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미국 상호관세 피한다"…인도, 수입품 관세 인하 검토 2025-02-28 09:49:43
있기 때문이다. 미국은 인도에 에너지와 무기를 더 많이 판매하고 싶다고 밝힌 바 있다. 현재 인도는 이들 품목을 주로 러시아에서 들여오고 있다. 소식통들은 또 미국의 수출 희망 목록에 공산품과 자동차, 농산물이 들어있다고 밝혔다. 인도는 미국 이외 국가에서 수입하는 품목의 리스트를 작성하고 있으며 이 제품들을...
상호관세 피하자…"인도, 자동차 등 수입품 관세 인하 검토" 2025-02-28 09:23:45
나라로 꼽힌다. 미국은 인도에 에너지와 무기를 더 많이 판매하고 싶다고 밝힌 바 있다. 현재 인도는 이들 품목을 주로 러시아에서 들여오고 있다. 소식통들은 또 미국의 수출 희망 목록에 공산품과 자동차, 농산물이 들어있다고 밝혔다. 인도는 미국 이외 국가에서 수입하는 품목의 리스트를 작성하고 있으며 이 제품들을...
이번엔 컬러강판…철강 관세戰 확산, 동국제강 "중국산 반덤핑 제소할 것" 2025-02-27 17:52:57
30% 싸다. 낮은 가격을 무기로 한 중국산 컬러강판 수입 물량은 작년 102만t으로 2022년(76만t)보다 약 34% 늘었다. 이제 국내 컬러강판 판매(280만t)의 3분의 1이 중국산이다. 국내 기업은 직격탄을 맞았다. 국내 1위인 동국씨엠이 지난해 국내 건축용 컬러강판으로 낸 이익은 1년 전보다 24% 쪼그라든 것으로 알려졌다....
트럼프의 '대만 방어 노코멘트', 시진핑 모험주의에 힘실을까 2025-02-27 11:43:24
제공하고 유사시 개입할 근거를 만든 이후 대만에 무기 판매를 계속 해오는 한편, 유사시 대만 방어에 나설지에 대해서는 모호성을 견지했다. 그럼에도 이날 트럼프 대통령의 발언이 눈길을 끈 것은 전임자인 조 바이든 전 대통령이 오랜 '전략적 모호성'에서 벗어나 재임중 누차 '유사시 대만 방어'를...
엔비디아, 4Q 어닝 서프..."블랙웰 수요 폭발" - 와우넷 오늘장전략 2025-02-27 09:26:41
경기 불황과 고물가로 유통업계가 고전했던 것과 달리 로켓배송을 무기로 몸집을 크게 불린 쿠팡의 독주는 올해도 이어질 전망 - 쿠팡이 연간 실적을 처음 공개한 2013년 매출액은 4778억원. 14년새 무려 86배로 성장한 셈. 코로나19 펜데믹을 거치며 급성장하면서 2021년 매출이 20조원을 넘었고, 2023년엔 30조원, 지난해...
"유니클로·다이소 한 판 붙자"…2만원 데님 내세운 이랜드리테일 2025-02-26 10:10:12
지난해 누적 14만 장의 판매량을 돌파했다. 맨투맨, 셔츠 등의 상품도 경쟁사 대비 낮은 가격을 책정했다. 스트라이프 셔츠는 1만9900원, 맨투맨은 9900원에 판매하고 있다. 다운 베스트나 패딩도 2만9900원, 3만9900원으로 저렴한 편이다. 자체 해외 생산기지를 갖춰 낮은 가격을 유지하면서도 적절한 품질을 갖췄다는...
"인니, 애플 10억달러 투자약속에 아이폰16 판매 허가키로" 2025-02-25 16:13:14
10억달러 투자약속에 아이폰16 판매 허가키로" 인구 2억8천만명 무기로 강공…블룸버그 "인니, 강경 전략으로 승리" (자카르타=연합뉴스) 박의래 특파원 = 애플이 투자 계획을 성실히 이행하지 않았다며 자국 내 아이폰16 판매를 금지했던 인도네시아 정부가 애플의 투자 약속에 따라 아이폰16 판매를 허가하기로 했다....
금, 상승 랠리 지속...2,960달러 돌파 [원자재&ETF 뉴스] 2025-02-25 08:22:22
이란 석유를 판매하고 운송하는 데 역할을 한 브로커, 유조선 운영자 및 선적 업체 모두에 제재를 가했습니다. 이로 인해 공급이 빠듯해질 것이란 우려로 국제유가는 상승했습니다. WTI는 70달러 후반대로 소폭 올라섰고 브렌트유는 74달러 중반대에 거래됐습니다. 천연가스는 5%대 빠졌습니다. 3월이 다가오는 가운데 2월...
'김유정' 앞세워 잘나가나 싶더니…한국 만만히 봤다가 '대위기' 2025-02-25 06:24:31
있다. 그동안 ‘초고속 디자인’과 ‘초저가’를 무기 삼아 빠르게 성장해온 쉬인으로서는 타격이 불가피하다. 쉬인은 SNS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분석한 뒤 중국 광저우 공장에서 제품을 생산해 3~7일 내 신상품을 출시하는 ‘슈퍼 패스트패션’ 전략을 펼쳐왔다. 자라·H&M보다 트렌드를 신속히 반영하고 5달러 스커트, 9달...
이용자·수익성 뚝뚝, IPO 빨간불…'한숨만 쉬는' 쉬인 2025-02-24 17:41:43
있다. 그동안 ‘초고속 디자인’과 ‘초저가’를 무기 삼아 빠르게 성장해온 쉬인으로서는 타격이 불가피하다. 쉬인은 SNS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분석한 뒤 중국 광저우 공장에서 제품을 생산해 3~7일 내 신상품을 출시하는 ‘슈퍼 패스트패션’ 전략을 펼쳐왔다. 자라·H&M보다 트렌드를 신속히 반영하고 5달러 스커트, 9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