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제9회 럭셔리브랜드 모델어워즈 글로벌 패션위크 2021’ 개최 2021-11-18 21:16:07
[라이프팀] ‘제9회 럭셔리브랜드 모델어워즈 글로벌 패션위크 2021’가 27~28일 가평군 문화예술회관에서 개최된다. 디자인파크개발, 베리굿성형외과, 바디비타,싼타모니카 f&b가 협찬, 행복한사람들(여성가족부), 대한민국베스트브랜드협회, 가평군시설관리공단,유성환경건설, 세정연합 등이 후원하는 이번 행사는...
인터리커, 연말 겨냥 샴페인 '골든블랑' 신제품 출시 2021-11-17 11:09:52
버블이 기분 좋은 신선함을 선사한다. 인터리커는 지난 6월 프랑스 정통 샴페인 ‘골든블랑 5스타’을 선보였다. 골든블랑 5스타는 프랑스 샴페인협회에서 공식 라이선스를 발급받은 한국 최초 샴페인 브랜드다. 인터리커는 골든블랑을 해외에 수출해 K스타일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성장시킬 계획이다. 골든블랑은 황금색 ...
'수지 렌즈'로 뜬 인터로조…"위드 코로나 수혜" 2021-11-03 17:40:53
인터로조는 1.32% 내린 3만원에 마감했다. 연초 이후로 따지면 주가가 40% 넘게 올랐다. 코로나19 직전 주가였던 2만8000원대도 넘어섰다. 인터로조는 컬러렌즈, 서클렌즈 등 미용 렌즈에 특화하고 있다. 미용 렌즈 매출 비중이 71%에 달한다. 자체 브랜드로 ‘클라렌’을 운영하고 있다. 2030세대 사이에서 ‘수지(사진)...
수지·ITZY가 점찍은 '뷰티주'…올해에만 주가 40% 넘게 급등 2021-11-03 15:56:27
3일 인터로조는 1.32% 내린 3만원에 마감했다. 연초이후 주가가 40% 넘게 올랐다. 코로나19 직전 주가였던 2만8000원대도 넘어섰다. 인터로조는 컬러렌즈, 서클렌즈 등 미용렌즈에 특화하고 있다. 자체브랜드로 ‘클라렌’을 운영하고 있다. 2030대 사이에서 ‘수지렌즈’로 유명하고, 최근에는 인기 걸그룹 있지(ITZY)를...
안정·성장성 갖춘 '파워 브랜드 기업'에 투자 2021-11-02 15:33:31
46.16%의 수익(10월 말, A클래스 기준)을 냈다. 브랜드 평가기관 인터브랜드가 선정하는 ‘글로벌 100대 베스트 브랜드’가 이 펀드의 투자 유니버스다. 브랜드 기업 가운데 투자등급 BBB등급 이상, 시가총액 30억달러 이상이면서 자기자본이익률(ROE), 이익현금흐름, 재무안정성 등이 높고 신흥국 성장의 수혜 가능성 등이...
신세계인터, 산타마리아노벨라 800주년 기념 향수 출시 2021-10-25 09:37:31
신세계인터, 산타마리아노벨라 800주년 기념 향수 출시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은 자사가 수입·판매하는 이탈리아 화장품 브랜드 산타마리아노벨라의 800주년 기념 향수 '로사 가데니아 오 드 코롱'을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로사 가데니아 오 드 코롱은 산타마리아노벨라가...
삼성전자 브랜드 가치 88兆로 껑충…세계 톱5 지켜 2021-10-21 17:20:43
기업 중 다섯 번째로 큰 것으로 평가됐다. 삼성전자는 글로벌 브랜드 컨설팅 업체 인터브랜드가 20일(현지시간) 발표한 올해 ‘글로벌 100대 브랜드’에서 자사의 브랜드 가치가 746억3500만달러(약 88조원)로 추산됐다고 21일 밝혔다. 삼성전자의 브랜드 가치는 지난해(623억달러)보다 20% 커졌다. 2013년 이후 가장 높은...
포스코인터-BGF리테일, CU 앞세워 해외사업 공동진출 2021-10-21 16:00:01
사업 진출을 추진한다. 포스코인터내셔널은 21일 BGF리테일과 '편의점 CU 해외 공동진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양사는 해외시장 분석, 타깃 국가 및 현지 파트너사 선정 등 해외 진출 전략을 함께 수립하며 현지 파트너들과 공동투자를 모색해나갈 계획이다. 향후 사업 진출...
"땡큐, 아이오닉 5"…현대차, 브랜드 가치 150억 달러 돌파 2021-10-21 14:57:37
30위권 브랜드에 이름을 올렸다. 현대자동차는 21일 글로벌 브랜드 컨설팅 업체 `인터브랜드`가 발표한 `2021 글로벌 100대 브랜드`에서 지난해보다 종합 순위가 1단계 상승한 35위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브랜드 가치는 1년 전(143억 달러)보다 약 6% 증가한 152억 달러를 기록했다. 현대자동차는 글로벌 100대 브랜드에...
삼성전자 브랜드 가치 `글로벌 톱 5`…88조원 육박 2021-10-21 14:57:28
삼성전자는 20일(현지시간) 글로벌 브랜드 컨설팅업체 인터브랜드가 발표한 `글로벌 100대 브랜드`에서 지난해에 이어 세계 5위를 달성했다고 21일 밝혔다. 삼성전자의 올해 브랜드 가치는 746억달러(약 87조6천500억원)로 지난해 623억달러보다 20% 성장했다. 올해 글로벌 100대 브랜드 가치의 평균 성장률인 10%의 2배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