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러, 중앙아 출신 노동자 대거 추방 가능성"…작년 테러 여파 2025-07-31 14:58:22
전했다. 쿠바니치베크 보콘타예프 러시아 주재 키르기스스탄 대사는 러시아 내 많은 외국인이 기한을 맞추지 못할 것이라고 최근 말했다. 지난 20년간 중앙아 출신 이주 노동자 수백만명이 러시아에서 일했으며, 이들 대부분은 키르기스스탄, 타지키스탄, 우즈베키스탄 출신이다. 중앙아 출신 이주 노동자는 러시아에서 번...
파뮤 ‘오로라 듀이 마스크’, 현대백화점 판교점서 국내 최초 공개 2025-07-30 09:00:04
클린 앤 니치 뷰티 브랜드 파뮤(FEMMUE)는 오는 7월 31일부터 8월 6일까지 현대백화점 판교점 5층에 위치한 ‘비클린(BeCLEAN)’에서 신제품 ‘오로라 듀이 마스크’를 국내 최초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파뮤 ‘오로라 듀이 마스크’는 8중 히알루론산, 사프란꽃 추출물, 식물성 콜라겐,...
한국투자증권, 미 사모대출 전문 글로벌 운용사와 협업 2025-07-29 17:55:11
니치 펀드 상품 출시를 위해 검토 중에 있으며, 이르면 8월 출시 예정이다. 뮤지니치앤코는 미국 공모 및 사모대출, 하이일드 채권 등 고수익 채권중심의 포트폴리오 운용에 특화되어 있으며, 유럽 시장에서는 현지 은행과 협업하여 공동으로 대출채권을 발행하는 은행 공동대출 시장에 두각을 나타내는 운용사이다. 현재...
한국투자증권, 美 뮤지니치앤코와 글로벌 협업 논의 2025-07-29 17:52:17
니치앤코의 최고경영자(CEO)는 이날 서울 여의도 한국투자증권 본사를 찾이 김성환 한국투자증권 사장과 글로벌 사모대출 시장 동향 및 채권 자산 투자전략에 대한 의견을 교환했다. 미국 사모대출 시장과 유럽 시장 내 은행 공동대출 중심의 투자 기회와 차별화된 접근법이 중점적으로 논의됐다. 뮤지니치앤코는 미국 공모...
한투증권, 글로벌 운용사 '뮤지니치앤코'와 채권 투자 협업 논의 2025-07-29 13:46:10
니치앤코는 미국 공모 및 사모 대출, 하이일드 채권 등 고수익 채권 중심의 포트폴리오 운용에 특화된 운용사다. 운용 자산은 373억 달러(약 51조6천억원)로, 한국 내 비즈니스 확대를 위해 올해 1월 공식 지사를 설립한 바 있다. 한국투자증권은 "글로벌 채권 투자 시장에서 차별화된 경쟁력을 보유한 뮤지니치앤코와의...
롯데마트, ‘그랑그로서리 구리점’ 개점 한 달 만에 방문객 30만 돌파 2025-07-29 10:24:17
니치레이사의 '히야시츄카' 등은 다양한 맛을 선호하는 고객층에서 호응을 얻고 있다고 설명했다. 2021년 기존 구리점 철수 이후 구리시 내 대형마트 공백이 이어지면서 롯데마트 재입점에 대한 시민들의 기대감이 컸다. 이에 롯데마트는 유통 단계를 최소화한 ‘구리시 상생 농산물 코너’를 마련하고 애호박,...
롯데마트 "구리점 개점 한 달간 방문객 30만명 돌파" 2025-07-29 06:00:06
니치레이사의 '히야시츄카' 등은 다양한 맛을 선호하는 고객층에서 인기가 높았다고 설명했다. 구리시에선 지난 2021년 롯데마트 철수 이후 대형마트 공백이 이어져 소비자들 사이에서 이번 재입점에 대한 기대가 높다. 롯데마트는 지역과의 동반 상생을 위해 구리 농수산물도매시장과 협업한 코너를 제작해...
YLESS 북촌 플래그십 스토어, 누적 방문객 15만명 돌파…전체 방문자 60%가 외국인 2025-07-24 14:21:10
및 니치 향수의 유명 향을 떠올리게 하는 ‘블루콰티카 퍼퓸 헤어 미스트’로, 출시와 동시에 여러 차례 품절 사태를 겪을 정도로 높은 인기를 얻었다. 2위는 역시 듀프 제품으로, 유명 브랜드의 까멜리아 라인에서 영감을 받은 ‘아방쥔 윈터 까멜리아 세럼’이 차지했으며, ‘가히 에어리핏 선스틱’이 판매 순위 톱 3에...
파뮤, 일본 앳코스메 주관 ‘상반기 베스트 코스메 어워드’서 고가 제품 부문 선정 2025-07-22 09:00:00
클린&니치 뷰티 브랜드 파뮤(FEMMUE)가 마스크팩 ‘드림 글로우 마스크 C-P’가 일본 뷰티 플랫폼 ‘앳코스메(@cosme)’가 주관하는 ‘2025 상반기 베스트 코스메 어워드’ 고가 제품 부문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앳코스메의 고가 제품 부문은 단순한 인기나 판매 성과보다는, 가격 대비 만족도와 소비자 평판을...
"화장품-향수 대신 쌈장" 외국 관광객 변심에 신세계면세 '파격변신' 2025-07-18 14:38:32
구성했다. 중국 담배 라인업도 확대해 니치 마켓 수요를 공략하며 차별화된 선택지를 제공한다. 신세계면세점 명동점 11층은 기존에는 화장품, 향수 제품 등 식품 대비 제품별 단가가 높은 상품을 주로 판매해왔다. 객단가가 낮아지는 점을 감수하면서 전면 재단장에 나선 배경에는 국내 면세업계의 전반적인 실적 부진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