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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획특집 4] aT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요거트로 세계인의 입맛을 사로잡다. 2015-12-29 09:52:57
협력지원사업은 농림축산식품부 주관, 수행기관인 aT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가 진행하는 중소식품 ? 외식기업의 상생협력 및 공동성장을 추진하는 프로그램으로 2013년부터 3년째 시행하고 있다. 또 참여 기업들의 성공적인 사업진행과 목표달성을 위한 아낌없는 지원과 기업에 활력을 불어넣는 영세한 중소식품기업들의...
한국인 주류 선호도 맥주↑· 소주↓…저도주 '열풍' 2015-12-28 07:48:49
62.5병을 소비하는 것으로 나타났다.농림축산식품부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는 28일 이 같은 내용을 담은 '2015 가공식품 세분시장 현황 보고서-주류 편'을 발간했다.2013년 국세통계로 본 전체 주류 출고량은 345만5000㎘, 출고액은 8조3324억원으로 2009년(323만㎘·7조3295억원)에 비해 각각 7.0%,...
오뚜기, 4분기 견조한 실적 개선 전망…목표가↑-신한 2015-12-28 07:29:55
것"이라고 내다봤다.4분기 사업 부문별로는 카레, 3분 즉석식품 등 조미식품류 매출이 3.7% 증가한 829억원, 즉석밥과 참치캔 등 농수산 가공품류 매출은 5.6% 늘어난 688억원, 양념소스류는 전년과 유사한 909억원 수준을 기록할 것으로 추정된다.홍 연구원은 "4분기 면류 매출액은 11.4% 늘어난 1356억원을...
한국인 맥주 소비 증가…3년 전보다 1인당 8.9병 더 마셔 2015-12-27 21:32:36
늘어났다는 조사결과가 나왔습니다. 농림축산식품부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는 2013년 1인당 연간 주류 소비량이 맥주가 148.7병으로 가장 많았고, 소주 62.5병, 전통주 33병, 양주가 2.7병으로 그 뒤를 이었다고 밝혔습니다. 2010년과 비교했을 때 맥주 소비는 8.9병이 증가했지만 소주는 3.9병이 감소했습니다. 이는...
韓 연간 맥주소비량은?, 크림 생맥주 만들기 `꿀팁` 2015-12-27 17:58:19
한국인의 연간 맥주소비량은 148.7병인 것으로 조사됐다. 농림축산식품부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는 27일 한국인 1인당 연간 주류 소비량은 2013년 기준 맥주가 148.7병으로 가장 많고 이어 소주 62.5병, 전통주 33병, 양주 2.7병, 와인 2.2병 순으로 조사됐다고 밝혔다. 한편, 이런 가운데 크림 생맥주 만드는 비...
저도주 열풍에 맥주 소비 증가…1인당 연간 148병 마셔 2015-12-27 15:39:40
늘고 소주는 줄어든 것으로 조사됐다.27일 농림축산식품부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에 따르면 소주병 용량(360㎖) 기준 2013년 1인당 연간 주류 소비량은 맥주가 148.7병으로 가장 많고 이어 소주 62.5병, 전통주 33병, 양주 2.7병, 와인 2.2병 순이다. 1인당 소비량을 2010년과 비교하면 맥주는 139.8병에서 8.9병...
[기획특집 3] 중소식품기업 협업브랜드 아줌마 리퍼블릭, 세계식품산업 시장에 ‘도전장’ 2015-12-24 17:47:24
받은 중소식품기업 협력지원사업은 농림축산식품부 주관이며, 수행기관은 aT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로 2013년부터 시행하고 있는 사업으로 중소식품기업의 성장을 돕고 있다. 중소식품업체 두 곳 이상이 함께 기술과 제품개발, 판매시장 확대, 해외시장 진출 및 수출에 관한 공동추진 계획을 제시하면, 업체를 선정하고 정...
[기획특집 2] 전통차 카페 ‘오가다’, 중소식품기업간 협력으로 이룩한 성장 2015-12-24 17:42:31
중에서 처음 시작한 것이 농림축산식품부와 aT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의 중소식품기업 협력지원 사업이다. 협력지원사업이 오가다에게는 획기적이어서 참여했다. 오가다가 국내산 농산물들을 많이 구입하고 있고 한방차를 아이템으로 하는 기업이다 보니까 한방차는 당연히 우리나라에서 재배되는 원료들을 많이 사용할 수 ...
[기획특집 1] 신성F&B·자연애·강원약초, 중소식품기업 상생협력모델 완성 2015-12-24 17:36:56
매출...326명 고용창출 농림축산식품부(장관 이동필)과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장 김재수)의 중소식품기업 협력 지원 사업이 빛을 발하고 있다. 좋은 제품을 가지고 있어도 적절한 유통 및 마케팅 전문성의 부재에 빛을 보지 못하는 식품기업들을 위해 시작된 중소식품기업 협력지원 사업의 성과가 가시화되고...
'포스몰' 거래액 100억 넘었다 2015-12-18 07:00:41
띠고 있다.농림축산식품부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지난해 9월 정부 3.0 맞춤형 서비스로 시작한 포스몰은 컴퓨터나 인터넷 이용이 어려운 중소상인들이 카드결제용 포스(pos) 단말기나 스마트폰으로 식재료를 구입할 수 있는 쇼핑몰이다.포스몰의 거래 규모는 지난해 14억원에서 올해 100억원 이상으로 급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