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비수기 없는 카지노'…11월 호실적에 내년 주가 전망도 긍정적 2025-12-04 15:03:08
4% 증가했다. GKL[114090]과 롯데관광개발[032350] 드롭액도 13% 증가한 3천270억원, 75% 늘어난 2천628억원으로 각각 집계됐다. 합산 드롭액은 1조2천억원, 매출액은 1천734억원으로 2023년 이후 최대 외형을 달성했다. 홀드율(카지노 승률) 역시 평균 범위의 상단인 13.4%, 12.8% 19.5%를 나타냈다. 기업별로 보면 지난달...
'리뉴얼 효과' 누리는 신세계, 분기 매출 2조 도전 [마켓딥다이브] 2025-12-04 14:46:10
이유는 뭘까요? 해외 명품 수요 증가와 외국인 관광을 통해 매출을 높이고 있기 때문인데요. 3분기 기준 백화점 3사 중 신세계의 외국인 매출 성장률이 56%로 가장 높았습니다. 최근 원화 약세까지 겹치며 외국인 관광객의 구매력이 높아진 점도 긍정적으로 작용했습니다. 중국과 일본의 갈등으로, 일본 대신 한국을 ...
[마켓딥다이브] 신세계, 백화점주 시가총액 1위 복귀 2025-12-04 14:36:26
이유는 해외 명품 수요 증가와 외국인 관광을 통해 매출을 높이고 있기 때문입니다. 3분기 기준으로 백화점 3사 중 신세계 외국인 매출 성장률이 56%로 가장 높았습니다. 최근 원화 약세까지 겹치며 외국인 관광객의 구매력이 높아진 점도 긍정적으로 작용하고 있습니다. 또 중국과 일본의 갈등으로 일본 대신 한국을 찾는...
오세훈 시장, 하노이·쿠알라룸푸르와 협력 강화…K뷰티·관광 정조준 2025-12-04 11:28:01
서울의 도시정책을 공유하고 K뷰티와 관광 등 서울 기업·도시브랜드의 동남아 진출을 뒷받침하는 세일즈 외교에 나선다. 서울시는 K컬처 인기에 올라탄 ‘서울’ 브랜드를 각인하고 양 도시와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강화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하노이서 정책 포럼·K-뷰티 세일즈4일 서울시에 따르면 오세훈...
[마켓PRO] Today's Pick : "쿠팡 흔들릴수록 CJ대한통운 더 오른다" 2025-12-04 08:55:12
상위 스킨케어 브랜드가 라로슈포제, 디오디너리, 클리니크 등 글로벌 주요 브랜드로 이루어진 점을 고려하면 이례적인 성과이며, 11월에는 입점 SKU가 확대된 상황으로 MoM 매출 증가가 기대되는 상황. =미국 틱톡 매출은 3Q25에 2Q25 대비 증분이 크게 확대된 것으로 파악되며, 4분기 쇼핑 성수기를 감안하면 높은 매출...
"이것 때문에 한국 온다" 외국인들 열광하더니…'1조 대박' 2025-12-03 15:14:58
향후 글로벌 관광상권을 집중 공략해 성장세를 극대화하겠다는 방침이다. 각 국가별 명절과 K팝 콘서트 등 외국인 많이 오는 시즌에 발맞춰 주요 상권 내 매장 마케팅을 강화할 예정이다. 또 역직구 플랫폼 ‘CJ올리브영 글로벌몰’과의 연계를 강화해 중소 브랜드 수출도 확대할 계획이다. 이선아 기자 suna@hankyung.com
하남시, 2026년 예산 1조450억원 편성 2025-12-03 14:25:56
등도 포함됐다. 시는 글로벌 브랜드 5성급 호텔 유치에도 속도를 낸다. 사업제안서는 이미 교육환경보호위원회 심의를 통과했다. 교육·복지 투자는 장기 전략에 무게를 뒀다. 내년 상반기 개청을 목표로 하남교육지원청 설치가 진행되고 있으며, 고3 석식비 지원 확대, 미사4고·한홀중 개교 지원 등이 포함됐다. 어린이...
한국 온 외국인 '올영' 간다…올해 구매액 '1조원' 2025-12-03 09:38:15
이상(58%)은 6개 이상의 브랜드를 구매하고 있었다. 10개 이상의 브랜드를 구매한 고객은 전체의 33%다. 앞서 올리브영은 2023년 11월 글로벌 특화 매장인 '올리브영 명동 타운'을 리뉴얼 오픈했다. 이후 외국인 구매 비중이 절반을 넘는 상권은 '글로벌 관광 상권'으로 분류해 맞춤형 전략을 펼쳤다. 올해...
"한국 여행 가면 꼭 들러라"…필수 코스로 뜨더니 '1조 잭팟' 2025-12-03 09:25:41
이상의 브랜드를 구매했고, 10개 이상의 브랜드를 구매한 고객도 전체의 33%에 달했다. 올리브영은 2023년 11월 글로벌 특화 매장인 '올리브영 명동 타운'을 리뉴얼 오픈했고 이후 외국인 구매 비중이 절반이 넘는 상권은 '글로벌 관광 상권'으로 전략적으로 분류, 관리하는 등 글로벌 고객 맞춤형 전략을...
방한 외국인 전국서 '올리브영 투어'…올해 구매액 1조원 돌파 2025-12-03 08:48:14
이상의 브랜드를 구매했고, 10개 이상의 브랜드를 구매한 고객도 전체의 33%에 달했다. 올리브영은 2023년 11월 글로벌 특화 매장인 '올리브영 명동 타운'을 리뉴얼 오픈했고 이후 외국인 구매 비중이 절반이 넘는 상권은 '글로벌 관광 상권'으로 전략적으로 분류, 관리하는 등 글로벌 고객 맞춤형 전략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