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 DB손해보험·DB증권·LG전자·토스뱅크·우정바이오와 오픈이노베이션 '2025 3rd S.Stage' 개최 2025-09-15 09:00:01
기획됐다. 이번 프로그램에는 ▲DB손해보험 ▲DB증권 ▲LG전자 ▲토스뱅크 ▲우정바이오 등 5개 기업이 참여하며, 각 기업은 자사의 핵심 기술 및 서비스 수요에 부합하는 유망 스타트업을 발굴하고 후속 협력을 지원할 예정이다. 기업별 수요 기술 분야는 다음과 같다. ▲DB손해보험은 인슈어테크, 핀테크, 상품개발,...
[테크스냅] 네이버, 컬리N마트 오픈 기념 프로모션 2025-09-15 08:58:54
상품을 특가 판매한다. ▲ 당근은 추석 연휴를 앞두고 급하게 일손을 찾는 지역 가게와 구직자를 연결하는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내달 12일까지 단기 일자리에 지원해 채용이 확정된 인원에게 당근이 한 번 더 급여를 지급하는 '알바비 2배 보너스 이벤트', 업주를 대상으로 당근머니를 추첨 지급하는 '알바비...
“주식 양도세 대주주 기준 50억 유지” - 와우넷 오늘장전략 2025-09-15 08:32:33
수 있다는 우려가 나와. 이날 기획재정부는 대주주 범위 유지를 발표하면서 “자본시장 활성화에 대한 국민적 열망 등을 고려했다”고 밝혀 3) [뉴욕유가] 군사 긴장 고조시키는 러시아…WTI 0.5%↑ - 러시아와 벨라루스가 연합 훈련을 실시하면서 유럽의 군사적 긴장이 고조되는 가운데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지난해 한국 화장품 수출액 26%가 이 회사에서 나왔다 2025-09-15 08:01:25
기획 단계부터 깊게 관여한다. 코스맥스는 여기 브랜딩 역량을 더해 제조자브랜드개발생산(OBM)을 지향한다. 흑인 뷰티 유튜버가 '내게 맞는 색상이 없다'고 평하자 두 달 만에 20여개 색상 샘플을 보내 화제가 된 티르티르, ‘한방 뷰티’를 앞세워 아마존에 입점한 조선미녀, 클렌징 제품으로 미국을 사로잡은...
"AI가 고른 사과, 직경매한 한우"…롯데마트 추석 선물 2025-09-15 06:00:06
세트를 신규 기획했다. 당도와 산도는 물론 내부 갈변까지 검증한 'AI로 선별한 영주 소백산 사과'(4.2㎏ 내외)는 엘포인트 회원가 8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돼지고기 역시 AI 선별을 거친 '1등급 암퇘지 BBQ 선물세트'(삼겹살 1㎏, 목심 1㎏)를 엘포인트 회원에게 40% 할인한 6만9천원에 예약 판매한다....
깡통전세 잡으려다…주금공-HUG, 보증 경쟁으로 '갭투자' 키워 2025-09-14 17:38:30
회수 등 구조가 사실상 같은 상품이다. 수은과 무보의 소관 부처는 각각 기획재정부 산업통상자원부로 나뉘어 있다. 정책서민금융 관련 조직도 지방자치단체, 공공기관별로 쪼개져 있다. 석병훈 이화여대 경제학부 교수는 “기관별 중복 업무를 재조정해야 국가 전체 효율성이 높아지고 금융소비자의 편의성도 향상될...
묻지마 전세보증…집값 올린 금융公기관 2025-09-14 17:36:35
주택금융공사를 통해 전세금 반환보증 상품을 새로 출시하자 그동안 시장을 독점하던 국토교통부 산하 HUG가 ‘보증료 할인’ 등으로 맞대응하면서 공공기관 간 경쟁이 과열됐다. 늘어난 전세보증은 아파트 ‘갭투자’ 리스크를 낮췄고, 이는 수도권 아파트값을 밀어 올린 주요 원인 중 하나로 거론됐다. 주무부처가 다른...
"튀어야 산다" 노홍철과 손잡더니 '대박'…1020 열광한 제품 2025-09-14 13:10:08
영역에서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기획한 차별화된 상품력으로 론칭 한 달 내에 포지티브 치약 초도 물량이 완판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뷰티와 라이프스타일 업계 전반에서도 비슷한 흐름이 이어지고 있다. 뷰티 브랜드 롬앤은 퍼스널 컬러에 맞춘 차별화된 제품으로 Z세대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대표...
GS리테일, 농협경제지주와 국산 축산물 소비 촉진 맞손 2025-09-14 08:44:14
상품 기획 ▲ 프로모션 및 마케팅 활동 ▲ 지속가능한 축산 농가 상생 모델 구축 등이다. GS리테일은 농협안심한우를 매입해 편의점 GS25, 슈퍼마켓 GS더프레시 등 전국 1만8천개 오프라인 매장과 우리동네GS 앱을 비롯한 다양한 판매 채널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농협안심한우와 한돈을 활용한 공동 상품 기획에도 나선다....
롯데홈쇼핑, 럭셔리 캐시미어 브랜드 '네메르' 론칭 2025-09-14 08:37:09
상품을 내세워 홈쇼핑에서도 명품에 견줄 만한 패션이 가능하다는 인식을 확고히 할 예정이다. 특히 수십 년이 지나도 형태가 변하지 않고 오래도록 입을 수 있는 옷을 선보이는 데 초점을 맞췄다. 이를 위해 콘셉트 기획부터 상품 발굴까지 1년 이상 공을 들였으며 TV홈쇼핑 경험이 없는 해외 유명 브랜드 생산 파트너사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