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바이오·헬스케어 자문 '큰 장 서나'…빅4 회계법인 조직 확대 2024-02-27 12:43:43
인수(2080억원), LG화학 진단사업부 매각(1500억원), 아모레퍼시픽의 에스트라 인수(1213억원) 등이다. 누적 거래 규모만 4조5000억원에 달한다. '국내 최대 헬스케어 감사역량'EY한영, 관련 회계사와 컨설턴트만 200여명 EY한영은 가장 많은 인력을 자랑한다. 헬스사이언스·웰니스 섹터는 회계사와 컨설턴트 2...
日 공략 헤라, 고가 뷰티시장 뚫는다 2023-09-07 17:56:39
높은 관심을 확인했다”고 설명했다. 아모레퍼시픽은 2020년 4월 에스쁘아, 지난해 9월 라네즈에 이어 이달 초에는 기초화장품 중심의 기능성 브랜드 에스트라를 일본에 상륙시켰다. 라네즈의 네오쿠션, 립슬리핑마스크 등이 현지에서 큰 인기를 끌자 직접 진출을 택했다. 지난 2분기 아모레퍼시픽의 일본 매출은 전년 동기...
"입소문 타고 '제니 쿠션' 사가더라"…헤라, 日 공식 진출 [한경제의 신선한 경제] 2023-09-07 15:10:20
관심을 확인했다”고 설명했다. 아모레퍼시픽은 2020년 4월 에스쁘아, 지난해 9월 라네즈에 이어 이달 초에는 기초화장 중심의 기능성 메디 뷰티 브랜드 ‘에스트라’를 일본에 상륙시켰다. 라네즈의 ‘네오쿠션’, ‘립 슬리핑 마스크’, 색조화장품으로 유명한 ‘에스쁘아’등이 현지에서 큰 인기를 끌자 직접 진출을...
끊임없는 혁신, 소비자 취향 저격…1등 제품은 남달랐다 2023-07-12 16:24:59
댓글이 250만 건을 돌파했다. 아모레퍼시픽 ‘헤라’의 ‘센슈얼 피팅 글로우 틴트’는 덧바를수록 광택이 쌓이는 제형이 특징이다. 원하는 만큼 덧바르면 선명하면서도 과감한 입술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은 최근 다시 유행하고 있는 1990년대 후반부터 2000년대 초까지의 밀레니얼 트렌드, 이른바 Y2K...
일본 도쿄 뜨겁게 달군 아모레퍼시픽…현지 공략 박차 2023-07-12 09:56:51
고객과 만났다. 아모레퍼시픽은 1층부터 3층까지 공간을 각기 다른 콘셉트로 꾸며 K뷰티 트렌드를 소개했다. 특히 3층에서는 라네즈의 네오쿠션 비스포크 서비스 등 아모레만의 맞춤형 서비스를 일본 고객에게 처음으로 선보였다. 행사 방문 예약은 이틀 만에 모두 완료됐고, 방문객이 몰리면서 10만개에 달하는 체험...
'대한민국 최고의 브랜드는?'… 브랜드스타즈선정위원회, '2023 국가대표브랜드' 발표 2023-03-21 14:21:31
선정됐다. K-뷰티 부문에는 아모레퍼시픽의 설화수(화장품), 엘지생활건강 더후(한방화장품), 올리브영(뷰티멀티숍), 웰빙헬스 고운발(스킨케어)이 선정됐다. K-푸드 부문에는 비비고(즉석식품), 신라면(농심), 파리바게뜨(제빵), 오뚜기(케첩), 불닭볶음면(매운라면), 마마쿡(반찬), 바우네나주곰탕(곰탕), 가리미(김)...
'노마스크' 되자 불티나게 팔린다…매출 120% 폭등한 제품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3-03-17 22:00:00
필요하다. 아모레퍼시픽 R&I센터 관계자는 "UVA는 노화에 직접 연관이 있다. 등산이나 수영 등 야외 활동을 한다면 SPF50 이상, PA+++이상의 제품을 추천한다"고 귀띔했다. 특히 여름철 야외 수영장, 바닷가 등 물이 닿거나 땀을 많이 흘리는 환경에서는 내수성이 있는 자외선 차단제를 골라야 한다. 그러나 일상생활 속...
아모레, 바닥 찍었다…첫발 뗀 中 `위드 코로나`에 실적 `시동` 2022-12-07 19:17:30
있습니다. 인터뷰 들어보시죠. [강윤구 아모레퍼시픽 부장 : 아모레퍼시픽은 앞으로도 차별화된 제품 경쟁력과 온라인 채널 중심의 유통 전략, 현지 인플루언서와의 협업 등 입체적인 마케팅 전략을 통해 북미 등 글로벌 시장에서 지속적인 성장을 이뤄낼 계획입니다.] <앵커> K뷰티가 대세로 떠오른 일본에서도 아모레...
아모레퍼시픽, K뷰티 자존심 '라·설·이' 아마존 판매 1위 2022-10-11 16:16:39
아모레퍼시픽은 ‘아름다움과 건강으로 인류에게 공헌한다’는 창업정신을 바탕으로 한국을 대표하는 뷰티 기업으로 성장했다. 한국 최초로 화장품 연구소를 설립하고 국내산 화장품을 수출했으며, 최고의 제품을 고객에게 선보여왔다. 2000년대 들어서는 과감한 도전을 통해 다양한 글로벌 시장 진출을 이어오고 있다....
日 색조화장품 `잃어버린 10년`…틈새 파고든 K뷰티 2022-09-29 19:02:32
화장품업계 양대산맥인 아모레퍼시픽과 LG생활건강도 일본으로 눈을 돌리고 있죠? <기자> 아모레퍼시픽은 라네즈의 베스트셀링 제품으로 일본 소비자를 본격적으로 공략한단 방침인데요. 최근 일본 최대 리뷰 플랫폼인 아토코스메 온라인과 도쿄 하라주쿠점 매장에 공식 입점했습니다. 이미 라네즈의 ‘네오쿠션’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