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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T, 기업용 AI사업 확대…'고객센터·카피라이터 출시' 2024-03-20 09:00:31
AI컨택센터 서비스 'SKT AI CCaaS'와 광고문구를 자동으로 생성하는 'AI카피라이터'를 각각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SKT AI CCaaS는 콜 인프라부터 상담 앱, AI솔루션, 전용회선, 상담인력, 시스템 운영대행 등 AICC를 운영하는 데 필요한 모든 기능과 솔루션을 올인원으로 제공하는 서비스다. AICC는...
창립 26주년 유베이스, "SI(Service Integration) 통해 BPO 산업 전체 성장 도모할 것" 2024-03-19 19:00:31
상담 자원 구독(SaaS) 서비스인 유셀렉트(U select), 고객기업을 대신해 주주들을 방문해 의결권 위임장을 확보하는 의결권 대행 서비스, 인재 영입 컨설팅 서비스인 유베이스 서치(UBASE search)에 대해 발표했다. 유셀렉트는 성장 가능성이 있는 소규모 고객사도 이용할 수 있는 구독(SaaS)형 컨택센터로, 기업 고객의...
부뜰정보시스템, 2023년 Brity RPA 골드파트너 인증 2024-03-13 11:26:18
RPA의 골드파트너로 인증 받았다고 밝혔다. 부뜰정보시스템은 컨택센터 상담시스템 전문 IT기업으로 2020년 팬데믹 당시, 컨택센터 SI개발사업의 위기를 극복하기 위해 RPA사업에 진출했으며 3년 간의 꾸준한 성장을 통해 2023년 Brity RPA 매출 챔피언에 오르는 기염을 통했다. 지난 1월 RPA 솔루션 제조업체 삼성 SDS의...
KT, 한국건강관리협회 건강검진센터에 AI 보이스봇 도입 2024-03-12 09:49:14
상담사와의 연결도 가능한데, AI 보이스봇이 고객과 통화 내용을 제공해 상담사가 맞춤형 상담을 제공할 수 있다. 한국건강관리협회는 서울서부지부에서 이 서비스를 시작하며, 5월까지 전국 17개 검진센터를 대상으로 AI 보이스봇과 챗봇 서비스를 확대해나갈 예정이다. 상담 어시스트와 지식관리시스템(KMS)도 함께 도입...
LGU+, 쿠쿠 콜센터에 고객상담 설루션 'AI 콜봇' 도입 2024-03-12 09:00:02
LGU+, 쿠쿠 콜센터에 고객상담 설루션 'AI 콜봇' 도입 "한 달 시범 운영 결과 재상담률 75% 감소" (서울=연합뉴스) 오규진 기자 = LG유플러스[032640]는 쿠쿠전자와 쿠쿠홈시스의 콜센터에 스마트 고객상담 설루션 'AI콜봇'을 도입한다고 12일 밝혔다. AI콜봇은 구축형 인공지능 컨택센터(AICC)...
삼성전자서비스, 여름 대비 '에어컨 사전점검 서비스' 2024-03-03 08:33:48
3일 밝혔다. 고객이 실내기 먼지 필터 세척, 에어컨 냉방 시험 가동, 리모컨 동작 확인 등 자가 점검 후 이상을 발견해 사전점검 서비스를 신청하면 전문 엔지니어로부터 체계적인 제품 점검을 받을 수 있다. 출장비를 포함한 공임비 무료 혜택도 제공된다. 스마트싱스 앱을 통해 '에어컨 인공지능(AI) 진단 푸시...
삼성전자서비스, '가장 존경받는 기업' 13년 연속 1위 2024-02-27 14:54:30
고객 선호도 ▲변화 적응을 위한 혁신성 ▲인재 육성 등 12개 평가 항목 모두에서 동종 업계 최고 점수를 받았다. 삼성전자서비스는 업계에서는 처음으로 '주말 케어 센터'를 도입하고 평일에만 받을 수 있던 휴대폰 점검 서비스를 주말까지 확대했다. 컨택센터 전화 및 채팅 상담도 24시간, 365일 제공해 서비스...
삼성전자서비스,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13년 연속 1위 2024-02-27 08:54:56
△고객 만족 활동 △서비스 신뢰도 및 고객 선호도 △변화 적응을 위한 혁신성 △인재 육성 등 12개 평가 항목 모두에서 동종 업계 최고 점수를 받았다. 삼성전자서비스는 업계 최초로 '주말 케어 센터'를 도입하고 평일에만 받을 수 있던 휴대폰 점검 서비스를 주말까지 확대했다. 컨택센터 전화 및 채팅 상담도...
SKT, MWC 2024에서 '텔코 AI 세상' 비전 제시 2024-02-25 11:19:58
LLM을 기반으로 신규 서비스를 개발하고 고객 관리, 마케팅 등 기존 비즈니스 영역에도 활용한다는 게 SK텔레콤의 전략이다. 고객지원 AI컨택센터(AICC)와 챗봇이 구현된 버추얼 에이전트, AI 기반 스팸·스미싱 필터링 시스템 등 텔코 LLM을 기반으로 여러 적용 사례를 선보일 예정이다. LLM 솔루션 기업 올거나이즈와 AI...
'세계 3대 IT 전시회' MWC 내일 개막…韓기업 165개 사 출격 2024-02-25 08:01:00
컴퍼니'를 지향하는 SKT는 텔코(통신사업자) 특화 AI를 기반으로 개발한 고객 지원 AI컨택센터(AICC), 챗봇이 구현된 버추얼 에이전트, AI 기반 스팸·스미싱 필터링 시스템을 공개한다. 해외 AI 스타트업들과의 협업 사례와 AI 개인비서 '에이닷' 성과도 공유할 예정이다. KT는 '넥스트 5G'와 'A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