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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해 내 카드 살펴보자'…부가혜택 절반 축소 2013-01-01 04:55:39
새해 부가 혜택을 전월 이용액을 기준으로대폭 차등화했다. 기존에 20만원 수준이면 누리던 부가 혜택도 새해부터는 50만원 정도는 되어야한다. 무이자 할부, 현금서비스 등을 전월 이용액으로 인정해주지 않기 때문이다. 자사 카드를 많이 쓰지 않으면 그만큼 혜택도 주지 않는다. 국민카드 `KB국민...
"대한민국의 버팀목입니다" 2012-12-20 18:23:07
때문에 장사할 맛이 나지 않습니다. 그래도 새정부가 들어서면 상황이 좀 나아질 것이란 희망을 버리지 않고 있습니다. <인터뷰> 김옥순 (50) "이십년동안 장사를 했지만 이런경우는처음이다. 재래시장을 좀 신경써주셨으면 좋겠다" <인터뷰> 김옥희 (47) "우리같은 서민은 하루벌어 하루먹고사는사람들이다"...
[한상춘의 지금 세계는] 오바마 집권 2기… 정책 방향은? 2012-11-09 07:55:16
때 GDP 성장률이 부가가치를 창출하는 주역인 기업을 중시할 수밖에 없다. 기업의 왕성한 활동, 창조적 파괴정신 등을 위해 기업의 법인세를 대폭 인하해 적극적으로 지원하는 정책을 펼 것이다. 앵커 > 이번 대선에서 오바마 대통령이 내세운 건강보험, 낙태, 이민 정책이 당선에 큰 기여를 했다. 그만큼 큰 변화가 있을...
"시장 유동성 확대 전망, 수혜업종은?" 2012-08-10 14:37:59
구현할 수 있으니 하드웨어에 대한 부가가치가 더 커진다. 예를 들면 요즘 디스플레이에 인셀 방식이 등장한다. 그것은 디스플레이의 기판에 터치패널을 하나로 통합시키는 것이다. 그렇게 되면 기판 수가 줄어들고 원가도 절감될뿐만 아니라 기판이 하나 없으니 그만큼 선명해진다. 그만큼 열도 덜 나고 얇아지는 등의...
관제권 환수‥국토부 VS 코레일 `신경전` 2012-07-24 16:13:27
여론의 반대에 부딪혀 KTX 민간경영체제 도입여부가 불투명해진 상황에서 국토부가 다시 한 번 국유화 카드를 꺼내들었습니다. 오는 2015년 개통되는 수서발 노선을 민간에게 맡긴다는 목표로 사전 작업을 진행하겠다는 것입니다. [전화인터뷰] 고용석 국토부 철도운영과장 "역사 국유화나 관제권 회수문제는 공공성...
[투데이초대석] 남희용 주택산업연구원장 2011-10-31 18:19:43
계속되어야 함. 최근 사업활성화를 위해 정부가 발표(2011.8.8)한 용적률 인센티브제도의 전국 확대, 재개발사업의 임대주택 의무 건설비율의 지자체별 탄력적 적용방안 기준의 조속한 마련과 시행. 추진사업장에 대해서는 기반시설 설치비용 부담이 지나치게 사업자(조합)부담이 되지 않도록 적극적인 공공지원방안 모색...
늦어지는 LTE, 제조사 `타격` 2011-09-23 17:45:39
부가 방통위에 의견을 다시 보내면 절차가 완료됩니다. 요금제 인가의 첫 단계부터 난항을 겪고 있는 상황인데, 방통위는 SK텔레콤의 사전 협의가 부족했다고 지적했습니다. 방통위 관계자는 "SK텔레콤이 방통위와 협의를 긴밀하게 진행했어야 했다"며 "LTE와 같이 새로운 요금제일 경우 인가 절차가 통상보다 오래 걸리는...
중고차 제도개선, "소비자는 없다" 2011-03-31 17:21:15
자동차매매사업조합연합회 회장은 국토부가 현실을 도외시하고 있다며 비판의 수위를 높였습니다. <인터뷰>신동재 자동차매매사업조합연합회 회장 "생존권까지 박탈하는 법을 만들어 놓고, 사업자가 반대하는 법 만들어서 미국에 줄 건가, 일본에 줄 건가? 대한민국에 적용이 안되는 법을 왜 만드는가. 또 한 번(정부가)...
[INDUSTRY Company] 한국토지공사 2006-03-23 11:51:58
경제적 부가가치를 높일 수 있다. 또 재생된 물로 생태연못을 조성하거나 생태학습장을 운영, 주민편익을 증진시킬 수도 있다. 같은 맥락에서 토공은 앞으로 하수종말처리장을 ‘물재생센터’로, 하수처리장을 ‘물재생시설’로 바꿔 부르기로 했다. 경제적 비용과 유지관리기술의 첨단화란 과제에도 불구, 경제·사회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