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CJ올리브영, ‘헤바 라운지’ 팝업…Z세대 겨냥 샤워케어 공간 운영 2025-10-10 10:07:16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팝업 한정 스페셜 굿즈와 브랜드별 사은품을 증정하고 5만원 이상 구매한 올리브 멤버스 회원에게는 ‘올리브 키트 헤어바디 에디션’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헤바 라운지는 세분화된 퍼스널케어 수요에 맞춰 일상의 샤워를 힐링과 뷰티 루틴...
"쇼핑과 기부를 한번에"…노스페이스 에디션 10주년 행사 2025-10-10 09:45:51
더 많은 사람들이 착한 소비의 의미를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한다는 계획이다. 성가은 영원아웃도어 사장은 “사람을 보호하고 구하는 것보다 더 멋지고 값진 경험은 없다는 한결 같은 마음가짐으로, 뜻을 같이하는 많은 파트너사들과 함께 지난 10년간 이 프로젝트를 진행해 올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함께하...
"가구로 나를 드러낸다"…'하이엔드'가 한국을 사랑하는 이유 [오상희의 공간&트렌드] 2025-10-10 07:00:03
경험을 나만의 공간에서 만끽할 수 있다는 의미까지를 내포한다. 명확한 타겟팅(takgeting)으로 소수의 소비자층을 겨냥하는 것도 특징 중 하나다. 취향과 가격의 끝판왕, 하이엔드 가구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등 디지털 미디어의 발달과 코로나 팬데믹 확산을 계기로 소비자들은 집이라는 공간의 중요성에 대해 다시...
"차 막혀도 괜찮아"…OTT·게임 다 되는 '바퀴 달린 스마트폰' 2025-10-09 21:51:59
통해 구매 가능한 디지털 사양은 △고음질 음악 스트리밍(멜론, 지니 뮤직, 네이버 바이브)과 비디오 스트리밍(유튜브, 왓차, 웨이브, LG U+ 모바일 TV)을 지원하는 ‘스트리밍 플러스’ △차량용 webOS 콘텐츠 플랫폼 (넷플릭스, 디즈니 플러스, 티빙, TJ노래방, 아기상어, 게임, 헤이스택 뉴스 등)이 추가된 ‘스트리밍...
신세계백화점, 미식·문화로 공간 혁신…체험 마케팅 강화 2025-10-09 16:11:23
의미와 문화적 가치를 경험할 수 있는 상징적인 공간으로 평가받고 있다. 신세계가 강조하는 핵심은 ‘고객 경험의 완성’이다. 어려운 업황 속에서 단순한 상품과 서비스 제공 차원을 넘어, 공간을 통해 감동을 전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강남점 식품관의 초격차 미식 경쟁력, 본점 더 헤리티지의 역사·문화적 상징성은...
이랜드그룹, 마곡 R&D 센터 열어…패션·외식·호텔 연계 강화 2025-10-09 16:10:35
체류 시간을 늘리고, 다른 상품과의 연계 구매를 유도하는 허브 역할을 하고 있다. ‘NC픽스’는 아울렛보다 더 큰 혜택을 제공하는 오프 프라이스 스토어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수입 명품과 해외 컨템포러리, SPA 브랜드 등 직매입 상품으로 차별화했다. 외식 부문에서 이랜드이츠는 주요 상권 거점 매장을 중심으로 외식...
동서식품, '카누' 팝업으로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새겨 2025-10-09 16:07:19
구매를 넘어 자신만의 라이프스타일과 기호를 찾고 싶어하는 소비자 트렌드에 발맞춰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서다. 동서식품은 오는 11월 2일까지 서울 종로구 북촌에서 플래그십 스토어 ‘카누 캡슐 테일러 인 북촌’을 운영한다. 카누 캡슐 테일러에선 카누 바리스타 머신 전용 캡슐과 다른 기기와 호환 가능한...
KCC, '이맥스 클럽'으로 인테리어 견적 온라인 상담 2025-10-09 16:04:01
KCC가 창호 구매 과정을 혁신할 새로운 온·오프라인 연계(O2O·On-line to Off-line) 플랫폼 ‘이맥스 클럽’ 홈페이지를 공식 오픈했다. 이번 플랫폼은 역경매 방식의 스마트 견적 시스템을 핵심으로 내세워 소비자가 대리점을 일일이 방문하지 않고도 합리적인 가격 비교와 상담, 계약까지 한 번에 진행할 수 있도록...
상상인, 장애 아동·청소년 4000명에게 휠체어 무상 지원 2025-10-09 16:02:34
아동과 청소년들에게 새로운 신체활동 경험을 제공해 스스로 운동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 있다. 상상인그룹이 스마트 피트니스 기기를 통해 올해 상반기 신체 발달 프로젝트에 참여한 아이들의 전후 신체를 분석한 결과 어깨·팔 움직임은 평균 33%, 상체 근력은 53% 향상됐다. 김매이 고려대 교수 연구팀이 발표한...
CJ올리브영 글로벌몰, 영국·일본 고성장…K뷰티 역직구 플랫폼으로 도약 2025-10-09 09:00:06
실제 국내 베스트셀러를 직접 경험하려는 소비 성향이 강해, 글로벌몰을 통해 제공되는 한국 인기 상품 라인업이 호응을 얻었다. 앞서 이재현 CJ그룹 회장은 지난 4월 일본과 지난달 영국을 방문해 이러한 지역별 특성과 기회를 직접 점검하며 현지화 전략과 글로벌 신성장 동력 확보를 주문한 바 있다. 올리브영은 이 같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