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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 집은 내가 디자인한다! 발트하임의 `착한주택 만들기` 프로젝트 선봬 2013-02-28 15:48:27
가장 고가의 비용이 드는 지붕에 대해 새로운 지붕공법을 이용하는 등 신개념 건축공법이 시도된다. 전 과정은 출판 및 언론 연제를 통해 주택 짓는 방법과 비용을 모두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근래 화두가 되는 친환경적 소재와 에너지 제로에 대한 연구도 활발히 진행되고 있어 단독주택 활성화에 기대가 되고 있다....
[특징주]파인디지털, 반등…고가 블랙박스 판매 증가 기대 2013-02-28 13:35:46
9810원에 거래되고 있다.이는 고가 라인업에서 강점을 보이고 있는 파인디지털의 판매 증가가 기대되기 때문이다.최석원 신한금융투자 애널리스트는 "전날 공정거래위원회 소비자 상담결과, 불만 상위 품목으로 블랙박스가 선정됐다"며 "품질이 낮은 저가형 블랙박스에 대한 불만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로, 고가형 블랙박스...
최초 여성 대통령 박근혜 '패션 따라하기' 전략 2013-02-28 11:25:40
뿐 아니라 고가의 수입 하이엔드 주얼리보단 국내의 실력있는 브랜드를 선택하여 국내 패션 사업 발전에도 기여하고 있다. 또한 최근 박근혜 대통령의 눈에 띄는 스타일 변화가 있었다. 바로 브로치 대신 펜던트가 있는 목걸이의 선택이었다. 박근혜 대통령은 수 십년째 단순한 올림머리를 고수하는 머리 스타일와...
롯데·대우, ‘송도 캠퍼스타운 스카이’ 1835실 오피스텔 분양 2013-02-28 08:27:10
r&d센터가 들어선다. 인근에 초·중·고가 모두 도보권에 신규 설립될 예정이다. 단지 남측에는 명품 아울렛, 복합쇼핑몰, 호텔, 첨단 바이오단지 등 주거와 상업∙업무가 결합된 시설들이 순차적으로 입점하다. 올해부터는 연세대 ‘레지덴셜 칼리지’가 운영돼 신촌캠퍼스에 입학하는 신입생...
"한국사이버결제, 新 사업 결실의 시기"-흥국證 2013-02-28 08:09:19
"고가의 모바일 단말기 대신 이미 보유한 스마트폰을 통해 신용카드 결제가 가능하기 때문에 소상공인들의 이용이 확대될 것"이라고 내다봤다. 한경닷컴 최유리 기자 nowhere@hankyung.com ▶ 女비서 "사장님 몸종 노릇에…" 눈물 고백▶ 싸이, 대통령 취임식 '돌출발언' 깜짝▶ 정가은, 출장마사지男 집으로...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해외패션 강화한다 2013-02-27 17:24:40
고가의 브랜드를 묶은 ‘로얄 부티크’로 만든다는 계획이다. 톰브라운, 버버리, 지방시 등 해외 남성 패션 브랜드 20여개가 들어선다.여성 명품 브랜드 중 아직 입점되지 않은 샤넬도 1층에 들여놓기 위해 샤넬측과 논의 중이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해외 패션과 시계, 화장품 등을 강화하기 위해 복층·대형 매장을...
서영필 에이블씨엔씨 대표 "미샤, 2017년 매출 1조 목표" 2013-02-27 16:52:07
대해 “고가의 해외 화장품 브랜드와 ‘비교 품평’ 마케팅을 벌인 것이 소비자의 신뢰를 얻은 것”이라며 “고가 화장품 수요가 30%가 넘는 한국 시장은 아직도 왜곡돼 있는데 점차 정상화될 것”이라고 말했다.에이블씨엔씨는 또 미샤가 여러개의 ‘베스트셀러’를 만든 것도 주효했다고 설명했다. 출시한 지 15개월 만에...
[현장에서] "'3등 말(horse)'은 필요 없다"…'미샤' 서영필 대표의 야망 2013-02-27 16:01:06
업계 1위' 타이틀도 거머쥐었다. 하지만 전체 화장품 시장 기준으론 고가 브랜드 '후' '숨' '오휘' 등을 보유한 lg생할건강에 뒤져 있다.서 대표는 "시장에서 '세 번째 말(horse)'은 필요 없다" 며 "lg생활건강을 뛰어 넘어 화장품 2위 업체로 올라서는 게 최대 목표"라고 힘줘 말했...
[BizⓝCEO] 네오퍼시픽(주), 스포츠캐주얼 연 3천만불 수출…對일본 진출 개척기업 2013-02-27 15:31:34
중·고가 우량 거래처와의 파트너쉽을 강화한 것도 최근 엔화 약세 영향에 따른 채산성의 어려움을 극복하게 해준 요인으로 작용했다.네오퍼시픽(주)이 강한 체질을 가질 수 있었던 데에는 신길원 대표가 가지고 있는 흔들리지 않는 경영방침이 밑바탕 됐다. 4c로 명명된 경영방침은 기업 가치를 높이고 미래비전을 제시할...
온라인 뷰티 브랜드의 `살아남기 비결` 2013-02-27 12:20:00
장기적인 경기침체와 물가상승으로 고가 브랜드와 일부의 명품화장품에만 집중되었던 화장품 구매자들의 소비패턴이 온라인 화장품과 로드숍으로 이동하고 있다. 지난해 온라인 화장품 거래액은 13.5%를 기록하며 2001년 대비 13배 이상 성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온라인 시장은 화장품 업계의 고 매출을 차지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