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토스뱅크 외화통장 이용자 200만명 돌파 2024-12-24 09:07:51
부담을 덜었다고 토스뱅크 측은 설명했다. 외화통장 주 고객 연령층은 40대로 30.2%를 차지했다. 30대(27.7%), 50대 이상(25.5%), 20대(16.5%)가 뒤를 이었다. 토스뱅크 관계자는 "외환 서비스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 만큼 그 가치를 지속적으로 지켜가기 위해 새로운 서비스들로 고객들에게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
“크리스마스에도 다양한 할인 혜택”…연극 '죽여주는 이야기' 관객맞이 한창 2024-12-23 09:23:13
유머로 풀어낸 블랙코미디로써 다양한 연령층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관객참여형 공연이라는 점에서 인기는 배가 된다. 매 회차 관객들이 공연에 참여하고 배우들과 함께 호흡하며 극을 이끌어나간다는 점이 이 공연의 가장 큰 매력 포인트다. 연극 ‘죽여주는 이야기’ 제작진 측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에 소중한 사...
알바니아, 1년간 틱톡 전면 금지한다…"청소년 폭력 조장" 2024-12-22 08:28:11
따르면 알바니아 내 틱톡 이용 연령층 중에는 10대 등 미성년자가 가장 많은 것으로 집계됐다. 알바니아의 학부모들 사이에서는 틱톡에서 떠도는 이야기들이 청소년들 사이에 따돌림을 조장하거나, 일부 어린이들이 학교에 싸울 때 사용할 목적으로 칼 등 위험한 물건을 가져간다는 보도가 나오면서 미성년자의 SNS 이용에...
편의점서 3000원에 팔더니 초대박…"다이소 갈 필요 없네" 2024-12-21 13:37:54
CU의 화장품 매출을 연령대에 따라 살펴보면 10대가 42.3%, 20대가 32.3%를 차지했다. GS25에서도 올해 1월부터 11월까지의 화장품 카테고리 매출 중 1020세대가 차지하는 비중이 59.4%에 달했다. 이른바 '잘파세대'라고 불리는 연령층이 소비를 이끌고 있는 셈이다. 이송렬 한경닷컴 기자 yisr0203@hankyung.com
여의도엔 20대·광화문엔 70대…'여풍' 거세다 2024-12-21 12:14:40
타 연령층에 비해 압도적이었다. 광화문 집회에 모인 남녀 참석자 비율은 각각 35.13%, 64.87%였다. 두 집회 모두 여성 참석자가 많은 점이 특징이나, 전문가들은 배경이 전혀 다르다고 설명한다. 아이들 그룹 응원봉이 등장한 여의도 집회의 경우 윤석열 정부를 상대로 한 젊은 여성층의 반발과 팬덤 문화가 결합한...
20대는 여의도·70대는 광화문…'여풍' 거셌던 탄핵표결일 2024-12-21 12:05:14
타 연령층에 비해 압도적이었다. 두 집회 모두 여성 참석자가 많은 점이 특징이나 전문가들은 배경이 전혀 다르다고 설명한다. 아이들 그룹 응원봉이 등장한 여의도 집회의 경우 윤석열 정부를 상대로 한 젊은 여성층의 반발과 팬덤 문화가 결합한 결과라는 분석이다. 광화문 집회에 대해선 여성 비율이 높은 종교인의...
[책마을] 노벨상, 텍스트힙…희망 가득했던 올해 출판계 2024-12-20 18:44:21
연령층에 걸쳐 필사 열풍이 불고 한국 소설이 잇달아 영상화됐다. 출판계에 희망이 싹튼 한 해였다. 1. 한강, 아시아 여성 첫 노벨문학상 소설가 한강이 한국인 최초로 노벨문학상을 받았다. 아시아 여성 작가로도 처음이었다. ‘한강 열풍’이 불며 등 대표작들이 수상 발표 5일 만에 100만 부 넘게 팔렸다. 인쇄소는...
스낵김 브랜드 '뵈르김', 누적 판매량 180만 봉 달성 2024-12-20 16:46:06
연령층의 소비자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밥반찬과 스낵의 경계를 허물고 트렌디한 간식으로 재탄생한 뵈르김은 이미 일본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글로벌 스낵 브랜드로 자리 잡고 있다. 뵈르김 1주년을 맞아 출시된 전 세계 최초 타코맛김은 리얼 타코의 진한 향신료 풍미와 바삭함으로 입맛을 사로잡는다....
"크리스마스에는 머그컵이 제격"…순이엔티, 자체 캐릭터 활용 굿즈 선봬 2024-12-20 15:43:00
연령층은 20대 여성이며 핵심은 24세 여성이다, 숏폼 영상을 통한 상품 소개와 구매가 가능한 '샵마스터 시스템'이외도 ▲해시태그와 숏폼 영상 트렌드를 반영한 'Z세대 라이프스타일 제안' ▲브랜드·크리에이터·해시태그의 탭을 이용하여 자신의 취향을 반영한 '커스터마이징 화면구성' 등이...
"설 선물 직원이 원하는 대로"…위펀 선물24, 선물 발송 솔루션 기능 업데이트 2024-12-19 18:10:18
전연령층이 좋아하는 주류 선물 세트도 전통주부터 와인까지 선택지를 넓혔다. 이미 나이키코리아, SM엔터테인먼트, 카카오스타일 등 기업에서 이번 설 선물 발송 서비스로 '선물24'를 이용 중이다. 김헌 위펀 대표이사는 "'선물24'는 복잡한 선물 준비 과정을 쉽고 간편하게 바꿔 기업과 임직원이 모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