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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성균관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인플루언서 협찬 제휴마케팅 서비스 ‘왓츠인마이’ 제공하는 ‘링카이브’ 2025-07-29 21:10:08
수 있는 페이비(FAVY)와 인플루언서 마케팅 종합대행사 애드엔드(AD&)를 운영하는 스타트업이다. 김수환 대표가 2022년 5월에 설립했다. 링카이브는 올해 7월 신사업인 ‘왓츠인마이’를 런칭했다. 신사업 ‘왓츠인마이’는 인플루언서가 성과를 낸 만큼만 브랜드가 광고 비용을 지불하는 협찬...
순이엔티, MCN 상반기 매출 140% 성장…120억원 돌파 2025-07-29 21:06:38
약 70억원 증가했다. 이는 기존 숏폼 광고 중심에서 종합 마케팅 솔루션으로 확장한 점과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크리에이터를 영입한 전략이 유효했다고 분석했다. 실제로 2025년 7월 기준 순이엔티는 국내외 숏폼 전속 크리에이터 229명, 틱톡 라이브 크리에이터 337명, 커머스 크리에이터 153명 등 총 719명의...
'효자' 배그 최대실적에도…크래프톤 영업익 전년비 26% 감소 2025-07-29 17:00:16
유저 맞춤형 마케팅 콘텐츠를 준비하는 등 현지 최적화 전략으로 BGMI 이용자 저변을 확대했다. 하반기에는 프랑스 자동차 브랜드 '부가티'와 세계적 아티스트 '에스파' 등 글로벌 영향력을 발휘하는 IP와 협력해 게임 이상의 문화적 경험을 제공하는 데 주력한다. 배틀그라운드 IP의 플랫폼과 장르 확장도...
K라면 검색량 신고점…"BTS 진·케데헌 효과" 2025-07-29 15:05:21
다른 방탄소년단 멤버들보다 눈에 띄게 많은 광고를 하고 있어요. 또 지난 주에는 동원F&B의 동원참치 모델로 전격 기용돼서 화제를 모았는데요. 일요일에 업로드된 영상이 어제 기준으로 조회수 120만회를 넘겼더라고요. 글로벌 팬들한테도 이런 소식이 알려지면서 처음에 말씀드린 것처럼 동원참치 검색량이 급증한...
에이스플래닛, SY폴라리스 '링크셀러'와 제휴…인플루언서 전용 광고상품 '에이스파이어' 출시 2025-07-29 10:00:06
프로필을 활용해, 광고주는 광고 관리 대시보드를 통해 노출 데이터와 클릭 수, 인플루언서 노출 지면을 확인할 수 있다. 에이스파이어를 담당하고 있는 김지석 팀장은 “기존 인플루언서 마케팅은 일회성 콘텐츠 중심이었다면, ‘에이스파이어’는 광고주 브랜드를 인플루언서 팬들과 일상적으로 연결해주는 ‘광고...
에이스플래닛, SY폴라리스 '링크셀러'와 제휴…인플루언서 전용 광고상품 '에이스파이어' 출시 2025-07-29 10:00:00
담당하고 있는 김지석 팀장은 "기존 인플루언서 마케팅은 일회성 콘텐츠 중심이었다면, '에이스파이어'는 광고주 브랜드를 인플루언서 팬들과 일상적으로 연결해주는 '광고 인프라'로서의 역할을 하게 될 것"이라 밝혔다. 에이스파이어는 현재 정식 런칭과 함께 광고주 및 대행사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2025 한성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익명 커뮤니티 플랫폼을 서비스하는 스타트업 ‘핫도그’ 2025-07-28 21:18:17
때, 단순한 마케팅을 넘어서 사람들과 눈을 맞추는 연결감 자체가 우리의 브랜드가 될 수 있겠다고 느꼈습니다. 그래서 온라인 광고보다는 부스를 통해 직접 사람들과 만나고 대화하는 식으로 유저의 마음을 얻는 방식을 계속 시도하고 있습니다.” 창업 후 임 대표는 “창업하고 나서 가장 크게 느낀 것은 기획,...
KB증권 "제일기획, 장기적 주주환원 확대 기대…목표가↑" 2025-07-28 08:33:55
성장했고, 계열 부문은 디지털 중심 광고 집행이 이어지면서 7% 성장했다"고 분석했다. 지역별로는 자회사 맥키니의 고성장과 M&A(인수합병) 효과로 북미에서의 실적 개선이 두드러졌다고 설명했다. 다만 3분기 영업이익(928억원)은 주요 광고주의 마케팅 집행 둔화와 광고 비수기 영향으로 작년 대비 3% 감소할 것이라고...
美관세 쇼크 현실화 "TV가 안 팔린다"…LG전자 영업익 '뚝' 2025-07-25 14:45:41
TV 판매 감소와 이에 대응하기 위한 마케팅 비용 증가로 적자 전환했다. 웹OS 플랫폼 기반 광고·콘텐츠 사업은 꾸준히 수익을 내면서 사업 기여도를 높이고 있다. LG전자는 △전장·냉난방공조 등 기업간거래(B2B) △구독·웹OS 등 비하드웨어 △소비자직접판매(D2C) 중심으로 한 질적 성장 영역에 집중하면서 사업...
혜윰앤컴퍼니, 의료법 리스크 대응 갖춘 병-의원 전문 마케팅 기업으로 주목 2025-07-25 11:30:27
제작, 블로그 운영, SNS 관리, 채널별 광고 등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종합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모든 과정에서 의료법 리스크를 최우선으로 고려해 안정적인 결과를 도출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혜윰앤컴퍼니는 단순한 광고 대행사가 아닌, ‘의료법을 가장 잘 아는 기획자 그룹’이라는 사명감을 갖...