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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험개발원 vs 생명·손해보험협회…'보험정보 일원화' 놓고 힘겨루기 2013-01-17 17:01:59
감독기구가 늘어나는 것 아니냐는 얘기다. 한 보험사 관계자는 “불만은 있지만 금융당국에서 입단속을 하라는 지침을 받은 상황이어서 드러내 놓고 얘기하기 부담스럽다”고 말했다.조재길 기자 road@hankyung.com▶ '개콘' 김대희, 족발집 '몰빵' 한달 챙기는 돈이▶ 박신양이 자랑한 ƍ천만원대'...
[시론] 주택거래 숨통 터줘야 내수가 산다 2013-01-17 16:58:10
대중의 불만 중 하나가 주거 문제였다. 이들 국가에서는 주택공급량이 인구증가율을 따라가지 못하다 보니 주택 가격이 치솟아, 중산층이나 저소득층은 주택을 구입할 엄두를 낼 수도 없었다. 이슬람 종주국 사우디아라비아에도 아랍의 봄이 확산될지 전 세계의 이목이 집중된 가운데, 요양 중이던 미국에서 급거 귀국한...
17일 서울역, 한의계 ”임상경험 및 처방 도둑질” 정부 규탄대회 2013-01-17 13:10:39
허가된 천연물신약에 대한 한의계의 불만이 주요 원인이다. 막대한 예산을 투입한 천연물신약이 졸속적인 정책 변경을 통해 기존 한의계에서 처방하던 한약을 천연물신약으로 둔갑, 제약사의 이익으로 돌아가게 했다는 것이 한의계의 주장이다. 비대위 관계자는 “복지부 및 식약청이 천연물신약을 개발한다는 미명하에...
[글로벌 이슈진단] 엔화, 日 정부 엔저 경계에 급등 2013-01-17 08:22:36
가운데 주변국들의 불만도 상당히 커져 있다. 러시아 중앙은행의 부총재의 경우 일본의 엔 절하 정책 때문에 다른 나라들도 이를 따를 수 있다며 전세계가 지금 다시 통화전쟁 목전에 있다고 경고했다. 일본이 우려하는 것은 주변국들의 불만이나 반발 같은 것은 아니다. 러시아가 경고한 것처럼 주변국들도 일본을 따라...
운전자 화나게 하는 것 1위 ‘한국이나 미국이나 이것에 화난다’ 2013-01-16 20:31:28
2007년까지 ‘도로의 난폭행위’라는 웹사이트의 불만사항을 분석해 ‘운전자를 화나게 하는 것’에 대해 공개했다. 조사 결과에 따르면 운전자들을 화나게 하는 것 1위로는 ‘끼어들기’와 ‘차선 바꾸기’가 선정 됐다. 이어 속도경쟁(29%), 적대적 행위(27%)가 손꼽혀 눈길을 끌었다. 한편 운전자 화나게 하는 것 1위를...
도미노피자 반값행사, 주문이 안돼.. 소비자 원성↑ 2013-01-16 18:46:12
포테이토, 슈퍼디럭스, 슈퍼슈프림)을 50% 할인하는 서비스다. 특히 홈페이지, 모바일웹에서만 이벤트 주문이 가능한 행사인데, 오후 들어 홈페이지 접속이 불가능해져 주문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불만이 커졌다. 이에 대해 도미노피자측은 인터넷 주문이 불가능한 상황이기 때문에 직접 방문을 하면 50% 할인혜택을...
[VPR] 보험을 바꾸다, 현대라이프 ZERO 2013-01-16 17:42:12
억울할 수밖에 없다.현대라이프는 이러한 불만을 없애기 위해 우선, 우리나라 고객들에게 꼭 필요한 4대 핵심 보장 혜택을 선별해 현대라이프 zero를 구성했다. 4대 핵심 보장은 국내 사망 원인 중 1, 2위를 차지하는 암과 성인병, 어린이에게 가장 많이 발생하는 재해와 질병(어린이 보험) 그리고 사망 보장 혜택이다....
'1+3 전형' 중앙대 총장실 점거한 학부모 철수 2013-01-16 15:52:13
설명했다.이에 따라 학교 측에 불만을 제기하며 중앙대 총장실을 점거했던 해당 프로그램 입학생의 학부모 50여명은 현재 철수 중이다.다만 교육과학기술부가 이 프로그램의 불법성을 들어 폐쇄 명령을 내린 만큼 현행 고등교육법에 부합하는지 여부는 본안 소송 최종 결과에 달려 있다.중앙대 관계자는 "폐쇄 명령을 내린...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KB국민카드, 경영진 '고객의 소리' 매달 경청 2013-01-16 15:31:01
통해 접수하는 고객 불만을 통합 관리해 신속하게 처리하고 있다. 새롭게 개설한 공식 트위터와 페이스북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활용해 고객과의 실시간 소통 채널을 구축했다. 지난해 3월 전면 개편한 홈페이지와 새롭게 선보인 ‘kb국민카드 모바일홈 앱’에도 이용편리성을 가장 우선시해 고객 만족도를 높였다....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SK텔레콤, 고객불만 50% 이상 감소…최고 서비스 '우뚝' 2013-01-16 15:31:00
생기는 주요 고객불만 사항을 크게 개선하고 4세대 이동통신 기술인 롱텀에볼루션(lte) 기반의 생활가치 혁신과 같은 경험을 제공해 고객이 ‘자부심’을 느낄 수 있도록 한 경영체계다. 이로 인해 고객 불만 사항이 전년 대비 50% 이상 감소하는 등의 개선이 이뤄졌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sk텔레콤은 2002년부터 매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