳤다. 밀스튜디오(대표 명유석)는 패션뷰티가 융합된 복합문화공간 `MILL STUDIO GALLY & SHOWROOM`을 지난 31일 서울 신당동에 개관했다. 특히 이번 쇼룸 개관은 지난 상반기 불어닥친 메르스 여파로 급격하게 얼어붙은 국내 패션과 화장품 시장에 훈풍을 불게 할 것으로 기대받고 있다...
SBA, 생활용품박람회 '메가쇼'서 강소기업 지원 2015-08-27 14:49:35
관련된 제품군을 소개한다. sba는 메가쇼 3관인 '리빙, 뷰티&헬스관'에 총 20개 기업이 참가한 글로벌강소기업 공동관을 조성해 중소기업 지원에 나섰다. 글로벌강소기업 공동관에는 조명업체인 '디자인신드롬', '루미르', 쿠션과 기능성 베개를 파는 '위타운즈'와 '기댐쿠션'...
썸남 취향 저격 걸그룹 메이크업 포인트, ‘3가지만 체크하세요’ 2015-08-22 09:00:00
더욱 정교하고 깔끔한 라인을 연출할 수 있다. (사진제공: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무도 가요제 아이유, 완벽 꿀피부 따라잡기 1,2,3 ▶ [뷰티신상]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줄 ‘힐링 아이템’ ▶ ‘채널 소시’ 태연 셀프 네일 따라잡기 ▶ [#스타 #헤어] 서인국-이진욱-주지훈, 여름철...
[인터뷰] ‘My Number’ 치타, 변해버린 주변 사람들에게 돌직구를 던지다 2015-08-21 10:39:54
독특하지만 개성 있는 메이크업 때문에 뷰티 멘토로 떠올랐고, 패션 프로그램에 합류해 트렌드를 반영한 발 빠른 센스로 패셔니스타의 면모를 보여주기도 했다. 일상에서의 메이크업은 물론 행사장이나 공연을 다닐 때도 직접 메이크업을 한다고 전한 치타는 특히 아이메이크업에 관해 일가견이 있다. “제가 둥근 페이스...
금주의 화장품 유통가…`고객을 찾아서` 활발한 유통 다각화 2015-08-19 19:00:14
유통망 확대를 위한 움직임도 활발하다. 베리썸은 헬스&뷰티 스토어 GS왓슨스의 매장 37개점에 입점했다는 소식을 알려왔다. 이 회사 관계자는 "소비자와의 접점을 더욱 확대하고 마케팅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자 GS왓슨스에 입점하게 됐다"며 "기존과 차별화된 메이크업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가는 한편 기술력을...
"붙이고 끼우고" DIY 화장품 인기 2015-08-13 08:26:39
것이다. 헬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의 셀프 스타일링 메이크업 브랜드 웨이크메이크는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나난과 콜라보레이션한 DIY스티커 키트 `웨이크 유어 프리다`를 제품 구매 고객에게 소진 시까지 증정한다고 13일 밝혔다. `웨이크 유어 프리다` 레이블북은 멕시코 여류 화가 프리다칼로에서 영감을 받아...
금주의 화장품 유통가…비수기 최고의 전략은 `할인` 2015-08-12 14:36:29
5일간 진행한다. 최근 뷰티 블로거들 사이에서 입 소문을 타고 있는 신제품 `에코 소울 쿠션 버튼 립스`와 햇볕에 그을려 칙칙해진 피부를 화사하게 케어해주는 `젬 미라클 블랙 펄 오투 버블 마스크` 등이 행사 주력 아이템이다.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이크온은 남자들을 위한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손...
화장품업계, 가을시즌 시작은 `모델 발탁`과 함께 2015-08-12 10:06:37
일찌감치 화장품 모델로 발탁됐다. 에이썸 관계자는 "앞으로 윤선영을 통해 20대부터 40대 여성들의 뷰티 트렌드에 발맞춘 건강하고 핫한 신제품들을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다"고 밝혔다. 에이썸은 도시 생활에 지친 현대 여성들에게 청정 제주도의 힐링을 선사하는 화장품 브랜드로서 최근 홈페이지를 새롭게 단장하고...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온 남성 시장 공략 위해 베리떼 지원 사격 2015-08-04 10:41:04
공략에 나서면서 지난해 헬스&뷰티숍 전용 브랜드로 탈바꿈한 아모레퍼시픽의 화장품 브랜드 베리떼를 이벤트 증정 상품으로 내놓은 것. `남자를 위한 메이크온` 프로모션이란 이름으로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메이크온의 이벤트는 `클렌징 인핸서` 구입하면 신제품 베리떼 옴므의 `리얼 휩 클렌저`를 포함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