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코지마, 안마의자 렌털 판매 개시…"고객 수요 확대" 2024-05-20 10:06:00
장기화 속에서 소비자들의 구매 선택지를 넓힘으로써 더 폭넓은 고객층을 확보하는 것이 목표"라고 설명했다. 렌털 판매는 안마의자 핵심 고객층인 중장년층의 이용률이 높은 TV 홈쇼핑에서 먼저 실시하고 향후 온라인으로 채널을 확대할 계획이다. kak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
호캉스 인기…해운대서 '별들의 전쟁' 2024-05-18 15:00:34
주로 이용하는 고객과 달리 3∼4성급을 찾는 고객층도 다변화되어 있기 때문이다. 부산의 한 호텔업계 관계자는 "특급 호텔이 몰릴 때도 포화라는 이야기가 나왔지만, 오히려 집적효과(한자리에 모여 자리 잡음으로써 얻게 되는 경제적 이익)로 호캉스 고객이 더 많이 찾는 것을 경험해왔다"면서 "다양한 수요의 고객을 공...
[위클리 스마트] C-커머스 공세 속 웃은 네이버와 카카오 2024-05-18 10:00:03
갖고 있다"고 강조했다. 카카오는 전자상거래의 주요 고객층이 다르다는 점에서 중국 플랫폼들과 경쟁이 심하지 않다고 설명했다. 카카오 비즈톡의 핵심인 카카오톡 '선물하기'의 이용자들은 타인에게 주려는 물품 구입의 기준으로 품질 등 여러 가지를 꼼꼼히 따진다는 것이다. 정신아 대표는 "'선물하기'...
네이버·오늘의집에 입점한 연매출 140억원의 가구 브랜드 매물로 2024-05-17 16:13:52
다양한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으며 경쟁사보다 높은 객단가와 매출을 기록하고 있다. 올해 연 매출 규모는 140억원으로 예상된다. 현재 식탁과 원목가구가 주력 상품이지만 쇼파 등으로 제품군을 확장하고 있어 매출 상승이 기대된다. B사는 안전관리 인력 아웃소싱 업체다. 매출 추정치는 약 150억원이다. 안정적인 매출과...
동네 약사, 단골과 톡으로 썸 타더니…"3000만원 더 벌었어요" 2024-05-17 14:37:28
자영업자나 소상공인들도 톡채널을 이용해 단골 고객층을 확보하고 매출을 끌어올렸다는 후기가 적지 않다. 카카오는 올 1분기 톡비즈 광고 매출만 2786억원을 기록했다. 이 가운데 톡채널 등을 포함한 비즈니스 메시지 매출의 경우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10% 성장했다. 누적 톡채널 친구 수는 지난해 말 기준 15억명을...
'치맥 열풍' 주인공 전지현 떠난다…10년 만에 결별 2024-05-17 10:46:32
더 넓은 연령대의 고객층을 확보하기 위한 세대교체가 활발하다. 동서식품은 커피믹스 맥심 모델로 24년간 활약해온 배우 이나영 대신 박보영을 새 모델로 발탁하며 기존 이미지와의 차별화를 시도하고 나섰다. 20~40대 MZ세대로 맥심의 타깃이 옮겨간 셈이다. 지난달 공개된 광고 영상에서도 기존처럼 ‘커피 한 잔의...
웰메이드, 50주년 기념 캠페인 '모든 순간을 웰메이드' 전개 2024-05-16 15:37:34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있다. 전속모델 배우 남궁민과 함께 진정성과 가치를 알리는 마케팅을 전개해 고객들의 호평을 받고 있으며, 지난해에는 이탈리안 감성의 남성복 ‘브루노바피’의 헤리티지를 바탕으로 신규 캐주얼 브랜드 ‘더레이블’을 런칭해 2040세대까지 고객층을 확대하는 중이다. 한경닷컴 뉴스룸...
KT알파 쇼핑 "'4060' 친화형 방송으로 개편…혜택·편의성↑" 2024-05-16 13:35:10
주 고객층인 4060세대의 쇼핑 편리성을 높이기 위해 방송 영상의 양적·질적 변화를 꾀했다고 16일 밝혔다. KT알파 쇼핑은 지난 1월 박승표 대표가 취임한 이후 방송 경쟁력 확보를 위해 ▲ 정보 제공 방식의 변화 ▲ 방송 영상의 조화 ▲ 기획 프로그램 확대를 추진해왔다. 우선 친절한 정보 제공을 위해 올해부터 전체...
[포토] ‘지역 맞춤형 특화매장’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목동점 재단장 2024-05-15 09:28:19
단위까지 두터운 고객층을 공략하기 위해 상품 차별화에 집중했다. 임기수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영업부문장은 “고물가 추세로 집밥 수요가 늘면서 먹거리 경쟁력에 집중한 홈플러스 익스프레스가 대표 장보기 플랫폼으로 호평을 얻고 있다”라며 “고객 만족을 한층 높인 목동점을 필두로 익스프레스만의 독보적인 쇼핑...
"디자인 예쁘네요"…알바몬, AI 매칭 브랜드 디자인상 수상 2024-05-14 13:49:55
주 고객층인 Z세대를 의미하는 Z를 결합한 브랜딩으로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알바몬 제트의 빠르고 정확한 일자리 매칭 등의 특징을 고속 경주 깃발로 시각화해 세련된 일러스트로 표현했다는 것. 알바몬은 이 브랜드 디자인을 활용해 가이드북, 굿즈(머그컵 등), 전용 작업복 등을 선보일 계획이다. 이태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