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황올' 3000원 오른다...BBQ "가맹점 이익 줄어 불가피" 2024-05-21 11:24:12
등 닭다리로만 구성된 15개 제품의 경우 조각 수를 기존 8개에서 2개 늘려, 소비자들이 가격 인하 효과를 볼 수 있게 했다는 설명이다. 이외 '황금올리브치킨 콤보', '자메이카소떡만나치킨 콤보' 등 콤보 9개 제품 역시 닭다리 조각수를 기존 4개에서 5개로 늘렸다. 제네시스BBQ는 이번 가격 인상은...
[신상잇슈] 롯데칠성 '탐스제로 멜론향'·하림 '도넛치킨' 2024-05-04 07:00:12
▲ 오뚜기[007310]는 누룽지와 닭다리살로 만든 가정간편식(HMR) '옛날 누룽지 닭다리 삼계탕'을 선보였다. 냄비에 제품 내용물을 넣고 중불에서 5분 30초∼6분 30초 끓이거나, 전자레인지로 6분 30초(700W 기준) 데워 먹을 수 있다. ▲ 건강음료 전문기업 티젠은 하이볼의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는 콤부차 제품인...
하림, 100% 국내산 닭다리 '불닭볶음면' 밀키트 출시 2024-01-29 17:21:21
불닭소스, 사리면이 들어있으며 닭다리살은 100% 국내산이 들어간 것이 특징이다. 두 제품 모두 냉장 보관 제품으로 해동할 필요 없이 바로 조리하면 된다. 하림의 ‘불닭치면’과 ‘핵불닭치면’은 오프라인 할인점, 중소형 마트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하림 마케팅팀 관계자는 “SNS에 매운맛 챌린지가 화제일 정도로...
집에서 캠핑 바비큐 느낌을…하림 '직화 통닭구이' 2종 출시 2024-01-22 17:39:33
조리했고 ‘직화 통다리구이’는 큼지막한 닭다리 부위 4개를 통째로 구워 육즙을 살렸다. 전자레인지로 1분30초~2분 데우거나 예열한 에어프라이어에 10분가량 익혀 먹으면 된다. 간식이나 안주, 반찬 등으로 제격이며 기호에 따라 구운 채소와 소스를 곁들이면 일품요리로도 즐길 수 있다. 하림 관계자는 “고물가 시대에...
"박스 깔고 쪽잠도"…대박 상품 거듭난 먹태깡 2023-12-27 17:46:40
탄생한 제품은 닭다리 너겟 등 7개. 가장 최근 출시한 먹태 과자 먹태깡은 그야말로 없어서 못 팔 정도로 인기가 높습니다. 퇴근 후 맥주를 마시며 함께 먹던 먹태 안주에서 아이디어를 얻었습니다. [서희경 / 농심 R&D 스낵개발팀 선임 : 퇴근하고 맥주를 즐겨 마시는 편인데, 먹태 마른안주를 가게에서 먹다가...
BBQ, 이달 금요일마다 '황금올리브 치킨' 3천원 할인 2023-12-15 09:07:42
치킨 순살, 황금올리브 콤보, 황금올리브 닭다리, 황금올리브 윙&봉 등 5종이다. 할인 쿠폰은 프로모션 기간 금요일마다 한 아이디(ID)당 1회 BBQ앱 쿠폰함에 자동 발행된다. 당일 포장·배달 주문 시 사용할 수 있으며 다른 쿠폰과 중복 할인은 되지 않는다. BBQ는 오는 22일까지 BBQ앱과 웹사이트에서 2만원 이상 주문한...
이마트, 가성비 케이크 등 '연말 홈파티' 먹거리 행사 2023-12-13 06:00:11
이마트는 키친델리 코너에서 바베큐폭립과 숯불양념 닭다리, 훈제 삼겹살, 치킨윙, 새우튀김신상품 등을 고루 담은 '홈파티 플래터'도 홈파티용 시즌 상품으로 선보인다. 피코크도 50여종의 홈파티 먹거리를 최대 20% 할인한다. 대표 상품으로 피코크 감바스와 쟌슨빌 폴리쉬 소시지, 잭슨피자 시카고 볼로네제,...
"비행기 타면 '이 음식' 당기던데"…기내 인기 메뉴 뭐길래 2023-09-20 18:36:21
많이 팔렸다. 나리타, 방콕, 호찌민 등 중·단거리 노선에서는 맥주가 가장 많이 팔렸다. 판매된 1만1000여개의 상품 중 맥주가 21.2%(2200개)로 1위를 차지했다. 이어 콜라(1400여 개), 닭다리 스낵(1100여 개) 순으로 집계됐다. 에어프레미아 관계자는 "노선별 판매현황을 모니터링해 고객 수요에 맞는 기내상품을...
"하늘 위 꿀맛"…인기폭발 기내식은 2023-09-20 12:46:31
인기였다. 이어 콜라가 1천400여개로 2위를, 닭다리 스낵이 1천100여개로 3위를 차지했다. 에어프레미아 관계자는 "노선별 판매현황을 모니터링해 고객의 니즈에 맞는 기내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라면서 "한층 더 편안하고 즐거운 비행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고객의 선호와 취향에 항상 귀 기울이는 항공사가 될 것"이...
에어프레미아 "장거리 노선은 라면, 단거리 노선은 맥주가 인기" 2023-09-20 10:44:00
인기였다. 이어 콜라가 1천400여개로 2위를, 닭다리 스낵이 1천100여개로 3위를 차지했다. 에어프레미아 관계자는 "노선별 판매현황을 모니터링해 고객의 니즈에 맞는 기내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라면서 "한층 더 편안하고 즐거운 비행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고객의 선호와 취향에 항상 귀 기울이는 항공사가 될 것"이라...