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세계인터내셔날, 돌체앤가바나 뷰티 국내 독점 유통 2023-09-26 10:41:24
페이스 메이크업과 립스틱, 립밤 등의 립메이크업, 마스카라, 아이섀도 등의 아이 메이크업 제품이 있으며, 돌체앤가바나의 상징적인 세이크리드 하트(The Sacred Heart) 장식이 돋보이는 '디보션' 메이크업 컬렉션도 출시할 예정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돌체앤가바나 뷰티가 가진 브랜드 헤리티지와...
‘힙하게’ 주민경, 마성의 케미 요정…누구와 붙어도 찰떡 호흡 자랑 2023-09-15 10:30:09
준 립밤에 심쿵해하며 금사빠의 면모를 보여주었다. 그후 옥희는 장열이 다쳐 병원에 입원하자 그의 병실 앞에서 아코디언을 연주하며 어디로 튈지 모르는 엉뚱한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좋아하는 사람이 생기면 아코디언을 부르는 옥희의 습관이 드러나는 대목인 것. 뿐만 아니라 옥희는 장열과 예분이 함께 있는...
한포유, 추석 선물세트 특별 할인전 ‘한포유 페스타’ 진행 2023-09-11 09:15:09
립밤 ‘루쥬 코코 밤’을 추가로 제공한다. 경품 응모는 구매와 동시에 자동 참여하게 된다. 한포유 마케팅 관계자는 “한포유는 한 포에 ‘진심’을 담은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로서 일상생활에 활력을 더해줄 다양한 영양소를 한 포에 담아 섭취하기 쉽고 휴대하기 간편하게 선보이고 있다”며 “이번...
제니·안유진 앞세우더니 대박 터졌다…'역대 최대 기록'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3-09-04 11:49:22
립틴트·립밤·립글로스는 1억5500만달러어치 9900만개가 수출됐다. 특히 품목별로 수출액 증가율은 립틴트·립밤·립글로스(82.6%)가 립스틱 수출액 증가율(19.5%)의 네 배 수준으로 높았다. 가장 많이 수출된 국가는 미국(수출액 비중 42.2%)이었다. 그다음으로 일본(15.1%)과 중국(9.5%), 베트남(7.8%), 프랑스(3.9%) 등...
'K-립스틱' 수출 역대 최대 2023-09-04 09:40:06
해당한다. 립스틱 수출이 2천300만개였고, 틴트·립밤·립글로스도 9천900만개가 수출됐다. 국가별 수출액 비중은 미국이 42.2%로 가장 높았고, 일본(15.1%)과 중국(9.5%)이 뒤를 이었다. 수출국 역시 125개국으로 최다 기록을 경신했다. 불경기에 비교적 저렴한 제품 소비가 증가하는 '립스틱 효과'에 마스크...
대세는 'K-립스틱'…1∼7월 입술 화장품 수출 역대 최대 2023-09-04 09:31:05
86%에 해당한다. 립스틱 수출이 2천300만개였고, 틴트·립밤·립글로스도 9천900만개가 수출됐다. 국가별 수출액 비중은 미국이 42.2%로 가장 높았고, 일본(15.1%)과 중국(9.5%)이 뒤를 이었다. 수출국 역시 125개국으로 최다 기록을 경신했다. 불경기에 비교적 저렴한 제품 소비가 증가하는 '립스틱 효과'에...
‘힙하게’ 금사빠 주민경, 이민기에게 빠졌다…본격 짝사랑 시작 2023-08-28 11:50:10
만났고, 장열이 무심코 사은품으로 받은 립밤을 주자 심쿵해하며 설렘을 느꼈다. 이에 사랑에 빠져 정박된 배에 위에 걸터 앉아 아코디언을 연주하는 그의 모습은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옥희는 매번 장열과 함께 있는 자신의 친구 봉예분(한지민 분)에 질투를 드러냈다. 두 사람이 함께 있는 모습을 본...
레깅스는 여자만?…윤성빈이 입었더니 男 지갑 열렸다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3-08-19 12:10:14
스킨케어 상품, 톤업 선크림, 컬러 립밤, 헤어 트리트먼트 등으로 다양해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최근 무더위 속 피부관리에 신경쓰는 남성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롯데쇼핑의 온라인쇼핑몰 롯데온이 운영하는 버티컬 '온앤더뷰티'에서 지난달 20일부터 이달 2일까지 남성 화장품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두...
화장품 첫 구매 30%는 남성…男뷰티 키우는 CJ올리브영 2023-08-17 18:00:06
립밤 등으로 다양해지는 추세다. 과거에는 여성이 선물용으로 남성 화장품을 사는 경우가 많았는데 최근엔 남성이 직접 제품을 비교하고 구입하는 경향이 강해진 것으로 분석됐다. 올해 6월 말까지 판매된 남성용 제품 중 남성이 직접 구매한 금액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40% 가까이 증가했다. 시장조사업체 유로모니터에...
CJ올리브영 "남성 화장품 키운다…첫구매 3명 중 1명은 남성" 2023-08-17 11:15:57
립밤 등으로 다양해지고 있다. 올리브영은 남성 화장품 시장이 해마다 성장하고 있는 점을 고려해 맨즈케어 브랜드를 육성하기로 했다. 시장조사기관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국내 남성 화장품 시장 규모는 1조1천100억원 수준으로 성장했다. 남성 화장품 수요는 코로나 팬데믹 기간에도 꾸준히 증가했다. 올리브영은 이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